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닉 AS 접수 방법 및 기간, 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시소닉 AS 접수 방법 및 기간, 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안내입니다. 시소닉은 1975년 대만에서 설립된 파워서플라이 전문 생산 기업으로 최초로 인텔의 ATX 규격에 맞는 파워 서플라이를 만든 회사이기도 합니다. 시소닉에서는 PC용 파워서플라이와, 산업용, 서버용 파워서플라이를 판매하고 있으며 시소닉 제품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맥스엘리트가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소닉 파워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면 맥스엘리트를 통해 AS를 받아야 하는데요. 아래에 시소닉 AS 접수 방법 및 기간, 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시소닉 AS 센터 전화번호

시소닉 AS 센터 전화번호는 ☎1833-8287번입니다. 시소닉 파워서플라이에 문제가 생겼거나 컴퓨터가 작동을 안하는데 파워가 의심 간다거나 AS가 필요하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시소닉 AS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시소닉 AS 센터에 방문하시거나 전화상담을 하실 분들은 점심시간 및 주말, 공휴일은 피해서 전화 및 방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시소닉 AS 센터 전화번호 ☎1833-8287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오후 1시 30분)

시소닉 AS

 

 

 

 

시소닉 AS 규정 및 무상보증 기간

시소닉 파워 AS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며 1년에서 최대 12년까지입니다. 보증기간 내 시소닉 파워가 고장났다면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됩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유상수리 혹은 경우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시소닉 파워를 구매해서 수령한 후 14일 이내 고장난 제품은 초기불량으로 간주되어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단, 무상보증 기간내라고 하더라도 사용자의 과실이나 임의 분해한 경우 등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으니 사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 시소닉 파워 무상보증 기간

1. MEXWELL시리즈

- GAMING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3년
- GAMING PRO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 BARON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 COUNT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 DUK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2. Sesonic 시리즈

- 12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 7년(G12)
- FOC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 FOCUS Pl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 PRIM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2년

 

3. Halnziy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년

 

4. upHer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2년

 

5. MOTHRA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시소닉 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AS 기간 확인 방법

보통 보증기간의 산정은 제품구매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그래서 구매 영수증 등이 필요한데 제품 구입증빙을 못할 경우에는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확인해서 제조년월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게 됩니다. 시소닉 파워의 생산시기를 알면 AS기간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시리얼넘버를 통해 파워 생산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시소닉 제품의 시리얼은 맨 앞자리를 제외하고 그 다음 네 자리가 생산된 년/월입니다.

예) S1808AA###### , R1808~~~~~ , 11808$$$$$ , G1808*****
위와 같은 형식(뒷자리 무관)이며 네 종류 모두 S, R,1, G 다음 네 자리인 1808이 생산시기이며 2018년 08월 생산품입니다.

 

 

 

 

시소닉 AS 접수 방법

시소닉 파워가 고장났다면 우선 시소닉 국내유통사인 맥스엘리트의 홈페이지에서 AS를 접수하거나 시소닉 AS 센터 전화번호 ☎1833-8287번으로 전화해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전화나 홈페이지 통해서 접수할 때 증상을 자세히 적거나 얘기하면 문제에 대한 간단한 상담이 이어집니다. 상담 후 AS가 필요하다면 AS에 대한 안내를 받고 택배로 시소닉 파워를 AS 센터로 발송하거나 AS 센터와 가까이 거주하는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AS를 받으면 됩니다.

 

시소닉 AS 센터에서는 제품을 점검하고 무상수리 기간이라면 안내 후 택배를 보내주고 유상 AS 제품이라면 전화로 비용을 안내한 후 입금이 확인되면 보낸주소로 수리한 제품을 택배발송합니다.

▶시소닉 파워 홈페이지 AS 접수 바로가기

 

 

 

 

시소닉 AS 택배 보내는 방법

제품 수령 후 14일이내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는 시소닉 AS 센터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단, 지정 택배인 로젠택배를 이용해야 합니다. 무상기간 내 고장이 났다면 보낼 때 사용자가 선불로 택배를 발송하면 받을 때는 업체에서 비용을 지불합니다. 무상기간 이후 고장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시소닉 파워 AS를 위해 택배 보낼 때는 PC본체에서 파워써플라이를 분리하여 파워만 택배 발송해야 합니다. 또 자세한 고장증상, 성함, 연락처, 주소를 종이에 적어 택배안에 파워와 함께 동봉해서 보내면됩니다. 택배를 포장할 때는 배송 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완충재 등을 사용하여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시소닉 AS 택배 보내는 곳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9층 비916호(가양동, 강서한강자이타워) 맥스엘리트

전화번호 : 1833-8287

 

 

 

 

시소닉 AS 센터 위치

시소닉 국내유통사인 맥스엘리트 AS 센터는 서울 가양동에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시소닉 파워를 들고 직접 방문할 경우 보다 빠르게 수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소닉 파워 고장으로 AS 센터 방문 시 미리 전화를 하여 재고 유무등을 확인하고 방문예약을 한 후 방문하는것이 좋습니다.

 

※ 시소닉 AS 센터 위치

전화번호 : 1833-8287
Fax : 070-4015-7501
이메일 : support@maxelite.co.kr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9층 비916호(가양동, 강서한강자이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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