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간편 견적 확인 방법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간편 견적 확인 방법 안내입니다. ADT캡스는 SK텔레콤이 인수하여 SK쉴더스로 이름이 바뀌었으며 에스원, KT텔레캅과 함께 우리나라 무인보안업계 빅 3을 구성하는 보안업체입니다. ADT캡스는 홈보안,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보안, 리테일솔루션, 경호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 경비 및 보안시스템이 필요한 분들이 가입문의나 이미 이용 중인 분들이 AS문의, 사용문의 등이 있으면 ADT캡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간편 견적 확인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6400번입니다. 이 번호는 ADT캡스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ADT캡스 가입문의, 결합할인 문의, AS접수, 사용문의, ADT캡스 관련 문의가 있을 때 이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6400

 

 

 

 

ADT캡스 채팅상담 및 간편상담 신청방법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ADT캡스 문의를 하고 싶은분들은 채팅상담이나 간편 상담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ADT캡스 채팅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간편 상담신청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ADT캡스 채팅상담 및 간편상담 신청은 아래의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제일 하단에 채팅상담 또는 간편 상담 버튼을 눌러 신청이 가능합니다.

▶ ADT캡스 채팅상담 및 간편상담 신청 바로가기

 

 

 

 

ADT캡스 간편 견적 확인하기

ADT캡스 가입을 고려하는 분들은 ADT캡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대략적인 월 이용요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견적 확인은 물리보안 캡스 무인경비, 캡스 뷰가드, 캡스홈 도어가드 서비스에 한하여 견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ADT캡스 견적확인은 설치할 장소를 선택 후, 원하는 홈보안 서비스를 선택하면 견적확인이 가능합니다.

▶ADT캡스 간편 견적 확인 바로가기

 

 

 

 

ADT캡스 고객센터 앱 이용법

ADT캡스를 이용중인 분은 ADT캡스 고객센터 앱을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경비정보 및 계약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 경비해제 이력 조회

-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 및 수정

- 세금/청구서 재발행

- 가입정보

- AS 신청

- 결제정보

- 출동 내역 확인

 

 

 

 

ADT캡스 해지 방법

ADT캡스를 이용 중 중도해지를 하고 싶은분들은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6400번으로 전화하여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ADT무인경비 해지를 할 때 참고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ADT캡스는 계약이 성사되면 그 시점부터 경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인경비시스템을 위한 기기구입 및 운영(경보기기, 관제설비, 운영설비, 출동비, 보험료 등)이라는 선행 투자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업무적인 특성으로 인해 중도해약을 하는 경우 선 지출한 여러 제반 비용들에 대해 손해가 발생됩니다. 따라서 계약기간 이내에 ADT캡스의 귀책사유가 아닌 고객님의 사유로 계약을 해지할 경우, 잔여 계약기간 월정료 총합의 10%를 위약금으로 부담하게 되어 있습니다.(약관 제5장 27조 참고) 

 

- 위약금 산정식
1) 잔여 계약기간 1년 이상 : 1년 월 이용료 총합의 10% (1천원 미만 절사)
2) 잔여 계약기간 1년 미만 : 잔여 계약기간 월 이용료 총합의 10%(1천원 미만 절사)

 

 

 

 

ADT캡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ADT캡스 이용 중 도난사고가 발생하면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A. 영업배상의 경우 ADT캡스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배상을 해줍니다. 대물 1천만 원/대인 1천만 원 한도 내에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도난 사고 발생 시, 안심플러스 서비스 보상 기준에 따라 도난손해 1천만 원, 파손손해 500만 원까지 보상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재로 인한 손해 발생 시 도어가드 상품은 1억 원 (자가 5천만 원 + 이웃집 5천만 원), 이너가드 상품은 2억 원 (자가 1억 원 + 이웃 1억 원)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Q. ADT캡스 AS요청 시 출장비가 발생하나요?
A. AS접수는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Q. ADT캡스 대원 출동 시 출동료는 어떻게 되나요?
A. 경비시간에 발생하는 침입 신호에 대해 출동은 횟수에 제한 없이 출동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출동하는 경우 출동료 25,000원(부가세 포함) 부과됩니다.
Q. ADT캡스홈 상품별로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A.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앞 보안에 집중한 AI 스마트 홈보안 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현관문 앞 낯선 배회자 감지 및 알림은 물론 우리 가족 얼굴인식 AI 기능을 통해 가족 입, 퇴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존 감지, 양방향대화, 24시간 출동서비스 및 위급 시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캡스홈 이너가드는 우리집  실내 보안에 집중한 홈보안 서비스입니다. 스마트 홈 CCTV로 실시간 영상, 모션카메라, 움직임 감지, 양방향대화 및 위급 시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으로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으며, 보안 유지 및 해킹 방지를 위해 SK텔레콤의 보안 점검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캡스홈 도어가드 앱은 최대 몇 명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A. 명의자(마스터)를 제외한 가족 구성원 최대 4명에게 서브계정 사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친구, 지인도 가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