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 방법, 셀프개통 방법, 해지 방법 안내입니다. 이지모바일은 KT망과 LG U+망을 빌려 서비스하는 알뜰폰 회사입니다. 이지모바일을 이용하는 분들은 요금제 문의, 선불요금 문의, 가입/변경/해지 문의, 부가서비스 문의, 소액결제 문의, 요금조회/납부 문의 등이 있으면 이지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 방법, 셀프개통 방법, 해지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지모바일 이용자의 경우 휴대폰에서 ☎114번(무료)이며 KT 후불은 ☎1588-6220(유료), KT 선불은 ☎1899-6120(유료), LG U+ 선후불 ☎1833-6886(유료)번입니다. EG 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30 ~ 13:30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이지모바일 이용자 | 휴대폰에서 ☎114번(무료)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30 ~ 13:30까지) |
KT 후불 | ☎1588-6220(유료) | |
KT 선불 | ☎1899-6120(유료) | |
LG U+ 선후불 | ☎1833-6886(유료) |
이지모바일 가입 방법
유심이 없는 경우
1. 신규개통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해피콜 > 유심배송 > 개통완료 > 유심수령
2. 번호이동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후불은 문자, 카톡안내/선불은 해피콜 > 유심배송 > 유심수령 > 개통요청 > 개통완료
유심이 있는 경우
1. 신규개통 : 유심구매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해피콜 > 개통요청 > 개통완료
2. 번호이동 : 유심구매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후불은 문자, 카톡안내/선불은 해피콜 > 개통요청 > 개통완료
eSIM(eSIM 지원 단말기에 한함)
1. 신규개통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해피콜 > 개통완료 >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
2. 번호이동 : 가입신청서 작성 > 신청서 접수확인 > 후불은 문자, 카톡안내/선불은 해피콜 > 개통완료 >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
EG 모바일 가입 유의사항
1. 본인인증 수단 필수 - 신용카드, 네이버인증 등 (인증수단 없는 경우 온라인 가입 불가)
2.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인증 수단 확인 > 현재 통신사 납부방법 사전 확인 후 작성
3. 이용가능 단말기 확인 ( 유심이용안내 / 휴대폰이용안내 참고 )
4. 현재 통신사 3개월 이내 이용 후 번호이동 시 신분증접수 필수
5. 가입 요금제 확인 ( *후불 이벤트 요금제의 경우 기간에 따라 상이하므로 소급적용 불가)
6. 개통요청 방법
- (후불) 유심수령 후 최초 발송된 URL 신청현황 또는 모요 카카오톡 메시지
- (선불) 1899-6120(유료) 통해 요청
7. 개통시간(셀프개통 제외) – 평일 오전 10시 ~ 18시 (17시30분 접수마감)
8. 개통요청 후 기존 전화 서비스 불가 시 유심연결해서 이용
이지모바일 셀프개통 방법
셀프개통이란 상담사를 통하지 않고, 유심을 직접 구매한 후 개통신청 ~ 가입완료 단계까지 빠르게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 셀프개통 이용 가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불가)
※ 만 19세 미만, 외국인, 법인,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후 3개월 이내인 분은 셀프 개통이 불가합니다.
이지모바일 LG U+ 셀프개통
1. 유심 준비
유심 구매 전이라면 가까운 이마트24편의점 또는 배달의 민족 B마트에서 LG U+ 원칩 구매 후 셀프개통 신청 또는 이지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됩니다. 이지모바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U+번호이동은 후불 > 후불로만 가능합니다.(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불가)
2. 셀프개통 신청(유심번호 입력)
▶ 이지모바일 LG U+ 셀프개통 신청 바로가기
3. 셀프개통으로 즉시 개통
4. 유심장착 후 바로 사용
이지모바일 KT 셀프개통
1. 유심 준비(바로배송/N스토어 유심 구매)
유심 구매 후 이지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지모바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까운 이마트24에서 KT에서도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는 바로배송 유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바로배송 유심 서비스는 가입신청 이후 택배 배송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해 2시간 이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어 빠른 가입신청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바로배송 유심 이용 가능 시간 : 매일 오전 09시 ~ 22시(주말 접수 불가)
▶바로배송 신청 바로가기
2. 셀프개통 신청(유심번호 입력)
▶ 이지모바일 KT 셀프개통 신청 바로가기
3. 셀프개통으로 즉시 개통
4. 유심장착 후 바로 사용
이지모바일 셀프개통 유의사항
- 당일 작성 완료되지 않은 신청 정보는, 창을 닫거나 개통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자동 삭제됩니다. 이 경우 익일 재신청이 필요합니다.
- 신청 가능 시간 : 번호이동 10시~20시 (일요일/신정/설/추석 당일 불가)
-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한 뒤 2~3회 껐다가 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지모바일 해지 신청 방법
이지모바일 해지를 원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1. 해지 신청서 출력방법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 상단 고객센터 메뉴 > 각종신청서다운로드
2. 해지 구비서류
- 개인 : 해지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 : 해지신청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 : 해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명의자
- 사망 시 : 해지신청서,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사망진단서
FAX : 02-6455-6110
이지모바일 자주 묻는 질문
Q. 이지모바일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번호변경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서면 제출
- 구비서류 : 번호변경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고객센터 통해 변경 가능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Q. 이지모바일 온라인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별도의 구비서류는 없습니다. 단, 미성년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과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Q. 이지모바일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요금제는 고객센터 또는 어플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요금제 변경
■ 고객센터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1588-6220(유료)
※ 주의사항 - 요금제는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변경 전/후 제공량 및 기본료는 일할 계산됩니다. (일할 제공량보다 초과 사용 시 요금 발생 될 수 있으니 확인 후 변경 바랍니다.)
Q. 이지모바일 테더링(핫스팍)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요금제 10GB와 같은 무제한 형태의 요금제의 경우, 기본제공량 및 일 추가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차단됩니다.)
Q. 이지모바일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기기변경은 명의자가 없는 공단말기에만 가능하며, 새로 사용할 단말기에 유심 칩을 장착한 후 이용하면 됩니다.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할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한 후 기기변경 요청을 하면 됩니다.
■ 기기변경 방법
1)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기기변경 요청
2) 코드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코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