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문의 방법 안내입니다. 넷마블은 우리나라 게임포털로서 한게임과 더불어 선구자적인 위치에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초기에는 캐주얼 게임으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고 세븐나이츠, 제2의나라, 일곱개의 대죄, 모두의마블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하다가 가입/탈퇴, 명의도용, 이용제한, 신고, 결제, 환불, 취소, 캐시 문의, 이벤트, 경품지급 등 다양한 문의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넷마블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문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PC 게임 고객센터와 모바일 게임 고객센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넷마블 PC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180번입니다. 넷마블 PC게임 관련 결제, 보안 등 상담이나 문의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넷마블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995번입니다.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별 도움말 및 그 외 문제해결을 위한 문의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몇몇 게임은 별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따로 있습니다. 제2의나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0359번이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전화번호는 ☎1670-1182번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전화번호는 ☎1670-8212번입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넷마블 PC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180 | 평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넷마블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995 | |
제2의나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0359 |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전화번호 | ☎1670-1182 | |
리니지2 레볼루션 전화번호 | ☎1670-8212 |
넷마블 1대1 문의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1대1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1대1문의는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문의를 할 수 있으며 문의 후 답변은 24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1대1 문의를 할 때는 문의하려는 분류를 선택하고 문의내용을 작성한 후 ID, 휴대폰수신동의 등을 한 후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1대1 문의 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마블 1대1 문의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넷마블 방문상담
넷마블 계정 관련 문의에 대해서 넷마블 방문상담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계정 관련 방문상담센터에서는 본인 명의 계정에 대해서만 상담이 가능하며 타인 명의의 계정은 상담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마블 방문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점심시간과 공휴일/주말은 피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넷마블 방문상담 주소 및 운영시간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16 영등포 SK리더스뷰 1층 (IGS Service Desk)
운영시간 : 평일(월~금) 오전 10:00 ~ 12:30 / 13:30 ~ 19:00
평일 방문 접수는 오후 6시에 마감됩니다.
공휴일, 주말 및 야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넷마블은 워낙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다 보니 개인정보, 신고/처벌, 결제, 이벤트, 의견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넷마블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은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먼저 검색을 해보고 비슷한 문의 사항이 있나 확인해 본 후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하거나 1대1문의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넷마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넷마블 탈퇴 후 아이디/개인정보 재가입은 언제 가능한가요?
A.
1. 동일 개인정보
탈퇴 후 동일한 개인정보로 7일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2개 이상의 멀티 아이디를 탈퇴하는 경우 마지막에 탈퇴된 아이디 기준 7일 후 재가입 가능)
2. 아이디/대표닉네임
탈퇴한 아이디/대표닉네임은 30일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Q. 불량 아이디로 넷마블 정지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넷마블 아이디에 욕설이나 성적인 표현 등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단어가 포함된 것으로 판단되면 불량아이디로 1년 정지 후 삭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불량아이디 기준
1. 욕설, 성적인 단어, 타인비방의 단어, 불쾌감을 주는 아이디
2. 영문을 이용하여 한글 발음상 그러한 표현인 아이디 (예) 바보 --> babo
3. 특수문자 등으로 불쾌한 내용 표현 등
불량 아이디로 정지된 경우에는 아바타 및 캐쉬 잔액은 복구가 가능하지만, 이미 사용한 게임아이템 및 게임머니, 게임 전적은 복구가 어렵습니다. 아이디 재가입을 위해서는 넷마블 고객센터를 통한 본인확인 진행 후, 현재 주민번호로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 ☎1588-5180 [운영시간 : 평일 10:00~19:00] , 1:1 문의 혹은 비회원 질문하기 (24시간 운영)
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무통장 입급 방법을 선택하여 넷마블 캐시 충전을 이용하셨다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 발급에는 최소 2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Q. 넷마블 게임 스타더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A. 9/15(화) 점검 후 넷마블 스타터 업데이트 작업이 진행되었으며, 스타터 설치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분들은 해당 파일들을 삭제 후 재설치해야 합니다.
[1] C:\Windows
- NMAutoUpdateXModule.dll
- NMUninst18.exe
- NMUpdate26
[2]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 NMAutoUpdateX.dll
- NMAutoUpdateX.inf
- NMStarter26.dll
- NMStarter26..inf
[3] C:\Users\User(사용자폴더)\AppData\Roaming\netmarble
(폴더 숨김으로 되어있어 폴더옵션에서 숨김파일 표시로 변경 후 확인 가능)
- NMWizard24.exe
※ 넷마블 스타터 관련 설치 파일들로 모두 삭제 후 다시 재접속하시면 처음부터 다시 설치가 진행됩니다.
Q. 넷마블에서 이용하지 않은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A. [1:1문의] 버튼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과 함께 결제수단, 결제정보 (휴대폰번호, 신용카드번호, 전화번호 등), 연락처, 성함을 남기면 넷마블에서 결제한 아이디 및 결제 일시, 결제 금액 등에 대하여 자세히 확인합니다.
결제 도용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으로도 처벌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피해를 보셨다면 우선 가까운 경찰서로 가셔서 해당 사용자를 신고하여야 합니다. 이후에 수사진행에 필요한 정보는 경찰서에서 공문을 보내주시면 넷마블에서 적극적으로 수사 협조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