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 방법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 방법 안내입니다.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도 영업점에 방문하여 처리해야 하는 업무가 있기 때문에 가끔씩 영업점에 갈 일이 생기곤 합니다. 최근에는 은행별로 은행 앱을 통해 모바일 번호표 발급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모바일 번호표 서비스를 통해 영업점 내 대기인원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번호표를 모바일로 미리 발급받아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서비스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란 영업점 방문 전 대기 고객수를 확인하고 미리 번호표를 발급받는 서비스입니다. 번호표 재발급은 MY번호표 조회에서 가능하며 번호표 순번이 지나야 재발급/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 쏠앱에서 모바일 번호표 메뉴를 홈화면에 추가하여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이용 참고사항

- 영업점 영업시간은 오전 9시 00부터 오후 4시 00분까지이며 지점 사정에 따라 번호표 발급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발급 받은 번호표는 순서가 지나면 사용이 불가하오니 미리 영업점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고객이 있는 경우 조회된 대기고객수는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 방법

1. 신한쏠 앱 로그인
사용하시는 안드로이드/아이폰 등 모바일기기에서 신한 쏠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합니다.

 



2. 전체메뉴 > 모바일번호표 > 검색

신한쏠 앱 로그인 후 오른쪽 하단에 전체메뉴를 선택합니다.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상단 메뉴를 오른쪽으로 이동해 모바일창구 메뉴를 선택하고 하단에 모바일번호표 메뉴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방문하려는 신한은행 영업점 이름을 검색하거나 지역을 검색합니다. 또는 내 위치 찾기를 눌러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3. 번호표 발급 > 창구선택 > 번호표 발급완료

 

 


방문할 지역이나 영업점 이름 검색 후 하단 목록에서 방문할 신한은행 영업점 이름 아래에 번호표 발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후 현재 대기인원을 확인한 후 창구를 선택합니다. 입출금창구, 종합상담창구, 기업창구, 간편 상담창구 중 업무에 맞는 창구를 선택하여 번호표를 발급합니다. 이렇게 하면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이 완료됩니다.

 


4. 대기알림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 후 대기알람을 설정하면 대기고객 5명, 3명일 때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기 알림 서비스는 신한은행 영업점 방문 후 지능형 순번 발행기(휴대폰 번호 입력)에서 발행한 번호표로 창구별 대기고객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받은 카카오 알림톡/문자로 접속을 해야 대기 알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 자주 묻는 질문

Q. 신한은행 모바일 번호표는 언제 발급이 가능한가요?
A. 신한은행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영업점 사정에 따라 모바일 번호표 발급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신한은행 영업점 상담예약과 모바일 번호표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A. 영업점 상담예약 서비스는 원하는 시간에 다양한 방법으로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당일 방문이 필요하거나 입출금, 통장정리, 등의 서비스는 모바일번호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신한 쏠 앱에서 모바일 번호표 발급은 어떤 메뉴로 접속해야 하나요?
A. 전체메뉴 > 모바일창구 > 모바일번호표 메뉴로 접속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