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멤버십 가입 방법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멤버십 가입 방법 안내입니다. 다이소는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한국의 생활용품 판매점입니다. 다양한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주변에 매장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이소를 이용하는데요. 다이소 이용 중 다이소 상품/매장 관련 문의, 다이소 상품/사용법 문의, 다이소 제품 교환/환불 문의, 다이소 멤버십 문의, 다이소 납품상담/가맹점 문의 등이 있으면 다이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멤버십 가입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4400번입니다. 이 번호는 다이소 상품 및 기타문의 전화번호입니다. 다이소 상품 관련 문의나 다이소 전반적인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2시까지이며 채팅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또한 다이소 멤버십 및 샵다이소 문의 전화번호는 ☎1599-2211번입니다. 멤버십 및 샵다이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다이소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5700번입니다. 다이소몰은 (주)아성다이소와 별개로 (주)한웰이쇼핑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기 때문에 다이소몰 관련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해야 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4400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2시까지
(채팅상담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다이소 멤버십 및 샵다이소 문의 전화번호 ☎1599-2211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다이소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1688-5700  

 

 

 

 

다이소 홈페이지 문의 및 채팅문의 방법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통화가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이소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다이소 문의부터, 다이소 불만상담, 칭찬상담, 제안상담 등 다양한 문의를 남길 수 있으며 매장이나 상품명을 직접 입력하여 불편한 사항을 남기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전달합니다. 

 

다이소 채팅 문의는 다이소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채팅 아이콘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채팅 상담을 통해 매장, 칭찬, 제휴, 불만, 상품관련 문의, 멤버십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다이소 멤버십 가입 방법

다이소 멤버십은 국민가게 다이소의 회원으로써 다이소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서비스 및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이소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능하며 회원가입, 본인인증, 정보입력 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멤버십 적립 방법은 멤버십 앱 QR코드를 스캔하여 적립이 가능하며 결제 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멤버십 적립률은 다이소 멤버십 이용 약관상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0.1% 적립됩니다. 참고할 점으로 다이소몰과 다이소 멤버십은 다르게 운영되기 때문에 다이소 멤버십을 다이포몰에서 활용할 수 없습니다. 

 

 

 

 

가까운 다이소 매장 찾기 방법

다이소 매장을 방문하려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으려면 다이소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한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입력하거나 위치동의를 한 후 주변 매장을 검색하거나 지역을 검색하여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소 매장의 주차, 출입구 경사로, 엘리베이터 등 편의시설도 함께 검색이 가능합니다. 특히 매장별로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이 나와있기 때문에 방문 전 영업시간을 참고하여 방문하면 좋습니다.

▶ 가까운 다이소 매장 찾기

 

 

 

 

다이소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다이소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 > 2. 본인인증 > 3. 정보입력 > 4. 가입완료
Q.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용상의 부주의가 아닌 상품 자체의 문제로 의심되는 경우는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상품 불량 여부를 확인 받으시고, 최종 불량으로 확인되면 신속하게 교환 혹은 환불 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객만족실 전화 상담(1522-4400)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을 구매한 다이소 매장에 갈수 없는 상황인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이 가능한가요?
A. 모든 구매 상품의 환불은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환불 처리 시 고객의 원거래정보 '거래일자, 승인번호, 승인사유코드'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정보가 누락되거나 원거래 내역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처리가 불가함. 구매매장에서만 원거래 내역 확인 및 취소 가능) 
Q. 다이소의 교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 :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 또는 인근 직영점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 :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으로 방문하여 환불 가능(환불은 타 매장에서 불가)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파손 및 포장에 훼손이 있을 시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 시에는 필히 상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과 결제카드(카드로 구매 시)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다이소 가맹점 개설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A. 다이소 홈페이지 '고객지원-가맹문의' 메뉴에서 가맹점 개설 안내 내용을 확인한 후 다이소 고객만족실(1522-4400)로 문의하면 고객센터에서 개설을 원하는 지역의 담당자에게 문의 내용을 전달해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