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AS 접수 방법 및 무상보증 기간

크로스오버 AS 접수 방법 및 무상보증 기간 안내입니다. 크로스오버는 우리나라의 중소기업 모니터 회사로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크로스오버에서는 모니터 외에도 TV, 휴대가방 등 악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모니터 등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해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홈페이지나 AS 센터에 전화하여 접수한 후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해서 AS를 받아야 하는데요. 아래에 크로스오버 AS 접수 방법 및 무상보증 기간 등을 소개합니다.

 

 

 

 

크로스오버 AS 센터 전화번호

크로스오버 AS 센터 전화번호는 ☎070-7858-3689번입니다. 크로스오버 모니터 전원, 패널 등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크로스오버 AS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니 점심시간 및 휴무일은 피해서 전화를 하거나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크로스오버 AS 센터 전화번호 ☎070-7858-3689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점심시간 12시 ~ 오후 1시)

크로스오버 AS

 

 

 

 

크로스오버 AS 기간 및 무상보증 기간

크로스오버 모니터 무상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입니다. 크로스오버 모니터 무상보증 AS를 받으려면 구매증빙이 필요한데 구매증빙은 영수증이나 오픈마켓의 구매내역 캡쳐 등을 구매내역 증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영수증 같은 구매증빙 내역이 없다면 제품 뒷면의 시리얼넘버를 통해 구매일을 산정하게 됩니다. 중고제품을 구입했을 경우에는 최초 구매자의 영수증을 증빙으로 사용하며 없다면 시리얼넘버로 산정합니다. 

 

무상보증기간 내의 크로스오버 모니터가 고장났다면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모니터 액세서리인 케이블, 어댑터, 리모컨 등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까지만 1회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이라고 해도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한해서만 AS를 받을 수 있고 사용자의 부주의나, 수리, 개조가 있는 제품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크로스오버 모니터 구매 후 7일 이내 하자가 있다면 초기불량 제품이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박스나, 부속품을 버린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니 구매 후 일정기간은 박스를 보관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크로스오버 모니터 불량화소 규정

TFT LCD PANEL은 수백만개의 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불량화소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RED, BLUE, WHITE 등의 PIXEL이 밝게 빛나 보이거나 BLACK PIXEL이 몇 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불량이 아니며 제품의 성능 저하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 중 진행성 특성으로 불량화소가 발생할 수도 없어질 수도 있습니다.

1. 모니터 불량화소 식별환경
- 조명 700Lux 이상(백열등), 모니터와의 거리 50cm 떨어진 상태에서 확인 가능한 화소.

2. 모니터 불량화소 종류
  - BRIGHT DOT(브라이트 도트):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빛나는 DOT
  - DARK DOT(다크 도트): 전체 흰색 바탕화면에서 보이는 DOT

3. 크로스오버 모니터 불량화소 대처규정

구분  BRIGHT DOT  DARK DOT
 무결점  1개이상 교체  3개이상 교체
 일반  5개이상 교체  8개이상 교체

 

4. 세부 불량화소 대처규정
▶무결점
- 한개 이상 BRIGHT DOT가 있는 경우 교환
- 두쌍의 DARK DOT가 있는 경우 → 2개 이상 제품교환
- 세쌍의 DARK DOT가 있는 경우 제품교환
- 1.5cm 이내에 DARKDOT가 3개 이상 있는 경우 제품교환

▶일반
- 두쌍 이상 BRIGHT DOT가 있는 경우 → 3개 이상 제품교환
- 두쌍 이상 DARK DOT가 있는 경우 → 4개 이상 제품교환
- 1.5cm 이내에 불량화소가 4개이상 있는 경우 제품교환

 

5. 불량화소 관련 처리기간(영수증 등 구매증빙 필수)
- 무결점: 구매 후 1개월 내 신고 제품에 대해 처리 가능.
(구매 후 15일내 신고 시 새 제품 교체, 16일~1개월 내 신고 시 무결점 패널 교환)
- 일반: 구매 후 2주일 이내 신고 제품에 대해 처리 가능.
(구매 후 7일내 신고 시 새 제품 교체, 8일~14일 내 신고 시 일반패널 교환)

 

※ 1개월 이후엔 불량 화소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능한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등급 모델은 불량 화소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니 구매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크로스오버 모니터 빛샘 및 기타 처리 규정

크로스오버 모니터 빛샘 및 모아레 등 기타 문제 처리규정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해당 문제 사진 촬영 후 crosslcd@naver.com으로 이름/연락처 기재하여 메일 발송

2. 해당 사진을 보고 크로스오버 엔지니어와 상담 후 처리

3. 문제로 판명되면 새제품 교체나 패널 교체 처리

4. 고객지원 가능시간은 구매 후 15일 이내입니다.



 

크로스오버 AS 접수 방법

크로스오버 모니터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크로스오버 홈페이지의 FAQ 등을 통해 자가진단을 한번 해보시고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크로스오버 AS 센터 전화번호 ☎070-7858-3689번으로 전화하거나 크로스오버 홈페이지에서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AS 접수 후 AS절차 안내를 받고 AS센터가 가깝다면 직접 방문하시는게 좋고 멀다면 택배를 이용해서 제품을 AS 센터로 보내서 수리를 받으면 됩니다.

▶크로스오버 홈페이지 질문/답변에서 AS 접수하기

 

 

 

 

크로스오버 택배 보내는 방법

크로스오버의 무상기간 내 제품을 택배 이용시 택배비용이 무료이며 유상 서비스 기간의 제품을 택배를 보낼 때는 사용자가 왕복 택배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제품을 크로스오버 AS 센터에 보내기 전에 먼저 070-7858-3689번으로 전화한 후 택배를 발송해야 합니다. 크로스오버의 지정택배는 일양 로지스 택배이니 택배 접수를 하실 분들은 해당 업체를 이용해서 택배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택배를 보낼때는보낼 때는 종이에 고장증상, 성함, 연락처, 주소를 종이에 따로 적어 모니터와 함께 택배 내부에 동봉하여 보내야 합니다. 또한 제품을 보낼 때는 배송 중 파손되지 않게 크로스오버 규격박스를 사용해서 보내야 합니다. 모니터는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아무 박스나 이용하면 파손될 위험이 높습니다. 이를 막기 위해서 크로스오버 규격박스를 사용해야 하며 박스가 없다면 크로스오버에 전화하여 구입해야 합니다. 

 

※ 크로스오버 AS 택배 보내는 곳 주소

주소 : 인천 서구 오류동 1645-16 1층 크로스오버존

<(도로명주소) 인천시 서구 검단로 54번길 18(오류동)>

전화번호 : 070-7858-3689

 

 

 

 

크로스오버 AS 센터 위치

크로스오버 AS 센터에 직접 방문하시는 분들은 방문 전에 먼저 크로스오버에 전화해서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로스오버 AS 센터는 인천 서구 검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은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을 때 보다 빠르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크로스오버 AS 센터 위치

위치: 인천 서구 오류동 1645-16 1층 크로스오버존 고객지원 담당자 앞 

전화번호 : 070-7858-3689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오후12~1시 점심식사)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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