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입니다. 농협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분실신고나 재발급, 카드이용 관련 문의, 카드내역조회, 한도조회 등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이럴 때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농협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문의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4000번이며 해외에서 걸때는 ☎82-2-6942-6478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이 번호는 농협카드 대표번호입니다. 농협카드 상담원연결, 분실/금융사기 신고, 비밀번호 등록, 이용한도 조회, 청구금액 조회, 고객정보 변경 등 농협카드 관련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농협카드 승인/가맹점 전화번호는 ☎1644-7400번이며 농협카드 신청 전용 전화번호는 ☎1644-2744번, 농협카드 금융 전화번호는 ☎1644-9900번입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4000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 |
해외에서 걸때 | ☎82-2-6942-6478 | |
농협카드 승인/가맹점 전화번호 | ☎1644-7400 | |
농협카드 신청 전용 전화번호 | ☎1644-2744번 | |
농협카드 금융 전화번호 | ☎1644-9900 |
농협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4000번으로 전화한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이용요금은 국내에서 걸 때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통화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분실 및 금융사기신고를 제외한 상담원 연결을 평일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
- 1번. 분실신고(1번 > 1번)
- 2번. 분실해제(1번 > 2번)
- 3번. 분실신고내역 조회(1번 > 3번)
- 4번. 금융사기 신고(1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1번 > 0번)
2번. 개인
- 1번. 이용한도(2번 > 1번)
- 2번. 청구금액 및 사용내역 조회(2번 > 2번)
- 3번. 결제대금 관련(2번 > 3번)
- 4번. 단기카드대출 및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2번 > 4번)
- 5번. 장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2번 > 5번)
- 6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2번 > 6번)
- 7번. 포인트, SMS, 카드 해지등 기타(2번 > 7번)
- 8번. 카드인터넷 상담(2번 > 8번)
- 9번. 나의메뉴(2번 > 9번)
- 0번. 상담사 연결(2번 > 0번)
3번. 기업
- 1번. 기업회원 이용한도 조회(3번 > 1번)
- 2번. 기업 결제대금 조회(3번 > 2번)
- 3번. 기업 연체금액 조회(3번 > 3번)
- 4번. 기업카드 사용내역 조회(3번 > 4번)
- 5번. 기업 입금결과 조회(3번 > 5번)
- 6번. 기업 인터넷상담(3번 > 6번)
- 7번. 가상계좌신청(3번 > 7번)
4번. 가맹점
- 1번. 거래승인신청 및 승인번호 조회(4번 > 1번)
- 2번. 승인취소(4번 > 2번)
- 3번. 가맹점정보 조회(4번 > 3번)
- 4번. 입금내역 조회(4번 > 4번)
- 5번. 매출실적 조회(4번 > 5번)
- 6번. 일별 입금예정금액 조회(4번 > 6번)
- 0번. 상담사 연결(4번 > 0번)
5번. 사용개시/비밀번호 등록
- 1번. 사용개시 등록(5번 > 1번)
- 2번. 비밀번호 등록(5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5번 > 0번)
6번. 비회원/카드발급진행조회
- 1번. 카드발급 신청(6번 > 1번)
- 2번. 카드발급진행 조회(6번 > 2번)
- 0번. 비회원(6번 > 0번)
7번. 기프트카드/문화누리 카드
- 1번. 기프트카드 잔액조회(7번 > 1번)
- 2번. 기프트카드 환불(7번 > 2번)
- 3번. 기프트카드 소득공제 등록해제(7번 > 3번)
- 4번. 기프트카드 이용안내(7번 > 4번)
- 5번. 문화누리카드(7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7번 > 0번)
8번. 채움스케치
9번. 외국어서비스
- 1번. 영어상담(7번 > 1번)
- 2번. 일본어상담(7번 > 2번)
- 3번. 중국어상담(7번 > 3번)
#. 빠른 메뉴
- 1번. 이용한도 조회(# > 1번)
- 2번. 결제대금 조회 및 즉시출금(# > 2번)
농협카드 분실신고 및 분실한 카드를 찾은 경우
신용카드는 현금입니다. 카드 소지여부를 수시로 점검하고 농협카드 분실·도난이 확인되면 즉시 신고해야 합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분실신고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분실신고 >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 카드고객행복센터 : 1644-4000 (1-1번 선택/24시간 가능)
- 영업점 방문
※ 농협카드를 분실한 경우 카드 최종이용내역 및 타인 이용 등 사고발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현금입출금 기능이 있는 카드는 은행의 거래내역도 함께 확인해야 합니다.
※ 분실·도난 신고 유의사항
- 신고가 지연되면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도난 사실을 알고도 신고가 늦은 경우 지연 신고에 의한 책임이 부과됩니다.
- 분실신고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분실신고를 하시면 접수자, 접수번호 등 접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으니 확인하고 메모하면 좋습니다.
- 카드 타인 사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분실신고 후 이용내역조회에서 부정사용 발생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타인 이용내역이 있는 경우, 사고조사 접수 등을 위해 평일 영업시간 내 영업점(신분증 지참)으로 방문하면 됩니다.
분실한 카드를 찾은 경우
분실한 카드를 찾은 경우 분실신고 해제를 해야 합니다. 분실신고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분실신고 > 신용/체크카드 신고해제/재발급
- NH농협카드 App : 분실신고/해제 > 신용/체크 분실해제 및 재발급
- 카드고객행복센터 : 1644-4000 (1-1번 선택/24시간 가능)
- 영업점 방문
※ 분실신고 후, 2 영업일 경과 시에는 분실카드를 찾으셔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자동 재발급 신청 시에 한함)
농협카드 자주 묻는 질문
Q. 농협카드를 해지(탈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카드해지(탈회)는 영업점, 고객행복센터, NH농협카드 홈페이지/어플,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 신청일 현재 미결제(미청구/미접수) 대금이 있는 경우에는 해지(탈회) 불가
※ 단, 유효한 신용카드가 남아있는 경우 해지(탈회) 가능 (채움브랜드와 비씨브랜드 각각 유효카드 관리)
○ 체크카드 : 신용카드 미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해지(탈회) 가능
Q. 농협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는데 카드발급 신청을 다시 해야 하나요?
A. 자동갱신 기준에 부합한 회원에 대해 농협카드에서 카드의 유효기간 만료일 이전에 일괄 발급처리하여 회원 앞으로 전달합니다.
▶ 신용카드의 만료일 이전에 회원의 이용대금명세서 주소지로 자동갱신 발급여부에 대한 안내장(이메일 또는 우편) 및 문자메시지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 신용카드의 자동갱신 발급은 모든 회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신용상태, 연체·거래정지 등재여부 및 이용실적 등에 따라 자동갱신발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자동갱신발급 기준에 부적합하여 갱신예외자로 분류된 경우 별도 심사 후 갱신기준에 부합하거나 기타 갱신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발급이 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카드를 처음 발급받은 영업점(관리점)과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Q. 농협카드 이용한도를 상향하고 싶습니다.
A. 이용한도 상향가능여부를 고객행복센터 ARS 또는 상담사 연결, NH농협카드 홈페이지/어플, ATM기 또는 영업점 전화/방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1644-4000 2>1>2) 또는 상담사 연결
- NH농협카드 홈페이지/어플 : 마이 > 이용한도 > 이용한도 상향조정
- 농협ATM기 : 신용카드> 단기카드대출 > 한도조회 > 한도조정 동의신청
- 농협 영업점(농협은행 및 농·축협 구분 없음)
Q. 농협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기존 카드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또는 비밀번호를 모르거나 입력 오류 시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농협 영업점 방문
- 본인회원이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농협 영업점으로 방문
▶ 고객행복센터(☎ 1644-4000)
- 이용시간
* 채움카드 : 24시간 365일
* 비씨카드 : 평일/토요일 08:00 ~ 23:00
- 기업회원 불가
▶ NH카드 홈페이지/어플
- 이용시간 : 평일/토요일 08:00 ~ 23:00
- 공동인증서 또는 웹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
Q. 인터넷으로 농협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카드 신청 후 카드 제작 및 배송완료까지 대략 7~10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