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결제, 교통카드, 사용법, 이벤트)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결제, 교통카드, 사용법, 이벤트) 안내입니다. 삼성페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지원하는 핀테크 플랫폼입니다. 특히 실물카드가 필요 없는 간편 결제 서비스 활용도가 높으며 현재는 간편 결제 외에도 교통카드, 신분증, 학생증, 차 키, 영화나 공연 티켓 서비스, 비행기 티켓 등도 등록할 수 있어 높은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페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 중에 오류가 생기거나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삼성페이 고객센터에 전화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결제, 교통카드, 사용법, 이벤트) 등을 소개합니다.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456번입니다. 삼성페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결제 관련, 리워드 관련, 교통카드 관련 등 삼성페이 관련한 문의가 있을때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하면 됩니다.

 

티머니 교통카드 문의 전화번호는 ☎1644-0088번이며 캐시비 교통카드 문의 전화번호는 ☎1644-0006번입니다. 특히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 시 삼성페이가 먹통되거나 오류메시지가 발생하거나 문제 가 있다면 티머니/ 캐시비 중 사용하는 교통카드 회사에 맞는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하시면 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7456
티머니 교통카드 문의 전화번호 ☎1644-0088
캐시비 교통카드 문의 전화번호 ☎1644-0006

 

 

 

 

삼성페이 고객센터 문의 방법

삼성페이 사용 중 문의 사항이 있다면 삼성페이 고객센터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456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해도 되지만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힘들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삼성페이 앱의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문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메뉴, 설정 > 문의하기 > 문의하기

사용하시는 모바일기기에서 삼성페이를 실행한 후 오른쪽 하단에 메뉴를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화면을 가장 아래로 내리면 문의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문의하기 메뉴를 누르면 자주 하는 질문부터 전화 상담, 원격지원, 문의하기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전화통화 외에 문의를 하실 분들은 화면에 문의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삼성페이 고객센터

 


2. 문의 내용 작성

삼성페이 사용 중 불편하거나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화면 하단에 문의할 내용을 적고 첨부할 파일이나 사진이 있다면 오른쪽 상단에 첨부파일 모양을 선택 후 파일을 첨부한 후 발송버튼을 누르면 삼성페이 문의하기가 완료됩니다. 

 

 

 

 

삼성페이 자주 묻는 질문

삼성페이는 사용자가 워낙 많은 앱이다보니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통해서 검색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삼성페이 자주 묻는 질문 경로는 '삼성페이 앱 > 톱니바퀴 설정 > 문의하기 > 자주 하는 질문' 메뉴로 차례로 선택해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삼성페이 사용 중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으니 삼성페이 사용 중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Q. 삼성페이 카드등록도 했고 NFC도 켜놨는데 교통카드 단말기에서 인식을 못합니다.
A. 삼성페이 결제모드 실행 중에는 교통카드 인식이 불가하므로, 삼성페이 결제모드를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대중교통 단말기에 휴대폰을 접촉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Q.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시 '교통카드 후불형 등록 횟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A. 교통카드 사업자의 정책에 의해 키시비는 월 최대 3회까지 카드를 변경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월 최대 3회 이상 등록 시도 시 해당 안내 문구가 노출됩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서는 티머니를 등록하여 이용하거나 캐시비 교통카드의 사용을 위해선 다음 달 재등록해서 이용해야 합니다.
Q. 버스타고 지하철로 환승하는데 미등록카드라고 오류가 납니다.
A. 미등록카드 알림과 함께 등록된 교통카드가 삭제된 상황이라면 교통카드에 연결된 카드가 연체, 한도초과, 분실, 정지, 장기 미사용 등 정상 상태가 아닌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 방식으로 선택한 실물카드가 정상 상태인지 해당 카드사에 확인을 먼저 해보시고 정상상태인데 교통카드가 삭제되었다면 이용하는 교통카드 업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Q. 카드 등록을 하나만 해놨는데 교통카드 사용 시 여러 개의 카드 인식된다고 나옵니다.
A. NFC 설정으로 인해 휴대폰이 하나의 카드로 인식 된 경우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설정 > 연결 > NFC 및 결제 > NFC 모드를 카드 모드로 설정하여 재이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Q. 카드를 삭제하고 난 뒤 다시 등록하려는데 기존에 추가되었던 카드라고 나오면서 등록이 안됩니다.
A. 현재 삼성페이 앱에 등록된 카드가 아니나, 등록 시 이미 등록된 카드 오류가 발생하여 등록이 불가한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카드사 서버 초기화 시 동일 카드사의 모든 카드가 삼성페이에서 삭제되기 때문에 해당 내용에 대한 사용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 여부 및 카드명, 카드번호 앞 6자리를 기재한 후 '삼성페이 앱 > 더 보기 > 설정 > 문의하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Q. 삼성페이에 등록한 카드 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
A. 삼성페이에 등록한 카드의 카드번호는 삼성페이 앱 내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실물카드를 확인하거나 실물카드가 없는 경우 이용하는 카드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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