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천국에서 절대 실패하지 않는 메뉴 TOP7



전국 어딜가나 볼 수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분식 체인점 '김밥천국'은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식당이죠. 하지만 막상 김밥천국에 들어가면 메뉴가 너무 많아 어떤것을 먹어야할지 선택장애를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호불호가 거의없는, 최소한 '평타'는치는 김밥천국 메뉴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돈가스

돈가스는 김밥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죠. 남녀노소 모두에게 있기있는 메뉴 중 하나며 큼지막한 돈가스와 거의 밥한공기가 같이 나오기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또한 어떤 김밥천국을 가도 맛이 거의 비슷하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요즘에는 치즈돈가스, 고구마돈가스, 커리돈가스 등 다양한 돈가스도 있으니 취향에따라 돈가스메뉴를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2. 스페셜 정식

식당에 따라 이 메뉴가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지만 여러가지음식을 함께 먹고 싶은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가 바로 스페셜 정식이죠. 김밥천국에서 가장 비싸고 푸짐한 메뉴로 돈가스와, 김밥, 쫄면이 함께 구성된 메뉴인데, 먹는 동안은 만수르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김밥천국의 '만수르 정식'이라고 불리는 메뉴입니다.




3.오므라이스

딱히 뭐를 먹어야할지 고민이 될때 가장 많이 선택하는메뉴가 바로 오므라이스죠. 누구나 좋아하는 볶음밥과 적당히 익은 계란의 조화는 호불호가 갈릴 수 없는 맛입니다. 특히 김밥천국에서 먹는 오므라이스는 밥1.5공기는 되는듯한 푸짐한양때문에 김밥천국에서 대표적으로 가성비좋은 메뉴중 하나입니다.

 




4. 라면 + 김밥

김밥천국메뉴에서 김밥이 빠질순 없겠죠. 특히 라면과 함께먹는 김밥의 조화는 환상입니다. 라면 한그릇으로 부족한 양을 김밥이 채워주는데 라면국물과 함께먹는 김밥은 더욱 맛있죠. 기호에 따라 참치김밥이나, 계란말이 김밥, 샐러드김밥 등을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5. 라볶이

김밥천국의 라볶이는 두명이 간단히 먹기도 좋고 2~3명이 여러메뉴를 같이 섞어먹을때 자주 선택되는 메뉴입니다. 라볶이는 간편하게 할수있는 요리이지만 막상 집에서 해먹으려면 귀찮은 메뉴인데요. 김밥천국에서는 즉석에서 아주 빠르게 나오며 맛도 괜찮으며 가격도 저렴한편이죠. 




6. 돌솥비빔밥

라볶이와 마찬가지로 먹고는 싶은데 이것저것재료가 많이 들어가 집에서 쉽게해먹을 수 없는 요리가 바로 돌솥비빔밥인데요. 비빔밥 전문점은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비싼곳은 만원가까이 하는곳도 있죠. 반면에 김밥천국의 돌솥비빔밥은 저렴한 가격에 재료도 풍성하게 들어있으며 맛도 좋은 메뉴입니다.



 

7. 쫄면 + 김밥

라면 + 김밥과 마찬가지로 김밥천국에서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가 쫄면과 김밥의 조화입니다. 갑자기 매콤한 쫄면이 급땡기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이 바로 김밥천국이죠. 하지만 쫄면만 먹기엔 뭔가 아쉽죠? 가장좋은궁합은 역시 김밥인데요.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국물과 함께먹는 쫄면 + 김밥 메뉴는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는 메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