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단축번호, 결제실패 해결 방법 안내입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은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으로 해피머니상품권(종이) 외에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카드, 온라인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이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고 선물로도 인기가 좋은 상품권입니다. 해피머니상품권을 사용하다 보면 해피머니 사용처 문의, 상품권 문의, 이벤트/혜택 문의, 해피캐시 관련 문의, 회원정보 관련 문의 등이 생길 수 있고 이럴 때는 해피머니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해피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단축번호, 결제실패 해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해피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피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45번입니다. 해피머니 결제 실패 문의, 해피머니 교환쿠폰 사용 문의, 해피머니 잔액 조회, 해피머니 상품권 구입 문의 등 해피머니 관련 궁금한것이 있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해피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245 |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점심시간은 12:00 ~ 13:00) |
해피머니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해피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245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고객센터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되며 휴대전화 또는 070 인터넷 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1번. 해피머니상품권
- 1번. 해피캐시 결제 실패에 대한 문의(1번 > 1번)
- 2번.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 교환쿠폰 사용 문의(1번 > 2번)
- 3번. 해피머니, 해피캐시 잔액 조회(1번 > 3번)
- 4번. 상품권 구매내역 및 배송 안내(1번 > 4번)
- 5번. 상품권 구입 문의(1번 > 5번)
- 0번. 사용처 문의 및 상담사 연결(1번 > 0번)
2번. 해피21 외식레저상품권
- 1번. 상품권 구매내역 및 배송안내(2번 > 1번)
- 2번. 상품권 구입 문의(2번 > 2번)
- 0번. 사용처 문의 및 상담사 연결(2번 > 0번)
해피머니상품권 스크래치가 손상(핀 번호 손상)된 경우 참고사항
1. 핀번호 16자리 중 8자리 이상 확인되는 경우
보이는 핀번호, 상품권 상단의 발행번호, 발행일자를 해피머니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1:1 문의글을 접수하면 확인 후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상품권이 5장 이상 여러장 문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보다는 1:1 문의글로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핀번호 16자리 중 8자리 이하 확인되는 경우
각 상품권 앞면의 전체 모양 확인이 가능하도록 사진촬영하여 1:1문의글로 문의 접수하면 확인 후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지하신 상품권이 5장 이상 여러장 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글을 여러 개로 나누어 파일 등록하여 문의글 남겨야 합니다.
※ 사진 업로드하여 파일 첨부한 경우 전체 이미지가 보이지 않거나, 이미지가 명확히 인식되지 않을 경우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했는데 결제실패가 되는 경우 해결 방법
결제비밀번호를 이용중인 회원 계정은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시도하면 처리 불가하오니, 반드시 결제비밀번호로 이용을 해야 합니다.
1. 모바일
- 로그인 우측상단 결제비밀번호 > 결제비밀번호 즉시 확인
- MY > 결제비밀번호 > 결제비밀번호 즉시 확인
- 모바일웹 사이트는 결제비밀번호 발급 누르면 문자로 확인 가능
※ 발급된 결제비밀번호는 1시간 동안 유효하며, 1시간 경과 시 새로 발급받아 이용하면 됩니다.
2. 홈페이지(PC)
- 마이페이지 > 결제비밀번호 받기 > 결제비밀번호 문자 수신
- 메인페이지 퀵메뉴 > 결제비밀번호 받기 > 결제비밀번호 문자 수신
※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에서 정보변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변경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해피머니 휴면아이디 해제 방법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휴면계정으로 전환이 되며, 휴면아이디 안내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휴면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회원인증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휴면 안내페이지로 이동되고 휴면 해제를 위한 인증을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만약 사이트에서 휴면 해제가 어렵다면 해피머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일반회원
-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에는 휴대폰 본인인증 선택,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 사이트 로그인 후 휴면 안내페이지에서 휴면해제를 위한 본인인증 절차 진행
- 로그인 후 정상 서비스 이용
2. 간편회원
-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이메일을 모두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현재의 정보로 재가입 후 이용
- 기존의 간편 회원 아이디에 캐시가 남아 있다면 해피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함께 보면 좋은 글
해피머니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 교환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해피머니온라인상품권 교환 쿠폰은 온라인 전용으로 해피캐시로 충전 또는 온라인상품권(핀번호/발행일)으로 교환가능한 쿠폰입니다. 타인에게 양도할 목적이 아니라면 해피캐시로 충전하여 이용하면 되고, 5만 원권 초과 권종은 해피캐시로만 충전이 됩니다.
- 접속경로
▶ 홈페이지(PC) : 로그인 > 상품권 > 상품권교환소 > 쿠폰종류 선택 > 쿠폰번호 입력 > 해피캐시로 충전
▶ 모바일 : 로그인 > 충전 > 상품권교환소 > 쿠폰종류 선택 > 쿠폰번호 입력 > 해피캐시로 충전
- 해피캐시로 충전 이후 충전 취소 불가합니다.
- 온라인상품권 교환쿠폰은 온라인 전용으로 오프라인 사용 및 종이상품권으로 교환 처리 되지 않습니다.
- 기프티콘 쿠폰은 최초 수신 휴대폰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Q. 해피캐시 유효기간이 있나요?
A. 해피캐시의 유효기간은 마지막 충전 또는 사용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해피캐시의 상사채권 소멸시효는 5년) 해피캐시를 마지막으로 충전 또는 사용한 날로부터 12개월간 새로운 충전이나 사용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소멸되고, 사용이 있는 경우 해당일로부터 12개월간 유효기간이 자동 갱신됩니다. 해피캐시 소멸 금액 1만 원 미만은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자동 복원, 해피캐시 소멸 금액 1만원 이상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복구됩니다. 본인인증이 어려운 경우에는 해피머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해피머니상품권 종이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지나면 어떻게 되나요?
A.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상사채권 소멸시효이내)이며, 5년이 경과한 상품권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상사채권 소멸시효가 경과한 상품권은 사용 불가하며, 전액 및 잔액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 지류형 상품권 표준약관 제10022호 및 당사 상품권 이용약관에 근거합니다. 상품권유효기간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상품권의 발행일자를 기재하시어 해피머니 고객센터로 1:1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해피캐시 충전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해피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고, 해피캐시 충전 메뉴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 회사가 발행하는 상품권(일부 상품권 제외)
- 신용카드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계좌이체
- 모바일티머니
- 휴대폰정기결제
- 해피머니계좌입금
- OK캐시백
- 해머
- 모바일캐시비
- 멤버십팝카드
- 플라스틱카드티머니
- 해피캐시 간편 결제(체크페이)
- 토스페이
- 휴대폰소액결제
- 카카오페이
- 페이코
- 네이버페이
- 신용카드포인트
- 웰컴페이
- 편의점충전
※ 일부 충전수단의 경우 회원 신뢰도(가입 후 이용실적)에 따라 결제방법에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자동충전, 휴대폰소액결제, 해피캐시 간편 결제, 토스 등 보안상의 이유로 회원가입 후 24시간 경과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간편 회원의 경우 실결제(신용카드, 가상계좌 등)로 충전은 불가합니다.
※ 상품권, 해피캐시 간편 결제, 토스, 신용카드포인트, 차이 간편 결제로 충전한 해피캐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Q. 해피머니 모바일상품권의 결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A. 아래와 같이 각 결제수단별 구매 가능 한도 금액이 있으며, 상품권 구매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월한도 5만 원
- 모바일티머니 : 월한도 10만 원
- 모바일캐시비 : 월한도 50만 원 (pc웹 전용)
- 해피머니계좌입금: 최소 구매 금액 5만 원
- 해피캐시: 월한도 10만 원 (모바일상품권과 사용처전용모바일상품권의 통합한도)
※ 해피머니계좌입금의 경우 회원 신뢰도(가입 후 이용실적)에 따라 결제방법에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기 결제수단은 회원 신뢰도(가입후 이용실적)에 따라 한도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