갤럭시 그래픽카드 AS 받는 방법, AS 기간 확인 방법

갤럭시 그래픽카드 AS 받는 방법, AS 기간 확인 방법 안내입니다. 갤럭시(Galax)는 아시아 1위의 그래픽카드 생산 회사입니다. 갤럭시는 그래픽 카드외에도 RAM, SSD, 파워 서플라이 등 컴퓨터 주요 부품과 마우스, 마우스패드, 키보드, VR헤드셋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제품 사용 중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하거나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 택배 발송 등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갤럭시 그래픽카드 AS 받는 방법, AS 기간 확인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갤럭시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갤럭시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1-0520번입니다. 갤럭시 그래픽카드나 다른제품에 문의사항이 있거나 고장 나서 AS관련 문의를 할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갤럭시 AS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실 분들은 평일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갤럭시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1-0520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갤럭시 그래픽카드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갤럭시 그래픽카드의 AS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14일이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초기불량으로 간주하며 구매일은 기준은 구매 영수증의 구매일자가 기준입니다. 단, 일반적인 갤럭시 그래픽카드 AS처리 시 1차 처리 기준은 제품 시리얼넘버의 생산 연월 기준으로 무상보증 처리가 되지만 시리얼넘버 상 무상보증기간이 지났더라도 영수증 구매일 기준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 무상보증 적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그래픽카드는 다른 그래픽카드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국내 정식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AS처리가 가능하며 무상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 무상보증이 적용됩니다. 무상보증이 지났거나, 관리소홀 등으로 인한 고장은 수리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갤럭시 서비스센터 외에 다른 곳에서 수리받았거나, 무단으로 분해, 개조된 상품에 한해서는 AS 처리 자체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그래픽카드 외에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 주변기기 무상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갤럭시 정품시리얼 조회

2016년 5월 이후 국내에 정식 수입, 유통된 제품에 한해 갤럭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품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정품확인은 시리얼넘버를 입력해야 하면 시리얼넘버 앞자리는 영문 "O"로 시작합니다. 제품의 박스나 기판에서 시리얼넘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정품시리얼 조회 바로가기

 

 

 

 

갤럭시 시리얼넘버 확인 (AS 기간 확인)

갤럭시 시리얼넘버로 제조일자를 확인하여 AS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그래픽카드 뒷면을 보면 시리얼넘버(영문+숫자조합10자리)가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에 제품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3년이 적용되기 때문에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여 AS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년 8월 이후 갤럭시 그래픽카드 제품은 영어 O뒤에 숫자가 3이면 2020년 제조년도이고, 숫자가 4면 2021년 제조년도이며, 숫자가 5면 2022년 제조년도입니다. 제조년도 뒤에 나온 영어가 A이면 제조월이 10월이고, B면 11월이며, C면 12월이며 1~9월까지는 숫자로 되어있습니다.

 

 

 

2020년 8월이전 제품은 영어 O 뒤에 나온 숫자가 제조년도입니다. 제조년도뒤에 나온 영어가 A이면 제조월이 10월이고, B면 11월이며, C면 12월이며 1~9월까지는 숫자로 되어있습니다.

 

 

 

 

갤럭시 그래픽카드 AS 받는 방법

갤럭시 그래픽카드가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갤럭시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1-0520번으로 전화하여 증상상담 후 AS접수를 하거나 갤럭시 홈페이지에서 AS접수를 한 후 갤럭시 AS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수리받거나 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발송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홈페이지를 통해 AS접수를 할 때는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경로 : 고객지원 > AS접수)

 

 

 

 

갤럭시 그래픽카드 택배 보내는 방법

무상보증기간의 택배 비용은 사용자와 갤럭시코리아가 1:1로 부담합니다. 단, 초기 불량인 경우에는 영수증을 동봉해서 보내야하고 갤럭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AS접수를 한 경우는 갤럭시코리아에서 전액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낼 때는 택배 박스 내부에 성함, 연락처를 별도의 종이에 적어서 제품과 함께 넣어서 발송해야 합니다. 연락처가 없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 정책으로 인해 발송자의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여 보낸 사람을 확인하지 못할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 갤럭시 AS서비스센터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02-701-0520

 

 

 

 

갤럭시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위치

갤럭시 그래픽카드 AS서비스센터는 전국에 용산 한군데만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직접 방문하실 경우보다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는 미리 영업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갤럭시 AS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
문의전화 : 02-701-0520

-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전 12시 ~ 오후 1시
토, 일, 법정공휴일 : 휴무

※ 점심시간 및 운영시간 이외에는 A/S 접수 및 제품 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재고 사정에 따라 당일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 차량방문 시 빌딩 내 무료주차 30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