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이 존재한다는 걸 증명하는 사진 15장



물리학의법칙을 알거나 IQ가 93을 넘는사람은 시간여행이 불가능하다고 말할것입니다. 시간여행은 영화 '백투더퓨처'나 Time bandits와 같은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만들어주지만 그것은 실제로 일어나기 힘든일이죠. 우리가 시간여행을 느끼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언제나 수면상태이거나 술취한 상태일뿐일겁니다. 


그러나 시간여행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을 보는것은 훨씬재미있죠. 여기서 우리는 마치 시간여행을 한것같은 재미있고 특이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이 모든 이미지는 우리가 알고있는 한 실제적이며 어떠한 방식으로든 편집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시간여행의 증거입니다.




15. 1938년도의 핸드폰?




휴대전화가 발명되기 수십년전인 1938년에 이 사진들이 찍혔다는 사진에도 불구하고 이 일련의 사진속 여인이 휴대전화로 통화를 하는것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일종의 휴대전화에서 말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셀룰러기술을 사용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녀는 아이폰이나 갤럭시가 아닌 양방향 라디오에 가까운 무선장치를 테스트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심지어 그녀의 이름을 알고있습니다 Gertrude Jones. jones는 나중에 무선테스트를 확인했으며 시간여행에 관해 언급한적이 없습니다.




14. 시간여행을한 트라볼타?



존트라볼타에게 무슨일이 일어날지 절대 알지 못할겁니다. 1분후 그는 얼굴을 지우고, 디스코 춤을 추고 갑자기 테란이나 다른과학기술에 대해 걱정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여행이라고요? 19세기의 이사진을 한번보세요. 존 트라볼타가 어떻게든 시간여행을 했다고 믿을수있습니다. 아니면 1800년대에 그와 똑같은 모습을 한사람이 살았다고 믿어야겠죠




13. 1962년도에 전화로 사진을 찍는다?




1962년 피파 월드컵에서 찍힌 이 사진은 플립스타일의 휴대 전화를 통해 사진을 찍고있는 사람이 보이고있습니다. 1962년 6월 칠레에 도착한후 2002년경 유행하던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은걸까요? 어찌됐뜬 문제의 사람을 사진촬영을 하고있습니다. 




12. 시간여행을 한  힙스터




이 사진의 오른쪽 중앙에있는 남자는 그가 브루클린, 시애틀 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거리를 걸어 내려왔을때 조금도 눈에띄지 않았습니다. 그는 선글라스, 인쇄된 그래픽티셔츠, 약간 와일드한 헤어스타일을 하고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진은 최근에 찍은것이 아니라 1941년에 찍은것입니다. 시간여행의 비밀을 풀어낸 힙스터일까요? 아니, 실제로 그는 특정패션트렌드가 순환하고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는 그시대의 청년을 위한 스타일로 옷을입었을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11. 대성당의 우주비행사

 


살라망카의 cathedral에는 커다란 외관을 장식한 많은 조각품과 부조물 가운데 우주 비행사의 조각품을 자랑하는 대성당이있습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구요? 이 특별한 예배당이 1733년에 완성되었는데( 건축은 그보다 200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우주비행사가 하늘에 가기까지 220년이 지난후에 가능했기때문이죠. 그러나 이것은 우주비행사 동상이 분명합니다. 어떻게요? 사실은 1990년 초반 복원중에 추가되었기때문입니다.(한숨)




10. 니콜라스 케이지 도플갱어




니콜라스 케이지와 존트라볼타는 액션스릴러 페이스오프에서 공동출연한것보다 더 공통점이 많습니다. 그들은 분명 같이 시간여행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이 니콜라스 케이지 도플갱어는 조금더 날카로워보이기는 합니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아니라면 말이죠




9. DINKLAGE와 DIEGO VELASQUEZ



1645년경 스페인의 유명화가 디에고 velazquez가 세브스티안 드 모라라는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드워프가 바닥에 앉아있는 그림인데요. 이 그림이 모라라고 불리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게되었지만 실제로는 시간여행을 마스터한 peter dinklage라는 현대 영화배우의 초상화를 분명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8. 남북전쟁 군인이 문자를 확인하나요?





이 사진은 캐리지에 타고있는 남북전쟁 군인을 나타내는것 같습니다. OK.OK. 이것은 미국 남북전쟁의 병사는 아니지만 영화 역마차의 헨리폰다 배우입니다. 하지만 폰다가 문자메시지를 확인하고있는것처럼 보입니다? 지난 몇년 동안 이영화가 제작된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었지만 실제로 이영화는 1939년에 나왔습니다. 폰다는 무엇을하고있을까요? 시가 케이스와 같은 검은색, 희미한 직사각형의 물건을 보는것일까요? 또는 시간여행을 마스터하는것일까요?





7. 시간여행중인 스케이터




소수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60년대에 바퀴달린 이동수단을 사용했지만 1970년대 중반까지 스케이트보드는 별개의 스포츠로 자리매김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1960년대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이동하는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분명히 시간여행자, 아니면 스케이팅을 좋아하는 진보적인 남자일것입니다.




6. 매슈 매코너헤이




매슈 매코너헤이... 가 시간여행을? 아니 지금 그의 외모를 말하는것이 아닙니다. 하나, 우리 모두와 마찬가지로 그는 나이가 들었습다. 둘쨰,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콘텐츠의 종류라면 어딘가에 있는 다른독자를 보시기 바랍니다. 셋째, 배우가 시간을 거슬러 여행할수있다는 명백한 증거사진이 있었기 때문에 칼라셔츠와 매끄러운 3피스 슈트를 입었고 사진을 찍어서 앞뒤로 움직일수있다는 사실을 증명했습니다. 




5. 사무라이의 시계



사무라이는 수백년 동안 일본에서 최고의 무사였고, 그들의 주인을 보호하며 명예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시간은 19세기 중반에 대부분 끝났습니다. 그래서 이 전통적인 무사의 사진은 약간 이상합니다. 밀접하게 살펴보면 현대의 손목시계를 착용한 사람을 분명히 보게될것입니다. 




4. 다빈치 시간의 산적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유명한 화가였습니다. 그는 청동을 생생한 아름다움으로 만들어내는 예술을 마스터한 조각가였습니다. 그런데 그는 과학적 지식측면에서 그의 시간인 (1452-1519)보다 훨씬 앞설수있었을까요? 다빈치는 해부학,물리학 및 역학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시대의 많은 학자들보다 몇년 앞서서 그의 많은 그림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는 진정 천재였으며 미래의 사상가들의 성취를 훔치고 자신의 것으로 생각한 끔찍한 시간여행자였습니다.



3. 시대를 뛰어넘은 에디 머피




에디머피가 웃기던 시절을 기억하나요? 그가 saturday night live의 중심을 훔치는 장면이었을때 또는 비버리 힐스코펜스나 트레이딩 플레이스와같이 히트했을때? 그러나 머피씨는 진정한 옛날인 1800년대로 돌아갈떄가 되었습니다. 그의 모험은 하나의 사진에 담겨있었고 우리는 여기서 이것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같은 사람맞죠?



2. SKIES OVER 보스톤에서




보스톤의 항공사진을 한번보세요. 이미지는 1860년 10월 13일에 찍힌 사진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사진은 인간이 통제된 비행을 마스터하기 40년전에 찍힌것입니다. 그럼 이사진이 어떻게 찍혔을께요? 시간여행자 아니면 뜨거운 열기구에서 찍힌사진일수도있습니다. 사실 이사진은 실제로 제임스 윌러스 블랙이라는 사람이 찍은 사진입니다.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항공사진촬영의 예이기 떄문에 시간여행을 하지 않아도 멋진 사진입니다.




1. 불사의 키아누 리브스?


키아누 리브스가 죽지않는다는 얘기를 알고있나요? 리브스는 실제로 불멸의 상태이며 나이를 먹지 않을까요? 1990년대 영화에서 그랬던 것처럼 그가 오늘날 이런모습을 보일가능성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많은 영화가 언제든지 제작될수있기때문입니다. 음, 1530년대에 완성된 이 그림 키아누 리브스와 똑같지 않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