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P 파워 AS 기간 확인 방법 및 AS 받는 방법

FSP 파워 AS 기간 확인 방법 및 AS 받는 방법 안내입니다. FSP는 대만의 파워 서플라이 제조회사이며 가장 많은 80 Plus 인증을 받은 업체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우리나라 대기업 완제품 PC 제조업체에도 ODM 형식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FSP 파워의 우리나라 일반 소비자용 유통사는 스파클텍이고, 산업용과 서버용 제품 유통사는 에즈윈아이피씨입니다. 개인인 경우 FSP파워가 고장났을때 우리나라 유통사인 스파클텍을 통해서 AS를 받아야 하며 택배 또는 AS 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FSP 파워 AS 기간 확인 방법 및 AS 받는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FSP 파워 AS 센터 전화번호

FSP 파워 AS 센터 전화번호는 ☎02-717-5774~5번입니다. FSP 파워 AS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FSP 파워 AS 센터에 문의전화를 하거나 직접 방문하실 분들은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과 점심시간을 피해서 전화 혹은 방문하시면 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FSP 파워 AS 센터 전화번호 ☎02-717-5774~5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점심시간 오후 1시 ~ 오후 2시)

 

 

 

 

FSP 파워 AS 규정 및 무상보증 기간

FSP 파워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으로 산정되며 구입일자가 확인안될 경우에는 제조일을 기준으로 무상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만약 FSP 파워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신제품으로 1:1 교환이 가능합니다. FSP 파워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10년으로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제품 보증서를 확인하거나 모델을 보고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무상보증 기간이 끝났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나 임의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보증 기간이더라도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1.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3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대상제품 : HEXA+500W, HPN시리즈, HYN시리즈, APN시리즈, m-ATX 제품, TFX 제품

2.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5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대상제품 : HEXA 85+, HYPER, HYPER K, HYDRO, HYDRO K, HYDRO PRO, HYDRO G, HYDRO GE, AURUM 시리즈, KPN 시리즈, RAIDER 시리즈

3.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7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대상제품 : AURUM PT 850W/1000W/1200W, DAGGER PRO 650W

 



4.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10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대상제품 : Hydro PTM, DAGGER PRO 850W

5.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2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대상제품 : Hydro PTM+ 1200W

6.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1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대상제품 : 비트코인 채굴기에 사용된 제품

7.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7년 이내 – 1:1 새 제품 교체
대상제품 : HYDRO GSM PRO 시리즈

 

8.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10년 이내 – 1:1 새 제품 교체
대상제품 : HYDRO G PRO 시리즈, HYDRO PTM PRO 시리즈

 

 

 

FSP 파워 시리얼넘버로 제조일자 확인방법 (AS 기간 확인 방법)

FSP 파워에 적혀있는 시리얼넘버로 제조일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영수증이 없어서 언제 구매했는지 알 수 없는 경우에 제조일자가 기준이 되기 때문에 이와 같은 방법으로 AS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SP 파워의 제조일자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FSP 파워 국내유통사 스파클텍에서 구입 영수증이 없다면 시리얼넘버 기준상 제조일자로부터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3개월을 추가하여 AS 기간을 산정하고 있습니다.

 

- 시리얼넘버
EX) S X X X X X X X X X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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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 생산주차
예) S9451000111 : 2019년 45주차 생산제품



 

 

FSP 파워 AS 받는 방법

FSP 파워 AS는 FSP 국내 유통사인 스파클텍을 통해서 받아야 합니다. AS 접수는 택배 또는 AS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증상 파악을 위해 AS 접수 전에 먼저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17-5774~5번으로 전화해 증상 상담 후 해결이 안 되는 경우에는 AS 안내를 받고 AS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FSP 파워 AS 택배 보내는 방법

FSP 파워 AS 센터 방문이 어렵다면 택배를 이용해서 AS를 받아야 합니다. AS를 받을 때 택배 비용은 사용자와 회사가 반반 부담하기 때문에 제품을 보낼 때 택배비용은 선불로 보내야 합니다. 또한 스파클텍에서 택배회사는 로젠택배를 이용하는 걸 권장하고 있습니다.

 

택배를 보낼 때 주의사항으로는 고장증상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종이에 적어서 택배 박스안에 FSP 파워와 함께 잘보이는곳에 동봉해서 보내야 하고 택배를 포장할 때는 FSP 파워가 배송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에 신경 써야 합니다.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면 업체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 FSP 파워 AS 택배 보내는곳 주소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11층 1101호 주식회사 스파클텍

전화번호 : 02-717-5775

 

 

 

 

FSP 파워 AS 센터 위치

FSP 파워 AS 센터는 서울 용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AS 센터에 직접 파워를 들고 방문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AS를 받는 방법입니다. 단, AS 센터 방문하기 전에 먼저 전화를 해서 정확한 영업시간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FSP 파워 AS 센터 위치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11층 1101호
고객지원 전화 : 02-717-5774~5
팩스 : 02-888-6648
이메일 : spi@spikorea.co.kr
평일 운영시간 : 오전10시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기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FSP 파워 AS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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