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약 방법 및 해약 환급금 조회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약 방법 및 해약 환급금 조회 안내입니다. 대명아임레디는 대명소노그룹의 상조회사이며 업계 최초로 가전과 상조의 결합 상품을 판매하면서 상조 업계 상위권에 올라있는 업체입니다.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 중인 분들은 상품의 납부문의, 멤버십, 해지, 해약, 환급금 문의 등과 장례신청 등 문의사항이 있을 때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해야 합니다. 아래에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약 방법 및 해약 환급금 조회 등을 소개합니다.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511번입니다.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이나 납부문의, 멤버십 혜택문의, 주계약 서비스, 하이브리드 서비스, 해지, 해약, 환급금 문의 등의 일반적인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대명아임레디 장례접수 전화번호는 ☎1588-2227번입니다. 임종으로 장례접수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해서 접수하면 됩니다.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장례접수 전화번호 영업시간은 24시간 운영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511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명아임레디 장례접수 전화번호 ☎1588-2227 24시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대명아임레디 해약 방법 및 해약 환급금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중이신분들이 사정상 중도에 해약을 원할 경우에는 대명아임레디 약관에 명시하고 있는 해약 환급률 표에 따라 해약  환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명아임레디 해약 접수는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1588-8511번으로 전화해서 필요서류 등을 안내받은 후 진행해야 합니다. 중도해약의 경우 환급금은 해약 관련 서류 접수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별로 환급기준이 다르니 자세한 해약환급금 확인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아임레디'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대명아임레디 해약 절차 및 구비서류

1.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1588-8511번으로 전화하여 해약 접수를 요청해야 하며, 구두상 해약 진행은 불가하기 때문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안내받고 작성하여 보내면 해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2. 나의 해약환급금 조회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해약환급금 조회 및 구비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접속경로는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아임레디 > 양도양수/철약철회/해약' 메뉴입니다. 납입 회차를 숙지한 후 해약환급금 표 조회를 하면 해약 환급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바로가기

 

3. 해약 환급 기준

중도 해약에 대한 환급기준은 상조서비스 약관 규정에 의해 환급됩니다. 단, 만기 납입 완료 후 익월 해약 신청 시에는 100% 환급됩니다. 

 

- 해약 구비서류

[가입자와 예금주가 동일한 경우]

회원본인 : 해약신청서, 회원신분증사본, 회원서명날인, 회원계좌사본

대리인 : 해약신청서, 회원신분증 사본, 회원서명날인, 대리인신분증사본, 대리인서명날인, 가족관계증명서, 대리환급확인서, 대리환급동의서, 사망진단서(회원사망시)

 

[가입자와 예금주가 상이한 경우]

회원본인 : 해약신청서, 회원신분증사본, 회원서명날인, 회원계좌사본 예금주의 동의서, 예금주의 인감증명서

대리인 : 해약신청서, 회원신분증사본, 회원서명날인, 대리인신분증사본, 대리인서명날인, 가족관계증명서, 대리환급확인서, 대리환급동의서, 사망진단서(회원사망 시), 예금주의 동의서, 예금주의 인감증명서

▶해약신청서 다운로드 경로 바로가기

대명아임레디 해약신청서

 

 

 

대명아임레디의 상품은 만기까지 납입 완료 후 익월 해약 신청 시 환급금은 납입 금액의 100%입니다. 대명아임레디 상조 가입 후 사정상 만기까지 가져갈 수 없다면 중도해약 외에도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계약 서비스를 대신해 언제든지 여행, 웨딩(스드메), 웨딩홀, 장지, 의료기기, 크루즈, 어학연수, 교육, 골프로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 서비스로 변경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상품별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서비스 기준이 상이하니, 로그인 후 '나의 아임레디'에서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이브리드 신청/문의는 1833-6093입니다.

2. 양도양수 과정을 통해 상품을 타인에게 권리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상품별 양도양수 가능 여부 및 시점이 상이하므로, 로그인 후 '나의 아임레디'에서 기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도양수 신청은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1588-8511)에서만 가능합니다. 

 

※ 양도양수란?

상품 가입자만 이용이 가능한 상조 보험과는 달리, 대명아임레디 상품은 가입자 외에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양도양수 과정을 통해 타인에게  권리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대명아임레디 자주 묻는 질문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따로 만들어 가입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모아놓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가입문의, 멤버십, 상조서비스, 하이브리드 서비스, 계약조회/변경, 결제, 양도양수/청약철회/해약환급금 등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먼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에 대명아임레디 자주 묻는 질문 몇 가지를 모아봤습니다.

Q. 대명아임레디 가입 후 계약 철회는 가능한가요?
A. 네. 증서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전자제품 결합상품의 경우 포장박스 개봉 및 설치한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철회는 불가능합니다.
Q. 대명아임레디 상조서비스 이용 시 제공되는 내역과 제공되지 않는 내역은 무엇인가요?
A. 상조서비스 이용 시 제공 내역으로 장례에 필요한 전문 인력 (장례지도사, 도우미, 입관도우미), 장례용품(고인용품, 빈소용품, 유가족용품), 의전차량까지 토탈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미제공 내역으로는 장례식장 빈소 및 시설 사용료, 장례식장 식대 · 화장장 · 묘지조성 관련 비용 등은 유족이 부담해야 합니다. * 토탈패키지 서비스로 물품서비스 또는, 원하는 서비스만 선택은 불가합니다.
Q. 리조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멤버십 서비스] 메뉴 내 [리조트예약하기]를 통해 내용 확인 및 예약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개인정보 동의 필수) 혹은 고객센터 1588-8511을 통해 예약을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 기간 : 성수기, 연휴, 공휴일 전일, 주말 등을 제외한 비수기 주중 가능
*이용금액 : 무기명 회원가 +1만원(일~목요일) / 무기명 회원가 +2만원(금요일) (상세사항 홈페이지 '리조트예약하기' 참조)

• ‘19년 9월 1일 이전 가입회원
① 리조트 주말(토) 객실 이용 → ’19. 12. 31 부 종료
②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주중 이용 → ’19. 12. 31 부 종료

• ‘19년 9월 1일 이후 가입회원
① 리조트 주말(토) 객실 이용 → 예약 불가
②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주중 이용 → 예약 불가

※ 리조트 객실 이용은 관련 법령에 의한 리조트 정회원 우선 예약 제도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리조트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예약 가능 일자는 당사 컨택센터(1588-8511) 또는 소노호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상조 서비스 외에 언제든지 필요한 서비스로 바꿔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입니다.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가입하신 상품별로 제공 업체 및 제공 서비스 내역이 다를 수 있으니,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가입 후 '나의 아임레디'에서 제공되는 하이브리드 서비스의 자세한 내역을 확인 바랍니다.
Q. 현재 납부 중인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네. CMS 또는 카드로 자유롭게 결제방법 변경이 가능하나, 특정 상품의 경우에는 지정된 결제수단으로만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상품에 한해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아임레디'에서 결제수단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신청 시 완료까지는 영업일 기준 2일이 소요됩니다. 고객센터(☎1588-8511)에서도 변경 가능합니다.
Q. 상품 납입금에 대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A. 상조 부금을 납입하는 도중에는 소득공제가 불가하며, 장례가 발생되어 의전서비스를 제공받은 이후, 혹은 하이브리드 서비스(여행/크루즈/어학연수/웨딩 등)를 사용한 경우에는 납입했던 전체 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으로 일괄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건은 카드사 공제건으로 처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