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문의 방법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문의 방법 안내입니다. 넷마블은 우리나라 게임포털로서 한게임과 더불어 선구자적인 위치에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초기에는 캐주얼 게임으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고 세븐나이츠, 제2의나라, 일곱개의 대죄, 모두의마블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하다가 가입/탈퇴, 명의도용, 이용제한, 신고, 결제, 환불, 취소, 캐시 문의, 이벤트, 경품지급 등 다양한 문의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넷마블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문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PC 게임 고객센터와 모바일 게임 고객센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넷마블 PC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180번입니다. 넷마블 PC게임 관련 결제, 보안 등 상담이나 문의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넷마블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995번입니다.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별 도움말 및 그 외 문제해결을 위한 문의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몇몇 게임은 별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따로 있습니다. 제2의나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0359번이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전화번호는 ☎1670-1182번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전화번호는 ☎1670-8212번입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넷마블 PC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180 평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넷마블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995
제2의나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0359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전화번호 ☎1670-1182
리니지2 레볼루션 전화번호 ☎1670-8212

넷마블 고객센터

 

 

 

 

넷마블 1대1 문의

넷마블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1대1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1대1문의는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문의를 할 수 있으며 문의 후 답변은 24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1대1 문의를 할 때는 문의하려는 분류를 선택하고 문의내용을 작성한 후 ID, 휴대폰수신동의 등을 한 후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1대1 문의 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마블 1대1 문의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넷마블 방문상담

넷마블 계정 관련 문의에 대해서 넷마블 방문상담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계정 관련 방문상담센터에서는 본인 명의 계정에 대해서만 상담이 가능하며 타인 명의의 계정은 상담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마블 방문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점심시간과 공휴일/주말은 피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넷마블 방문상담 주소 및 운영시간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16 영등포 SK리더스뷰 1층 (IGS Service Desk)
운영시간 : 평일(월~금) 오전 10:00 ~ 12:30 / 13:30 ~ 19:00
                 평일 방문 접수는 오후 6시에 마감됩니다.
                 공휴일, 주말 및 야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넷마블은 워낙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다 보니 개인정보, 신고/처벌, 결제, 이벤트, 의견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넷마블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은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먼저 검색을 해보고 비슷한 문의 사항이 있나 확인해 본 후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하거나 1대1문의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넷마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넷마블 탈퇴 후 아이디/개인정보 재가입은 언제 가능한가요?
A. 
1. 동일 개인정보
탈퇴 후 동일한 개인정보로 7일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2개 이상의 멀티 아이디를 탈퇴하는 경우 마지막에 탈퇴된 아이디 기준 7일 후 재가입 가능)

2. 아이디/대표닉네임
탈퇴한 아이디/대표닉네임은 30일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Q. 불량 아이디로 넷마블 정지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넷마블 아이디에 욕설이나 성적인 표현 등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단어가 포함된 것으로 판단되면 불량아이디로 1년 정지 후 삭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불량아이디 기준
1. 욕설, 성적인 단어, 타인비방의 단어, 불쾌감을 주는 아이디
2. 영문을 이용하여 한글 발음상 그러한 표현인 아이디 (예) 바보 --> babo
3. 특수문자 등으로 불쾌한 내용 표현 등

불량 아이디로 정지된 경우에는 아바타 및 캐쉬 잔액은 복구가 가능하지만, 이미 사용한 게임아이템 및 게임머니, 게임 전적은 복구가 어렵습니다. 아이디 재가입을 위해서는 넷마블 고객센터를 통한 본인확인 진행 후, 현재 주민번호로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넷마블 고객센터 : ☎1588-5180 [운영시간 : 평일 10:00~19:00] , 1:1 문의 혹은 비회원 질문하기 (24시간 운영)
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무통장 입급 방법을 선택하여 넷마블 캐시 충전을 이용하셨다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 발급에는 최소 2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Q. 넷마블 게임 스타더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A. 9/15(화) 점검 후 넷마블 스타터 업데이트 작업이 진행되었으며, 스타터 설치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분들은 해당 파일들을 삭제 후 재설치해야 합니다.

[1] C:\Windows
- NMAutoUpdateXModule.dll
- NMUninst18.exe
- NMUpdate26

[2]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 NMAutoUpdateX.dll
- NMAutoUpdateX.inf
- NMStarter26.dll
- NMStarter26..inf

[3] C:\Users\User(사용자폴더)\AppData\Roaming\netmarble
(폴더 숨김으로 되어있어 폴더옵션에서 숨김파일 표시로 변경 후 확인 가능)

- NMWizard24.exe

※ 넷마블 스타터 관련 설치 파일들로 모두 삭제 후 다시 재접속하시면 처음부터 다시 설치가 진행됩니다.
Q. 넷마블에서 이용하지 않은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A. [1:1문의] 버튼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과 함께 결제수단, 결제정보 (휴대폰번호, 신용카드번호, 전화번호 등), 연락처, 성함을 남기면 넷마블에서 결제한 아이디 및 결제 일시, 결제 금액 등에 대하여 자세히 확인합니다.

결제 도용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으로도 처벌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피해를 보셨다면 우선 가까운 경찰서로 가셔서 해당 사용자를 신고하여야 합니다. 이후에 수사진행에 필요한 정보는 경찰서에서 공문을 보내주시면 넷마블에서 적극적으로 수사 협조에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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