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조 해지 및 해지환급금 확인 방법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조 해지 및 해지환급금 확인 방법 안내입니다. 교원라이프는 구몬학습, 빨간펜 등 교육출판 그룹인 교원그룹의 계열사로서 2011년 창립된 상조회사입니다. 또한 1 금융권 기업들과 소비자피해보상 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납입금의 50%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교원라이프 상조 관련하여 가입문의, 해지, 해약, 납부문의, 명의변경 등의 문의나 가입자의 경우 장례접수를 할 때 교원라이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조 해지 및 해지환급금 확인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60번입니다. 교원라이프 상조 가입 및 문의, 해지, 납부문의, 이벤트 등 일반적인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교원라이프 24시간 장례접수 전화번호는 ☎080-555-1234번입니다. 임종 등으로 인해 급하게 장례접수를 해야할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장례접수 전화번호 영업시간은 24시간 운영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06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교원라이프 24시간 장례접수 전화번호 ☎080-555-1234 24시간

 

 

 

 

교원라이프 해지 및 해지환급금

교원라이프 상조에 가입했다가 해지를 하려면 교원라이프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교원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및 환급금 지급계좌를 등록한 후 계약해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해약하려면 필요한 구비서류들을 팩스 및 우편을 통해서 접수한 후 해지해야 하며 구비서류는 해약신청서 1부, 가입자 신분증 사본 1부, 카드결제하시는 분은 통장사본 1부가 필요합니다. 해약신청 후 3일 이내 신청서 및 구비서류 미도착 시 정상처리 되지 않는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가입 후 14일 이내라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교원라이프 해지 팩스 번호 및 이메일주소

 ☎ 02-397-9470 (FAX) / kyowonlife@kyowon.co.kr (이메일)

 

 

 

교원라이프 상조 해지환급금액은 교원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거나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1588-0060번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납입회차별 환급률에 따라 다라며 자세한 환급금은 회원증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환급금 확인을 하려면 교원라이프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교원라이프 해약 신청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교원라이프 해약 신청서

 

 

 

 

교원라이프 상조 자주 묻는 질문

교원라이프 결제/납입, 가입문의, 계약조회, 변경 및 해지, 라이프케어 서비스, 혜택 등 문의가 있다면 교원라이프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검색을 통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교원라이프 자주 묻는 질문 대표적인것을 모아봤습니다.

Q. 외부에서 운명 시 장례문화원을 어떻게 이용해야하나요?
A. 외부(자택, 타 병원)에서 운명하신 경우에도 교원라이프 장례시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 장례식장은 외부에서 운명하신 분들을 모시고 올 수 있는 24시 앰뷸런스가 대기하고 있으므로, 각 장례식장으로 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영등포 국민장례식장 (02-2676-4444)
- 평택장례문화원 (031-652-0404
- 화성장례문화원 (031-355-8000)
- 신정장례문화원 (041-549-4441)
- 김해전문장례식장 (055-331-4444)
- 강원효장례문화원(033-261-4441)
Q. 교원라이프 제휴 혜택을 다른 사람이 이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A. 본인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신분증과 함께 본인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신분증을 필히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일부 혜택은 본인 및 직계가족까지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혜택 상세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교원라이프 상품의 명의변경, 양수, 양도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A. 네,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에 따라 할부매매계약 등 상조계약과 별도의 계약을 맺고 있는 상품에 가입한 경우 채권관리 종료 후 양도, 양수가 가능합니다. 양도, 양수 시에 별도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 양도받으시는 고객에게 결합상품에 대한 충분한 설명 후 모두 동의할 때 가능합니다.
Q. 타인/가족명의 카드/계좌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A. 홈페이지에서 가입자와 납부수단 명의자와 동일한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로 납부를 원할 시 에는 교원라이프 고객센터(1588-0060)로 전화해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Q. 교원라이프 만기환급은 언제부터 신청할 수 있나요?
A. 상품마다 만기 환급시기가 상이하며, 만기납입 후 익월 1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