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및 상담원연결 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및 상담원연결 번호 안내입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신한카드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때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해야 합니다. 요즘은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문의하는 방법도 잘되어있지만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여 해결하는 것이 빠를 때가 많습니다. 아래에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및 상담원연결 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번이며 해외에서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때는 ☎82-2-3420-7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이 번호는 신한카드 대표번호입니다. 신한카드 재발급, 카드이용안내, 카드일시거래정지, 한도, 금융서비스 등 신한카드 관련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44-7200번이며 신한카드 신청 전화번호는 ☎1661-8599번입니다. 신한카드 대출안내 전화번호는 ☎1588-0303번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해외에서 걸 때 ☎82-2-3420-7000
신한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44-7200
신한카드 신청 전화번호 ☎1661-8599
신한카드 대출안내 전화번호 ☎1588-0303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연결 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번으로 전화한 뒤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원하는 업무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원연결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상담원연결이 되어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1번. 개인회원

- 1번. 이용한도조회(1번 > 1번)

-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1번 > 2번)

-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1번 > 3번)

-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1번 > 4번)

- 5번. 카드재발급(1번 > 5번)

- 6번. 체크카드(1번 > 6번)

-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1번 > 7번)

-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1번 > 8번)

- 0번. 상담원 연결(1번 > 0번)

 

2번. 가맹점

- 1번. 전화승인 신청(2번 > 1번)

- 2번. 세금신고 관련 월별실적 조회 및 FAX 서비스(2번 > 2번)

- 3번. 매출실적 FAX 서비스(2번 > 3번)

- 4번. 입금내역 FAX 서비스(2번 > 4번)

- 5번. 가맹점 가입 여부 및 가맹점 번호 확인(2번 > 5번)

- 6번. 가맹점 대금 지급 및 지급 보류 금액 확인(2번 > 6번)

- 7번. 승인취소(2번 > 7번)

- 8번. 가맹점 수수료, 가맹점 한도,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자료 제공 서비스(2번 > 8번)

- 9번. 무이자 할부 행사 안내(2번 > 9번)

- 0번. 상담원 연결(2번 > 0번)

 

3번. 법인

- 1번. 카드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3번 > 1번)

- 2번. 결제대금조회(3번 > 2번)

- 3번. 바로결제(3번 > 3번)

- 4번. 가상계좌안내(3번 > 4번)

- 5번. 입금확인(3번 > 5번)

- 6번. 이용가능한도조회(3번 > 6번)

- 7번. 명세서발송신청(3번 > 7번)

- 0번. 상담원 연결(3번 > 0번)

 

 

 

 

신한카드 홈페이지 문의 및 챗봇 이용 방법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거나 챗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문의는 365일 24시간 문의를 할 수 있으며 답변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신한카드 챗봇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하단의 챗봇 레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카드 혜택, 금융상품, 카드이용 및 관리 등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하거나 채팅창에 궁금한 사항을 입력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 신한카드 챗봇 이용 바로가기

 

 

 

 

신한카드 자주 묻는 질문

Q. 신한카드 재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카드 재발급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내 카드소개에서 원하는 카드상품 선택 후 카드 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유선 신청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재발급 신청

3.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 신청
주민등록증을 꼭 지참후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

[참고사항]
1. 카드 재발급 시 카드번호의 일부 또는 전체와 유효기간이 모두 변경되므로 보험료, 인터넷 통신료 등 자동이체 신청내역이 있다면 해당사를 통해 새로운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 후 이용 바랍니다.
2. 카드 수령까지는 약 일주일 전후로 소요됩니다.
Q. 신한카드 연회비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나요?
A. 마이신한포인트 1포인트 이상 보유 시 연회비로 결제요청 가능합니다.

1. 마이신한포인트 연회비 결제 신청기간
1) 청구된 연회비가 있을 경우 실시간 납부 가능
2) 정기 연회비 신청 및 해지 신청 상시 가능

2. 신한카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이용금액결제 > 연회비포인트결제,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 

3. 연회비 전액 또는 부분 결제 가능
Q.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현재 운영되는 결제일은 매월 1일 ~ 27일로 다른 결제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본인고객에 한하여 가능)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결제일변경 메뉴에서 변경 가능
Q. 거래를 취소한 경우 한도는 언제 반영되나요?
A.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사용 즉시 승인된 금액만큼 총한도에서 차감되며 해당 거래를 취소한 경우 신한카드로 취소 반영되어야만 한도가 복원됩니다.

한도 반영 시점
1. 승인된 상태에서 취소 반영 시 취소 즉시 한도 복원됩니다.
2. 가맹점으로부터 거래전표가 신한카드로 접수된 후 취소 요청된 경우에는 신한카드로 취소 반영된 이후 한도가 복원됩니다.

참고사항
취소 반영 여부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 서비스 > 카드이용내역 > 취소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신한카드 해외 이용 대금을 분할납부로 전환하여 입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A. 해외 일시불 거래 중 5만원 이상 거래에 대해 회원님의 할부 수수료율을 적용하여 2~24개월까지 분할납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최소 2 영업일 전까지 가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