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시간 안내입니다. 업비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있는 만큼 업비트에서 계정 관련, 디지털 자산 입출금 관련, 매매 장애 관련, 착오전송(오입금) 관련, NFT 관련, 2 채널 인증, 원화입출금, 금융사고 이벤트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업비트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상담, 1:1 문의 등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해야 합니다. 아래에 업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시간 등을 소개합니다.
업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682번입니다. 업비트 이용, 입출금, 로그인, 가입/탈퇴, 계정, 2채널 인증 등 업비트 관련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업비트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업비트 고객센터에 문의할 분들은 주말 및 공휴일은 피해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업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682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업비트 1:1 문의 및 카카오톡 문의 이용방법
업비트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분들은 1:1 문의나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 1:1 문의나 카카오톡 문의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비트 이용 중 문의 사항이 있다면 바로 앱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비트 1:1 문의나 카카오톡 문의를 하려면 업비트 회원가입이 먼저 되어있어야 합니다.
▶업비트 회원가입 방법 바로가기
1. 내정보, 고객센터 > 1:1 문의, 카카오톡 문의
업비트 앱을 실행하여 로그인한 뒤 오른쪽 하단의 내 정보 메뉴를 선택하고 화면을 내려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 메뉴에 들어가면 1:1 문의하기와 카카오톡 문의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둘 중에 원하는 문의 방법을 선택한 뒤 문의를 하면 되며 해당메뉴에서 문의한 1:1 문의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 라운지 방문상담
업비트 방문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업비트 라운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업비트 라운지는 업비트 회원들을 위한 상담과 교류의 공간입니다. 업비트 라운지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업비트 라운지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받으실 분들은 평일을 이용하여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 업비트 라운지 주소
서울시 강남수 테헤란로4길 14, 미림타워 2층
업비트 자주 묻는 질문
업비트에서는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업비트 이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서 제공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업비트 고객센터에 문의하기전에 먼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검색을 해서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때도 많이 있으니 먼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에 업비트 자주 묻는 질문 대표적인 것들을 모아봤습니다.
Q. 원화 출금이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원화 출금이 실패되는 대표적인 유형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요청이 만료되었습니다.’ 혹은 ‘유효시간이 초과 되었습니다.’ 오류 문구가 확인되는 경우
・ 2채널 인증 메시지 수신 후 2분 이내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2. 실명 및 정보가 불일치한 경우
케이뱅크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 2 채널 인증서, 그리고 업비트에 등록된 회원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 번호)가 모두 일치해야 2 채널 인증 후 출금이 진행됩니다. 불일치한 경우, 정보가 모두 일치하도록 변경하시고 2 채널 인증을 완료 후 출금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Q. 업비트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기존에 인증하셨던 케이뱅크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를 다른 계좌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직접 기존에 인증된 입출금 계좌를 초기화하신 후 다른 계좌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는 케이뱅크 계좌로만 변경 가능하며 케이뱅크 외 다른 은행 계좌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를 초기화하면 입출금 자동이체 서비스 및 기존에 인증된 입출금 계좌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 초기화 경로입니다.
* PC 웹 [MY] - [내정보] - [입출금 계좌 '초기화' 클릭]
* 모바일 앱 [내정보] - [회원등급] - [입출금 계좌] - [계좌 초기화]
Q. 업비트에 케이뱅크 계좌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A. 케이뱅크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가 인증되지 않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케이뱅크 실명 확인 입출금 계좌는 1인 1계정에만 인증 가능합니다. 즉, 여러 계정에 중복하여 인증하실 수 없습니다. 복수 계정을 이용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케이뱅크 실명 확인 입출금 계좌가 인증된 계정에서 원화 입출금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2. 케이뱅크 계좌의 명의/정보가 업비트 계정의 명의/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케이뱅크 계좌 인증이 불가합니다. 개명, 생년월일 변경 등 회원님의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변동이 발생한 경우 정보를 일치시킨 후 인증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3. 입출금 계좌만 인증 가능합니다. 인증을 시도하는 계좌가 입출금 계좌인지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4. 케이뱅크 계좌 인증 실패 시 나타나는 대표적인 팝업 문구별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케이뱅크에 돈을 입금했는데 주문 가능한 금액이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A. 케이뱅크 계좌에 입금하신 원화는 바로 업비트 계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아래 경로에 따라 입금 절차를 진행하시면 케이뱅크 계좌에 입금된 원화가 사용자의 업비트 계정에 반영되어 보유 KRW로 표기됩니다. 보유하신 KRW로 디지털 자산을 매수하실 수 있습니다.
* PC 웹 [입출금] - [원화] - [KRW충전] - [입금금액 입력] - [입금신청] - [2 채널 인증하기]
* 모바일 앱 [입출금] - [원화] - [입금하기] - [입금금액 입력] - [입금신청] - [2채널 인증하기]
Q. 원화 입출금 제한 시간이 있나요?
A. 은행 점검 시간(매일 23:50 ~ 00:10)에는 원화 입출금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