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어솔루션 서비스 내용 및 해지 방법

LG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어솔루션 서비스 내용 및 해지 방법 안내입니다. LG정수기는 직접 구매해서 이용하거나 렌탈을 하여 이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렌탈서비스는 필터교체부터 AS까지 진행되는 케어솔루션을 제공받기 때문에 최근에는 렌탈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LG정수기 사용 중 제품에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거나 이전 설치를 해야 하거나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기면 LG정수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LG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어솔루션 서비스 내용 및 해지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LG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LG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4090번입니다. LG정수기 케어솔루션을 현재 이용 중인 분들이 LG정수기 이전 설치, 해지 신청, 사용기간 조회, 결제 수단 변경, AS 신청 등 문의사항이 있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LG정수기 가입문의 전화번호는 ☎1544-6351번입니다. LG정수기를 알아보는 분들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LG정수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LG정수기 가입문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ARS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LG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409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LG정수기 가입문의 전화번호 ☎1544-6351 평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 오후 6시

LG정수기 고객센터

 

 

 

 

LG정수기 고객센터 챗봇 및 이메일 문의

 

 

 

LG정수기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외에 다른 방법문의 상담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LG전자 챗봇 상담이나 이메일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챗봇은 24시간 운영되며 챗봇 상담을 통해 제품 검색 및 추천, 제품 문제 해결, 서비스 예약, 예약 확인/변경/취소, 서비스센터 찾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 중에 전문 상담사의 도움이 필요할 때는 '상담사'라고 입력하면 상담사과 채팅을 할 수 있으며 상담사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저녁 6시까지입니다.

 

LG정수기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는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기는 방식으로 문의를 남기면 평일 근무시간 상담사가 문의 내용을 확인한 후 답변하는 방식입니다. 

▶LG정수기 고객센터 챗봇 문의 바로가기
▶LG정수기 이메일 문의 바로가기

 

 

 

 

LG정수기 케어솔루션 서비스 내용

LG정수기를 이용하면 다양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출수구 살균부터 직수관 살균, 필터 무상 교체, 외관 토탈 클리닝, 무상 AS 등이 있습니다.

 

1. 출수구 살균

3개월마다 방문하여 살균키트를 이용한 출수구 고온/고압 살균을 받을 수 있어 정수기를 더욱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직수관 살균

3개월마다 방문하여 살균키트를 이용한 직수관 고온/고압 살균을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필터 무상 교체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외관 토탈 클리닝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서 번거로운 물받이 청소부터 외관 점검 및 클리닝까지 꼼꼼하고 편리하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5. 무상 AS

렌탈 계약 기간 내에 정수기가 고장 나면 무상으로 AS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됩니다.

 

 

 

 

LG정수기 케어솔루션 해지 방법

LG정수기 렌탈 이용 중 렌탈 계약을 해지하고 싶다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4090에 전화하여 해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만약 의무사용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당월 사용요금 및 회부시까지 완납이 되어야 해지가 가능하며 의무사용기간 이내인 경우에는 아래의 기준에 따르는 해약금을 납부해야만 해지가 가능합니다.

 

해약금 정산기준(아래 항목들의 합계)

※ 해약금: 위약금 + 회수비 + 사은품비용 + 미납/연체비용 등


1. 위약금 : 의무사용기간 내 사용자 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됨. 위약금 산정시, 월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함
※ 1년 경과 이전: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20% 부과,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10% 부과


2. 회수비 : 총 계약기간 내 사용자 요청에 의한 임의해지 시, 회수비(인건비+운송비)가 부과됨

 

3. 미납/연체비용 및 사은품 비용 : 해지접수 시점에 미납/연체비용 및 지급 된 사은품이 있을 경우 해약금에 함께 청구함

※ 기 지급 사은품에 대한, 비용 환수 기준
① 렌탈/케어십 계약성립 후 12개월 이내 사용자 요청에 의한 해지 시, 기 지급받은 사은품에 해당하는 금액(전액)이 부과됩니다.
② 현금성 사은품 : 사은품 액면 금액 / 비현금성 사은품 : LG전자 사은품 구매단가 기준 적용

 

4. 잔여 비용 : 해약 시점까지 남은 렌탈 월요금 일할 계산함
5. 제품사용료 : 장기미납고객에 한정되어 적용됨
6. 약정 할인 환불액 : 약정 할인 적용 시 할인받은 만큼의 렌탈 월요금 부과됨

 

 

 

 

LG정수기 렌탈 자주 묻는 질문

Q. LG정수기 렌탈 제품을 설치 후 몇일까지 계약취소가 가능한가요?
A. 구매처가 매장인지 아닌지에 따라 계약 취소 규정이 다릅니다.
※ 해약금: 위약금+회수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

▶ 매장 계약: 설치 후 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해지 시 해약금이 부과됩니다.
※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하이프라자, 전문점)

▶ 비매장 계약: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이 청구되고, 15일 차부터 해약금 발생됩니다.
※ 비매장: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인적판매
※ 21년 11월 5일 이전 계약건의 경우,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 외 회수비도 부과됨
Q. 렌탈 계약기간이 끝나면 소유권은 어떻게 되나요?
A. 총 계약기간 동안 제품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총 계약기간이 경과하면, 정기 방문서비스는 중단되고, ‘고객’은 월요금 납입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 방문서비스(케어십)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Q. LG 렌탈/케어십 요금 납부방법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결제 카드 변경 시
▶ LG전자 멤버십앱 : 나의 케어솔루션 > 납부방법 변경 진행 (앱 다운: Play 스토어 or APP 스토어에서 'LG전자 멤버십' 다운)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렌털/케어> 계약현황> 납부 정보변경

■ 은행이체 변경 시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계약자 동의 및 납부자 동의 인증 절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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