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 받는 방법 및 무상 AS 보증 기간(메인보드, 그래픽카드)

STCOM AS 받는 방법 및 무상 AS 보증 기간(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안내입니다. STCOM은 1998년 에스티컴퓨터로 창립되었고 2014년에는 STCOM 고유브랜드를 출범했습니다. 또한 ASUS, PALIT, XFX, COLORFUL 등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를 비롯하여 영상장비, SSD, 케이스, 파워, 쿨링 등 컴퓨터 주변기기 등을 유통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STCOM에서 유통하는 그래픽카드나 메인보드가 고장 나면 STCOM을 통해 AS를 받아야 하는데 직접 방문 또는 택배접수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 STCOM AS 받는 방법 및 무상 AS 보증 기간(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을 소개합니다.

 

 

 

 

STCOM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STCOM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706-1906번입니다. STCOM의 ASUS, PALIT, XFX, COLORFUL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 STCOM 주변기기 등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가 필요하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STCOM AS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문의를 하실 분들은 평일 5시 이전에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STCOM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06-1906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STCOM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STCOM의 무상 보증기간은 오직 STCOM에서 유통한 브랜드 ASUS, PALIT, XFX, COLORFUL 등에만 적용되고 OEM제품, 해외에서 구매한제품, 타 유통사에서 구매한 제품은 유상서비스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을 산정할 때는 구매일을 우선하여 산정하며, 구매 증빙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AS 무상보증 기간을 산정합니다.

 

또한 아래의 STCOM 홈페이지에서 시리얼넘버를 입력해서 STCOM 정식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를 받을때 STCOM 공식 수입제품이 아니라면 무상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시리얼넘버를 입력할 때는 제품명표시 없이 시리얼넘버만 입력하면 됩니다.

 

- ASUS
ex) ABC0DE12345
- PALIT
ex) T6171234567
COLORFUL
ex) MWB1PIB00101
-SILVERSTONE
ex) BTPF360A19390190
ARKTEK
ex) AK1912AK2048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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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COM 메인보드 AS 규정

STCOM ASUS, COLORFUL 메인보드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이 우선이며 없을경우 제품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또한 구매 증빙이 확인 되는 14일 이내 고장 제품은 초기불량으로 간주하여 신품으로 교체 됩니다. 초기불량은 STCOM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며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야 합니다.

 

 

 

STCOM 그래픽카드 AS 규정

STCOM PALIT, XFX, ARKTEK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구매 후 14일 이내 고장 제품은 초기불량으로 신품으로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PALIT 그래픽카드 쿨러 무상보증기간은 2년, ARKTEK/XFX 그래픽카드 쿨러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STCOM 실버스톤 AS 규정

STCOM 실버스톤 파워 서플라이 무상보증 기간은 3년~5년으로 모델별로 다릅니다. 실버스톤 수냉쿨러 무상보증기간은 5년입니다. 실버스톤 쿨링팬/수냉 쿨링 팬/실버스톤 케이스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STCOM AS 받는 방법

STCOM 제품 AS를 받는 방법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택배 접수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나 택배 발송 전에 먼저 STCOM AS 서비스센터에 전화(☎02-706-1906)하거나 STCOM 홈페이지의 Q&A 게시판을 이용해서 증상 상담 후 문제를 해결해 보고 AS가 필요하다고 답변이 오면 그때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택배접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AS를 위해 제품을 택배 보내거나 직접 STCOM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때는 메인보드는 붙어있는 CPU, 램 등 모든 제품을 제거하고 메인보드만 들고 가야 하고 그래픽카드를 AS 받을 때도 메인보드에서 분리하여 그래픽카드만 가져가야 합니다.

▶STCOM Q&A 게시판 바로가기

 

 

 

 

STCOM AS 택배 발송 방법

STCOM AS를 위해 택배 발송할 때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의 택배 비용은 50:50으로 부담합니다. 보낼 때 사용자가 선불로 택배를 보내면 STCOM에서 수리 후 발송할 때는 택배 비용을 부담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은 왕복 택배비를 모두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STCOM 홈페이지에는 로젠택배가 STCOM 지정업체라고 나와있습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연락처, 이름, 주소, 문제증상을 별도의 종이에 적어서 제품과 함께 택배박스 안에 동봉하여 발송해야 합니다. 또한 택배 배송 중에 파손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품을 포장할 때는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야 AS 시 불이익이 없습니다.

 

※ STCOM AS 택배 보내는 곳 주소

도로명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주)에스티컴퓨터

전화번호 : 02-706-1906

 

 

 

 

STCOM AS 서비스센터 위치

STOCM AS 서비스센터는 용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는 것이 가장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는 분들은 서비스센터에 미리 전화하여 영업시간을 다시 확인해 보고 고장 난 제품의 재고가 있는지 미리 알아둔다면 보다 쾌적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찾아오시는 길 & 운영 시간
도로명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지번 :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112-3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 support@stco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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