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고객센터 1:1 문의 방법 및 방문상담 방법

 

넥슨 고객센터 1:1 문의 방법 및 방문상담 방법 안내입니다. 넥슨은 우리나라의 3대 게임회사 중 하나입니다. 오래된 게임인 바람의 나라부터, 메이플스토리, 던전 앤 파이터, 피파온라인,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카스온라인, 블루 아카이브 등의 게임이 유명합니다. 넥슨 게임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넥슨은 다른 게임회사와 다르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지 않고 온라인문의를 이용해야 합니다. 아래에 넥슨 고객센터 1:1 문의 방법 및 방문상담 방법을 소개합니다.

 

 

 

 

넥슨 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 방법

넥슨은 별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넥슨게임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온라인 문의나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문의해야 합니다.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이 많기 때문에 온라인 문의 시 각 게임을 선택한 후 문의를 해야 합니다. 이후 넥슨에서 제공하는 도움말을 확인해 보고 문의를 접수하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넥슨 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넥슨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바로가기
▶넥슨 온라인게임 고객센터 바로가기

 

 

 

1. 게임 선택

온라인 1:1 문의를 하려면 먼저 문의하고자 하는 게임을 선택해야 합니다. 

넥슨 고객센터 1:1문의 방법

 


2. 1:1 문의 > 도움말검색

문의할 게임을 선택하면 화면에 1:1 문의 메뉴가 있는데 해당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후 도움말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도움이 필요한 분류를 선택하거나 문제를 검색하면 필요한 문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문의하기

도움말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제공되는 양식에 따라 내용을 작성 후 문의해야 합니다. 도움말에 있는 증상 중 한가지를 클릭하면 본문내용 하단에 문의하기 버튼이 있는데 클릭을 해줍니다. 여기서 문의 제목, 내용, 첨부파일, 알림 받기 등의 문의 내용을 채우고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1:1 문의가 완료됩니다. 이제 담당자가 문의 내용을 확인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넥슨 고객센터 방문상담 방법

넥슨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넥슨 게임 관련한 다양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넥슨 고객센터 주소와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넥슨 고객센터 방문상담에서는 넥슨 ID 관련문의, 보안서비스 설정 해제 등의 문의를 해결할 수 있으며 본인이름으로 생성된 아이디에 대해서만 상담이 가능하니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 넥슨 고객센터 주소 및 운영시간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삼평동) 삼환하이펙스 A동 4층 고객상담실
운영시간 : 평일(월~금) 오전 09:00 ~ 오후 12:30
                 오후 01:30 ~ 오후 06:00

 

- 평일 문의접수는 오후 5시에 마감됩니다.
- 공휴일, 주말 및 야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넥슨 결제, 아이디정보/보안, 카드 고객센터

넥슨 게임 이용 중 게임 내에서의 문의는 상단에 설명한 각 게임별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1:1 문의를 하면 됩니다. 하지만 아이디정보/보안, 결제 관련 문의는 별도의 넥슨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문의를 하면 됩니다. 이곳에서 가능한 문의는 가입/탈퇴, 휴면 아이디 해제, 보호모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정보변경, 해외로그인 차단, OTP, 지정기기 등 보안서비스, 결제수단도용, 넥슨 현대카드 오류 등의 문의입니다.

▶넥슨 결제, 아이디정보/보안 고객센터 홈페이지

 

 

 

※ 문의 방법

문의 방법은 상단의 아이디정보/보안, 결제, 넥슨 현대카드 중 문의유형을 선택하고 도움말을 선택하여 도움말 목록에서 내가 문의할 내용이 있나 확인해 봅니다. 도움말을 확인해도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문의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넥슨 신고 방법(유해정보신고, 권리침해신고)

넥슨 게임을 이용하다가 유해정보나, 권리침해가 있다고 생각하면 넥슨 홈페이지의 신고하기 페이지에서 해당 내용들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를 하려면 넥슨 로그인이 필요하니 먼저 넥슨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용해야 합니다.

 

 

 

유해정보신고

게임 안에서 게임머니나 아이디 거래를 요청하거나, 운영자를 사칭하여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욕설이나 음란성 메시지를 보내거나, 스팸이나 광고성 메시지를 보낸다면 유해정보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1. 신고

넥슨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각 게임, 길드, 게시판, 플러그나 쪽지에서 신고하기 또는 신고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신고내용

신고하기 팝업이 뜨면 신고자, 신고대상자, 증거사유 등 내용을 작성하고 신고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신고하기

신고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고 신고 사유 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 후 신고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권리침해신고

권리침해 신고는 NEXON서비스에 올려진 게시물로 인해 저작권, 초상권, 명예훼손 등의 피해를 입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사자가 임시/영구로 게재 중단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권리침해신고는 우편을 통해서 신고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는 권리침해를 받은 신고서 작성, 권리침해 증거자료(해당 게시물의 출력물 혹은 URL입력),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우편을 보낼 때는 확실한 접수를 위해 등기 우편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우편 보내는 곳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삼평동) 삼환하이팩스 A동 4층 '넥슨 고객상담실 권리침해신고 담당자 앞'

▶넥슨 권리침해신고 서식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