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 찾는 방법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 찾는 방법 안내입니다. 롯데리아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판매점이라 많은 분들이 전국 각지에 있는 롯데리아 매장에서 햄버거 등 패스트푸드를 이용하고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배달을 통해서도 롯데리아를 친숙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 매장 이용 중 음식에 문제가 있거나 매장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거나 배달주문을 했는데 늦게 오거나 음식이 잘못 왔거나 하는 등 롯데리아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할 일이 가끔 생기곤 합니다. 이럴 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하거나 인터넷 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 찾는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9-1114번입니다. 이 번호는 롯데리아 관련 일반문의 전화번호입니다. 롯데리아 매장이용 불편사항 전화번호는 ☎080-550-0005번입니다. 롯데리아 매장에서 햄버거 등 패스트푸드를 드시다가 이물질이 나오거나 매장 직원이 불친절하거나 불편한 사항이 있었다며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롯데리아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외에 롯데리아 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롯데 잇츠앱 문의 ☎1600-0552번, 일반쿠폰(기프티엘) ☎1644-4276번, 구독쿠폰(롯데e커머스) ☎1522-2552번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9-1114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롯데리아 매장이용 불편사항 전화번호 ☎080-550-0005
롯데 잇츠앱 문의 ☎1600-0552
일반쿠폰(기프티엘) ☎1644-4276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구독쿠폰(롯데e커머스) ☎1522-2552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리아 인터넷 문의 방법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은 롯데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리아 매장에서 발생한 일로 인한 문의는 해당 점포와 내용이 공유됩니다. 롯데리아 인터넷 문의를 할 때는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연락처를 입력하고 매장이용/배달이용/본사문의를 선택한 뒤 주문일시와, 상담유형, 매장선택 후 문의할 내용을 입력하여 전송하면 담당자가 내용 확인 후 답변을 해줍니다.

▶롯데리아 인터넷 문의 바로 가기

 

 

 

 

롯데리아 매장 찾기 방법

가까운 롯데리아 매장을 찾고 싶으신 분들은 롯데리아에 홈페이지에서 매장명이나 주소를 입력해서 쉽게 가까운 롯데리아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소찾기 메뉴를 선택해서 동이름이나 도로명을 입력해서 롯데리아 매장을 찾을 수 있고 매장명을 아시는 분들은 매장이름을 검색해서 롯데리아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후 나온 롯데리아 매장이름을 클릭하면 롯데리아 매장 영업시간과 배달주문 운영시간, 포장주문 운영시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롯데리아 매장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메뉴를 누르면 매장픽업이나 배달 주문도 가능합니다.

▶가까운 롯데리아 매장 찾기 바로가기

 

 

 

 

롯데리아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서 답변형식으로 제공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롯데리아에 문의할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나 인터넷 문의를 하기 전에 먼저 여기서 검색을 해보면 원하는 답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롯데리아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한 결제 방식과 제휴 할인 내용은 무엇인가요?
A. 롯데리아 결제 시스템 미이용 특수점 및 일부 점포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모든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오프라인 결제 종류 및 제휴 할인 내용은 LOTTE EATZ App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결제 종류 및 제휴할인 확인 URL : https://m.lotteria.com/event/benefitKind.do
Q.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제품교환권 구매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으며 배송완료 후 영수증 출력만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점포에서 사용 시 발행 가능합니다.
Q. 픽업 주문한 메뉴를 변경 또는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① 예약 픽업인 경우 5분안에 App 내 My EATZ -> 주문/예약 조회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5분 이후 취소는 App 내 주문취소는 불가하여 선택한 매장에 전화해서 취소 가능 여부를 문의해야 합니다.
② 바로 픽업인 경우 상품의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 취소 한 후 재주문이 되어야 합니다. 앱을 통한 주문취소는 불가하며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 전화하면 취소 가능 여부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픽업을 선택하여 주문한 경우 결제 즉시 메뉴가 제조되기 때문에 결제 및 주문전송 후 변경 및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단, 결제 및 주문전송 후 품절된 메뉴 또는 특수 상황에 의해 주문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결제가 취소되고 해당 내용을 PUSH 알림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Q. 배달 주문한 메뉴를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상품의 변경은 불가하며, 주문을 취소 후 재 주문이 되어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콜센터로(1600-9999) 전화하여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Q. 롯데리아 햄버거의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알레르기 유발성분은 제품 상세페이지 내 상세정보 혹은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리아 메뉴 확인 URL : https://m.lotteria.com/menu/menu.d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