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및 반품 방법 안내입니다. 듀오백은 듀얼 등판을 최초로 설계한 회사이며 허리를 감싸주는 느낌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의자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듀오백을 사용하다 보면 AS 문의, 교체 관련 문의, 제품 관련 문의, 교환 및 반품 문의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고 이럴 때는 듀오백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듀오백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및 반품 방법등을 소개합니다.
듀오백 고객센터 전화번호
듀오백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501번입니다. 듀오백 교체 관련 문의, 제품 관련 문의, 포인트 관련 문의, AS문의 등이 있는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듀오백 고객센터 상담사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듀오백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2501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점심시간은 12:00 ~ 13:00까지) |
듀오백 배송/교환/반품 안내
듀오백 배송
- 듀오백의 모든 상품은 주문 확인 후 제작되어, 약 2일의 제작기간이 필요합니다. (일부상품 5~7일)
- 의자는 반조립 상태로 택배 발송 됩니다.(묶음배송불가)
- 의자에 따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 2일 후 출고됩니다. (일부상품 5~7일 후 출고)
듀오백 교환 및 반품
1. 교환
- 제품 하자의 경우 : 무상 맞교환(배송시 회수)
- 고객 변심의 경우 : 왕복배송비 기업은행 입금, 제품 입고 후 교환제품 재출고
- 단순 변심 및 착오에 따른 반품의 경우 : 배송완료 기준 7일 이내 조립하지 않은 제품에 한함 (*근거 : 전자상거래법 제17조 1항)
2. 반품
- 제품 하자의 경우(30일 이내) : 당사 지정 택배사에서 직접 회수 처리
- 고객 변심의 경우 : 단순 변심 및 착오에 따른 반품의 경우 배송완료 기준 7일 이내 조립하지 않은 제품에 한함 (*근거 : 전자상거래법 제17조 1항)
3. 왕복배송비 (반품비)
- 반품비는 의자 및 상품에 따라 6천원/1만원/1만1천원/2만원으로 상이합니다.
- 모든 반품은 고객센터와 회수 협의 및 반품비용 확인 후 진행됩니다.
- 고객센터 1588-2501 전화 또는 고객문의사항 게시판으로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4. 예금주
- 기업은행 414-001466-04-011 (예금주 : (주)듀오백)
5. 택배사
- CJ 대한통운, 경동택배, 롯데택배 (당사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 및 교환 진행 가능)
6. 반품처
- 의자/부품 : 인천시 서구 가재울로 32번길 27 (가좌동) 주식회사 듀오백
- 라이트오피스/바인츠(책상,책상)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연암로 112 주식회사 듀오백 천안공장
듀오백 AS 신청 방법 및 비용
듀오백 의자나 제품이 고장나서 AS가 필요한 경우 우선 소지한 듀오백의 제품 모델명을 알아야 합니다. 모델명은 의자 좌판 밑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를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듀오백몰에 로그인한 후 고객센터의 1:1 문의를 통해 A/S 문의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A/S신청 화면이 보이면, A/S제품 모델명 및 A/S내용을 입력합니다. A/S가 접수되면, 확인 후 A/S팀에서 신청자에게 A/S에 대한 처리를 합니다. ~21.07.21 이전 주문건들은 마이페이지 > 이전 쇼핑몰 주문조회를 통해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듀오백 AS 비용
유상처리 시, 기사님 출장을 요청할 경우에 출장비가 별도로 추가되며 지역구분 없이 22,000원입니다.(비용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부품 비용은 A/S접수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좌판과 등받이 경우, 제품 제조상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상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기간에 상관없이 유상처리를 받게 됩니다.
듀오백 무상 보증기간 및 무상 3년 AS 서비스 이용 방법
듀오백에서 구매한 의자 좌판의 밑면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확인하면 제조년월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듀오백 무상 보증기간은 제조연월 기준으로 1년이며, 구입후 1년 이내에 정품인증을 해야 무상 AS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정품인증을 정상적으로 했을 경우에는 제조년월일 2006년 1월 1일 이후 출고 제품에 한하여 AS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일부 제품은 무상 AS기간이 1년 미만이오니 구매 전 상품 상세이미지 내 기재되어 있는 AS기간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3년 AS 서비스 등록 방법
1. 듀오백 홈페이지 http://www.duoback.co.kr로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무상 3년 A/S서비스’를 클릭합니다.(비회원은 회원가입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3. 제품박스나 의자 좌판 아래에 부착된 인증번호 ’ 알파벳 RL이 포함된 20자리 넘버’를 입력합니다.
4. 구매 후 1년 내로 등록해야 가능합니다. 구매 1년 이내에 등록했으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3년 AS 서비스 주의사항
1. RL, HS, WO로 시작되는 20~22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2. 인증번호는 제품포장박스 또는 의자좌판 아래 흰색 스티커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일반 제품을 영업 용도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의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되어 적용됩니다.
듀오백 무상 3년 AS 서비스 등록 내역
무상 A/S 3년 서비스 등록은 2006년 1월 1일 이후 생산된 제품에 한해 등록이 가능하며, 제조 연월 기준으로 A/S 3년으로 연장됩니다. (단, 구입 후 1년 이내에 하셔야 무상기간 연장이 인정되시며, 본인 과실 여부 및 일부 품목에 한해 제외될 수 있습니다.)
듀오백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듀오백 의자 좌판이 앞으로 기울었습니다. (알파매쉬좌판 제품군)
A. 일반적으로 좌판의 앞뒤가 수평으로 되어 있으나 체감상 앞쪽이 낮게 느껴지거나,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셨을 때 앞쪽이 약간 내려갈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좌판 앞쪽이 더 높을 경우, 장시간 앉아있을 때 좌판과 닿는 대퇴부가 압박되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고 다리가 저린 현상이 올 수 있어 좌판 앞쪽을 높게 설계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약간 앞쪽으로 쏠리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기우는 듯한 느낌이 제품 상의 이상은 아니나, 이 때문에 일부 불편함을 느끼시는 고객분들이 있어 플라스틱 링을 무상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좌판의 앞쪽에 플라스틱 링을 끼워 주시면 앞으로 기우는 느낌을 다소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Q. 듀오백 의자는 직접 조립해야 하나요?
A. 아동용 의자는 반조립 상태로 택배 발송되며, 소비자께서 일부 조립이 필요한 D.I.Y 상품입니다. 동봉된 조립설명서를 보시면서 손쉽게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Q. 듀오백 제품명 알파벳의 의미가 무엇인가요?
A.
[듀오백]
D2500G, D2, ALPHA 등 등받이가 2개로 나뉘어 척추와 등 근육을 견고하게 감싸줍니다. 사용자의 자세 변화에 따라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등받이가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줍니다.
[싱글백]
Q1, Q7, D3, BRAVO 등 등받이가 하나로 S자 요추라인에 맞추어 디자인되어 넓은 등판에 편안하게 기댈 수 있습니다. 호불호가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좌판]
스펀지좌판(S) 메쉬좌판(AIRO,M) 라텍스좌판(T) [프레임] 화이트 프레임(W) : CW, MW, Q1W, ASW, DASW 블랙 프레임(B) : W가 없는 경우, 073B
[팔걸이]
조절형 팔걸이(A) 고정형 팔걸이(F)
Q. 듀오백 아동용 의자는 몇 세까지 앉을 수 있나요?
A. 듀오백 밀키와 래빗은 조절기능을 통해 신장 120cm~160cm의 아동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20cm 이하의 아동은 발받침을 통해 안정감보완할 수 있습니다.
Q. 듀오백 의자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
A. 가죽제품이나 인조가죽일 경우 전용왁스를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아내시면 됩니다. 천의 세탁방법은 협소한 부분의 더러움일 경우 중성세제를 묻힌 천을 이용하여 닦아내신 후 마른 천으로 물기를 닦아 주시고 충분히 건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좌판과 등받이 부분 물세탁은 안되십니다. 물세탁을 하실 경우 완전건조가 안되어 후에 냄새가 나거나 팡이(곰팡이)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사용으로 인하여 교체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교체 신청을 해주세요. 교체 비용에는 모델에 따라 차이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