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항상 같은 티셔츠만 입고다닌 이유

우리는 우리의 삶보다 더 소중히 여기는 것들이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지키는 것은 그물건들이 물질적 가치를 능가하고 자신에게 특별한 이유가있기때문입니다. 그러나 수십년 동안 똑같은 옷을 입는다는것은 조금더 특별한일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트위터 사용자 @ 922_riaru는 그녀의 아빠가 20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셔츠를 입고있다는것을 알아챘고 그녀는 그것에 대해 불만족 스러웠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항상 그옷을 세탁하고, 수선하고, 애지중지 했습니다. 아버지는 항상 그옷을 그가 가진 유일한 보물인것처럼 대했습니다.


그녀는, 아버지는 항상 셔츠를 세탁하고 헤지면 바로 수선했다고 얘기합니다. "아버지의 폴로셔츠에 구멍이 생기면 조심스럽게 바늘로꿰매요.." "아버지는 특별한 행사가 있거나 가족과 함께하는자리가 있다면 꼭 그옷을 입었어요."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최근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유품을 보다가 18년 전에 찍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사진을 몇장 발견했습니다. 사진에서 아버지는 매일애지중지하던 그 셔츠를 입었고있으며 그녀의 어머니도 색깔은다르지만 비슷한모양의 셔츠를 입고있었습니다. 그사진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신혼여행 사진이었습니다.



 



"저는 왜 아버지가 오래된 폴로셔츠를 입고다녔는지 항상 궁금했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왜 아버지는 새옷을 사입지 않지? 하지만 저는 폴로셔츠가 아버지에게 특별한 기억이 있을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어요. "


그녀의 어머니는 18년 전에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그 폴로셔츠는 그녀의 아버지가 매일 어머니를 기억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네티즌은 그것이 그들의 커플셔츠 였던것 같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에서, 이제는 아버지를 이해하고 아버지를 다른 시각에서 보고있다고 밝혔습니다.


"저는 항상 아버지가 낡은 폴로셔츠를 입는것에대해 불만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제는 추억은 소중한것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의 중요한 것을 절대로 버리지 않을 거에요. " 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