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댄서로 활동하고 있는 필라이트에게는 8년동안 자신의 곁을 지켜준, 여자친구이자 댄스파트너인 에슐리 리아이가 있는데요. 최근 그는 오랜시간 함께하며 사랑을 키워온 리아이에게 프로포즈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라이트는 어떤 프로포즈가 좋을지 며칠동안 고민하였고 저녁식사나 낭만적인 휴양지로 데려가는 것과 같이 평범한 프로포즈 대신, 그들의 사랑이 시작된 댄스플로어에서 리아이에게 프로포즈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7월 16일 라이트는 L.A의 밀레니엄 댄스 컴플렉스에서 이 프로포즈를 실행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프로포즈 및 행사 당일, 댄스 컴플렉스에는 청소년부터 나이많은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청중들이 그들의 공연을 보기 위해 참석해 있었습니다.
라이트와 리아이는 준비했던 존 레전드의 You & I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때까지는 공연을 보기위해 참석했던 모든 사람들이 이러한 이벤트가 발생할거라고는 누고도 예상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공연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도중, 리아이가 돌아서서 춤을 추고 있는 바로 그때 라이트가 갑자기 자신의 뒷주머니를 뒤적거리더니 어떤 케이스를 꺼내기시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가 다시 돌아섰을때 그는 두손에 약혼 반지를 들고 무릎을 꿇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Ashley, will you marry me?''
그 순간 멋진 광경을 목격해 흥분한 모든 청중들이 이들 커플 주위로 몰려들었으며, 울먹거리던 리아이는 즉각 그렇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커플이 키스하고 포옹하고 우는동안 관객들은 계속 환호해 주었습니다.
이 영상은 댄스장면을 녹화하려던 청중 한명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었는데요, 아름다운 프로포즈의 모습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업로드 하였으며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그 광격을 목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영상이 트위터에 올라온 순간부터 18시간 동안 무려 75만번의 뷰를 기록하였으며, '영화같다' , '너무 아름답다' , '사랑은 너무나도 강력한 것 같다' 와 같은 아름다운 멘션들이 줄을이었습니다.
또한 노래의 주인공인 존레전드(John Legend) 또한 Beautiful!! 이라는 멘션과 함께 이 영상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