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다른 소개가 필요없는 안젤리나 졸리. 그녀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중 한명으로 평가받고있으며 41세의 나이로 여전히 아름다움을 뽐내고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는 우리가 결코 싫증낼수없는 배우인데요. 그녀의 성격, 영화 또는 사회적인 행동은 언제나 항상 눈에띄는것이 사실이죠.
이렇게 현재 대스타로 성공한 안젤리나 졸리는 1993년에 본격적인 영화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으며 1990년, 그녀가 겨우 15살이었을때 사진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사진작가 해리 랭던 (Harry Langdon)은 그녀와 함께 일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15살때 안젤리나졸리는 어떤모습이었는지 사진작가의 말과, 사진으로 살펴보시죠
"우리는 일반적으로 새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모델의 배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 봅니다. 그당시 우리 대표는 , 내가 안젤리나 졸리의 실제나이를 알았다면 그녀와 함께 일하는것을 방해할수있다고 생각했기때문에 나에게 나이를 속여서 알려줬죠. " 사진작가 해리랭던은 말합니다.
"나는 그녀가 18 살이라고 생각했고 그녀의 관능미를 매우 빠르게 캐치했습니다. "
"그래서 안젤리나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기시작했습니다. 정해진것은 없었습니다. 나는 그저 침착하게 그녀가 할수있도록 허락해주었습니다.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더 이상 포즈를 요구하지않았습니다. 이후에는 서로대화가 필요하지않았습니다. "
어떤사진은 앳되보이기도 하고 어떤사진은 지금이랑 별차이가 없어보이는 안젤리나 졸리의 15세때의 사진인데요. 안젤리졸리만의 두툼한 입술, 그리고 관능미는 15세때에도 여전했다는걸 알수있는 사진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