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및 비용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및 비용 안내입니다. LG에어컨 이용 중 고장이 나거나 문제가 생긴 경우 무상보증기간 내라면 비용 없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전이나 설치 등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사를 가서 이전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 이왕이면 구매했던 LG를 통해서 이전 설치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이럴 때 LG에어컨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및 비용 등을 소개합니다.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7777번입니다. LG에어컨 및 LG전자 제품에 대한 서비스 문의가 있는 경우 이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44-7777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LG에어컨 홈페이지 문의 방법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분들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한 방법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LG전자 홈페이지 접속 후 제품선택에서 에어컨을 선택하고 에어컨 종류를 선택한 후 모델명을 입력한 뒤 성함/전화번호/이메일/문의 내용을 입력하면 전송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에어컨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LG에어컨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및 출장 비용, 보증기간

이사를 가서 이전을 위한 LG에어컨 출장서비스가 필요하거나 LG에어컨이 고장나서 출장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7777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하거나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LG에어컨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LG에어컨의 무상 보증기간을 살펴보면 계절성 상품인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 등은 2년의 무상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단, 13년 6월 이전에 설치한 시스템 에어컨은 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추가적으로 핵심부품으로 선정된 부품은 별도 기준에 의거하여 다른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15년 1월 이후 생산된 에어컨 인버터 컴프레서의 보증기간은 10년이며 에어컨 컴프레서 보증기간은 4년입니다. 핵심부품은 보증기간 내 고장 시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LG에어컨 무상보증 기간이 아니라면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비 20,000원이 청구됩니다. 또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출장비가 26,000원이 발생됩니다. 또한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에 한하여 부품비, 수리비 등이 발생합니다.

 

LG에어컨을 설치하거나 이전하는 경우에 에어컨은 대형제품에 속하기 때문에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설치비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에어컨 설치비는 제품의 용량별, 설치위치별, 추가 자재비에 따라 차등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전이나 설치 시 자세히 문의해야 합니다. LG 홈페이지를 통한 LG에어컨 출장 서비스 예약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에어컨 출장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LG에어컨 출장 서비스 예약

 

 

 

 

LG 에어컨 이전 설치 / 철거 서비스 예약 방법

LG에어컨의 이전설치와 철거서비스는 전문업체인 엘엑스판토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는 LG 이전설치 서비스 전화번호인 1544-1505번으로 전화해서 이전/철거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엘엑스판토스 홈페이지의 이전설치 주문접수를 이용하여 LG에어컨 이전설치 주문접수를 이용하면 대략적인 설치 및 이전 비용이 나오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비용이 나오는지 대략적으로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되어있는 제품을 철거만 하는 경우 철거만 할 수 있고 집에 준비된 제품을 설치만 하는 경우 설치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 설치는 제품 철거 후 이동하여 설치하는 서비스이며 이전설치는 이동거리에 따라 운반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에어컨 이전/설치 주문접수 하러 가기

 

 

 

 

LG에어컨 자주 묻는 질문

Q. 에어컨 매립 배관 청소가 무엇인가요? 반드시 필요한 건가요?
A. 에어컨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전 매립 배관 청소는 반드시 권장드리는 사항입니다. 매립 배관에는 공사 당시의 크고 작은 먼지, 콘크리트 가루와 수분 등이 유입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이물질이 미리 청소되지 않고 에어컨 제품을 설치하였다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LG 스탠드 에어컨 표시창에 Co/Sc라는 표시가 뜹니다.
A. 자동 건조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SC 또는 Co, 자동 건조 표시와 함께 제품 전원을 꺼도 일정 시간 동안 실내기가 계속 가동되는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자동 건조 기능 설정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Q. 에어컨 표시창에 ES 표시가 나오고 한쪽문이 닫힙니다.
A. ES 듀얼 독립 절전 기능 설정 시 ES가 표시되며 바람 나오는 한쪽 문이 닫힙니다. 고장 에러가 아니므로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Q. 에어컨 CH38 에러코드가 나옵니다.
A.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38가 발생한 경우
- 신규설치받은 제품인가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한 경우
-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Q. LG에어컨 에러코드 CH07이 나옵니다.
A. CH07 에러는 2 in1 냉난방 겸용 에어컨 제품에서 스탠드 제품과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의 운전모드의 충돌현상으로 발생하는 코드입니다.

- 에러코드 확인 방법
스탠드 LCD 제품 : 이상 운전 감지 안내 문구 1회 표시 후 제품이 꺼집니다.
스탠드 LED 및 조합[안방] 벽걸이 : CH07 1회 표시 후 제품이 꺼지고 에러코드를 지속적으로 표시합니다.

해당 에러코드가 나오는 경우 스탠드 제품과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의 각각 운전 모드 상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냉방모드[냉방/제습]와 난방모드는 동시에 운전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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