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 찾기 방법 안내입니다. 올리브영은 CJ그룹에서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입니다. 주요 고객층은 2030 여성으로 그에 맞게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들 또는 여성용 화장품이 주 판매 제품입니다. 전국에 무수히 많은 올리브영 매장이 있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올리브영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주문/배송/환불/취소 등의 온라인 주문 문의와 올리브영 매장과 관련한 문의가 필요하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매장 찾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올리브영 매장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4887번입니다. 올리브영 매장 주문/환불 문의와 매장에서 카드분실, 매장위치/영업시간,연락처 등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0882번입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구매 주문/배송/환불/취소 등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올리브영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올리브영 온라인 구매 관련이나 매장 관련 문의로 전화하실 분들은 주말, 공휴일은 피하고 평일에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올리브영 매장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4887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올리브영 온라인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22-0882 |
올리브영 1:1 문의
올리브영 고객센터 통화가 몰려서 전화연결이 힘들거나 전화통화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서도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전화는 주말에는 영업을 안하기 때문에 주말에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홈페이지의 1:1 문의에 문의를 올리며 평일 올리브영 업무가 시작되면 확인 후 문의 사항을 바로 처리해 줍니다.
올리브영 1:1 문의를 하려면 CJ ONE 통합회원 아이디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안 하신 분들은 먼저 회원 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올리브영 1:1 문의 경로는 올리브영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고객센터 > 1:1 문의' 메뉴를 차례로 선택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홈페이지 바로가기
올리브영 매장 찾기 방법
올리브영은 지하철역 주변을 비롯해 전국에 1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관련 오프라인 점유율 1위이기 때문입니다.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쉽게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올리브영 매장 찾기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매장명이나 도로명 주소를 입력해서 찾을 수 있고 지역(시, 군, 구, 동)을 검색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을 클릭하면 상세 영업시간과 올리브영 매장 전화번호가 나오기 때문에 영업시간 확인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 찾기 바로가기
올리브영 자주 묻는 질문
올리브영 온라인몰 구매/오늘드림/매장 구매 관련하여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서 제공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먼저 문의하려고 했던 질문이 있는지 확인한 후 없다면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는 게 좋은데요. 아래에 대표적인 올리브영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 당시에 적립을 못했는데 추후에 적립이 가능한가요?
A. 오프라인 매장의 CJ ONE 포인트 적립은 구매 결제 당시에만 적립 가능하며, 사후의 적립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구매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 구매 상이하게 상품 배송 시점에 포인트 자동 적립 진행됩니다.
구매 시 포인트 미적립으로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해당 결제 건 반품 후 재결제 진행해야 하며, 최초 구매 건 당시 적용되었던 상품 할인 및 쿠폰 할인 등의 기타 프로모션은 할인은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 올리브영 비회원이시거나, 제휴카드로 1천원 미만 결제 시에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Q. 선물 받은 기프트카드를 매장에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문자로 받은 카드 고유번호를 제시하거나 올리브영 온라인몰 [마이페이지 > 기프트카드 또는 멤버십바코드] 카드등록 후 카드별 결제 바코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Q. 매장반품을 하려고 하는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은 다 가능한가요?
A. 업체배송을 제외한 일반/오늘드림 주문에 한하여 신청가능하며, 신청조건은 멤버십 등급별 상이하며 일부 결제수단은 매장반품 이용이 어렵습니다.
- 일반주문 : 올리브영 멤버십 Green Olive이상 등급
- 오늘드림주문 :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전 회원
- 매장 방문 반품 가능 결제수단 : 신용카드, 페이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CJ ONE포인트, 예치금
Q. 결제 수단별 환불기간이 궁금합니다.
A. 결제수단별 환불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기준]
-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 3일 ~ 5일 - 휴대폰 결제 : 2일~ 7일
- CJ원포인트, 예치금, CJ기프트카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 1일
* 카드사/은행/결제사 사정에 따라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계좌환불 시 입금자명 'tosspaymen'으로 표기됩니다.
Q. 상품을 반품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A. 환불처리 시점이 카드대금 청구 시점을 지났을 때 해당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으나, 익월에 환불 처리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환불방식(익월 청구금액에서 상계 혹은 현금 환불)은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Q. 구입한 올리브영 매장을 갈 수 없는 상황인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이 가능한가요?
A. 매장마다 사업자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환불은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가까운 매장(아웃렛점 제외)에서 동일한 금액의 상품으로 교환은 가능합니다. 교환, 환불은 15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반드시 영수증과 결제수단(신용카드)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Q. 올리브영 매장에서 결제했던 신용카드를 분실했는데 교환/환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A. 분실한 신용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을 확인 후 구입매장으로 방문해 주시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15일 이내 가능, 영수증 지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