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코나카드 사용 방법

코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코나카드 사용 방법 안내입니다. 코나카드는 은행계좌를 연결하고 금액을 이체하여 사용하는 충전형 카드입니다. 코나카드 장점으로는 연회비가 없고 체크카드와 동일한 30% 소득공제 혜택, 교통기능지원, 앱에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용돈카드, 데이트카드, 선물용 카드, 교통카드, 지출 관리카드 등으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아래에 코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코나카드 사용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코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118번입니다. 카드 이용 문의, 제휴카드 문의, 해외결제카드 문의, 분실 문의, 신청/발급/등록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코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4118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나카드 사용 방법 및 혜택

코나카드는 코나카드 앱에서 금액을 충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계획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입니다. 코나카드 앱을 설치하면 카드 신청과 등록, 충전과 이용내역 관리까지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코나카드 앱 다운로드

2. 회원가입/로그인

3. 카드 신청, 새 카드 등록

4. 화면 하단의 내 지갑 선택

5. 자주 사용하는 계좌 연결

6.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코나카드 혜택

코나카드 혜택으로는 할인 혜택, 캐시백 혜택이 있으며 코나카드 우수 고객은 추가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기본혜택

1) 할인 혜택

2) 무조건 캐시백 0.2%

코나카드 고객이라면 지역맛집, 로드숍, 전통시장까지 어디서나 무조건 0.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스페셜 혜택

코나카드 우수 고객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1) 프리미엄 캐시백 최대 30%

스타벅스, GS25, 버거킹 등, 제휴브랜드 캐시백 혜택 제공

 

2) 프리미엄 할인 최대 20%

이마트24, 본죽/본도시락 외, 생어거스틴 등 제휴브랜드 할인 혜택 제공

 

3) 단골매장 캐시백 3%

주유소, 마트 등 단골매장 3곳 지정 시 캐시백 혜택 제공

 

 

 

 

코나카드 카드잔액 환불 방법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 잔액은 환불정책에 따라 연결된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1. 코나카드 앱 내 홈화면 상단의 전체메뉴를 선택합니다.

2. 보이는 메뉴 중 카드 환불신청/조회를 누릅니다.

3. 환불 및 출금 안내 팝업이 뜨면 충분히 숙지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4. 진행중인 환불 아래에 보이는 환불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5. 환불을 원하는 카드를 선택한 후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환불이 완료됩니다.

6. 카드 환불신청/조회 메뉴를 누르면 환불 진행 상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완료된 환불내역은 내 지갑에 들어간 후 환불 신청한 카드 아래 이용내역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나카드 캐시 사용법

적립된 캐시가 10,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매장에서 결제하기 전, 카드와 코나카드 앱을 준비합니다.

2. 코나카드 앱의 홈에서 내 캐시를 누릅니다.

3. 내 캐시 화면에서 사용할 캐시를 입력하고 캐시 사용 버튼을 누릅니다.

4. 캐시 사용을 누르고 10분 이내에 카드를 결제합니다.

5. 내 지갑에서 사용한 카드아래 이용내역을 누릅니다.

6. 캐시 사용으로 할인받은 이용내역을 확인합니다.

 

 

 

 

코나카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코나카드 잔액을 초과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코나카드는 선불 충전방식으로 카드의 잔액을 초과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사용하실 만큼 선 충전해 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최대 50만원 한도 안에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앱에서 충전한도 상향 시 최대 200만원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코나카드를 정기적으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코나카드 앱에서 자동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 달 설정한 일정에 설정한 금액을 자동충전하거나 기준 잔액 이하로 내려가면 설정한 금액을 자동 충전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Q. 코나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알림 문자 서비스가 있나요?
A. 코나카드 / 코나 DIY 카드는 별도의 사용 알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결제 즉시 PUSH 알람으로 이용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Q. 코나카드를 분실했습니다.
A. 코나카드 / 코나 DIY 카드는 무기명 선불카드이므로 도난 ·분실 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도난 ·분실하시기 전에 코나카드 앱에 해당 카드를 등록해 두셨다면 앱에서 분실신고하여 카드에 남아있는 잔액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체메뉴 > 카드 분실신고/재발급 신청]
Q. 코나카드 사용이 불가능한 곳은 어디인가요?
A.
1. 자체 상품권 발행 가맹점
신세계·현대·롯데·NC백화점, 이마트, 킴스클럽, 농협 하나로마트 등

2. 실시간 승인 절차를 거치지 않는 무승인 가맹점
여행사, 톨게이트 및 고속도로 휴게소,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기내 판매 및 공항면세점, 항공권·고속버스·철도 예약, 기타 취소수수료 부과점

3. 미화(USD) 결제 가맹점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의 항공료 결제 및 기내 판매, 여행사의 여행경비 결제 건

4. 기타
-국세,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고용/산재보험 납부
-선불카드 이용 제한 가맹점
-공연(연극, 영화, 뮤지컬 등 각종 예술·공연) 예매, 인터넷 티켓 구매, 일반 숙박업, 유스호스텔, 홈쇼핑
-기차표, 고속버스 승차권 예매
-코스트코 온라인몰 등

※ 이 외의 일부 가맹점에서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나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