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영업점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각종 사고신고, 분실신고, 영업점 전화번호 등을 찾을수는 있지만 각종 대표번호나 전화번호를 찾는 경로가 어렵고 특히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전화번호를 찾는데 시간이 걸리기 마련입니다. 아래에 우리은행 사용자분들을 위한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영업점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주요 대표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5000 / ☎1599-5000 / ☎1533-5000이며 해외에있는분이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는 ☎82-2-2006-5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외국인전용 대표번호는 ☎1599-2288이며 주택 도시기금 대표번호는 ☎1599-0800입니다. 우리은행 예.적금 신규상담 전화번호는 ☎1599-8100번이며 대출 상담번호는 ☎1599-8300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결 시 상담시간은 평일09시~18시(은행 휴무일 제외)이며 분실신고 등의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우리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5000 ☎1599-5000 ☎1533-5000 |
해외에서 걸 때 대표번호 | ☎82-2-2006-5000 |
외국인전용 대표번호 | ☎1599-2288 |
주택 도시기금 대표번호 | ☎1599-0800 |
예.적금 신규상담 전화번호 | ☎1599-8100 |
대출 상담번호 | ☎1599-8300 |
우리은행 ARS 서비스 단축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5000 / ☎1599-5000 / ☎1533-500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서비스 단축번호(서비스코드)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1번] - 우리은행으로 송금
[2번] - 다른은행으로 송금
[3번] - 잔액조회
[4번] - 거래내역 조회
[5번] - 우리카드 연결
[6번] - 기타 다른서비스
[7번] - For English
[9번] - 다시듣기
[0번] - 상담직원 연결
[*]별표 - 빠른말서비스
[2번] - 잔액조회
[3번] - 우리은행 송금
[4번] - 다른은행 송금
[5번] - 거래내역조회
[0번] - 상담직원 연결
[*] - 다시듣기
[#] - 이전단계
[#]샵 -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1번] - 보이스피싱
[2번] - 분실 사고신고 접수
[*] - 다시듣기
[#] - 이전단계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각종 사고신고)
우리은행 각종 사고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0 / ☎1599-5000 / ☎1533-5000이며 해외에서 사고신고 접수 시 ☎82-2-2006-5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각종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우리카드(체크카드 포함), 우리 BC카드 분실 및 사고신고는 ☎1588-9955(우리카드상담센터)로 전화하면 됩니다.
※ 우리은행 분실 및 사고신고 접수 연결번호
☎1588-5000>#-1 보이스피싱 신고
☎1588-5000>#-2-2 현금카드 분실신고
☎1588-5000>#-2-3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1588-5000>#-2-4 자기앞수표 신고
☎1588-5000>#-2-5 보안카드/OTP 분실신고
☎1588-9955>1-8 우리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우리은행 영업점(지점) 전화번호 및 위치, 지도 확인 방법
우리은행 영업점(지점)의 전화번호와 위치, 지도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은행 영업점(지점) 전화번호 및 위치, 지도 확인 바로가기
우리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코드 및 서비스시간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 후 원하는 업무로 바로 연결하고 싶다면 대표번호에 전화 후 각 업무에 맞는 서비스코드 번호를 입력하여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코드 중 집금 계좌(CMS) 입금, 대출금 잔액 조회, 펀드환매 신청, FAX 예금거래 명세 조회, 지로 자동이체 등록, 사고신고 상담원 연결, 텔레뱅킹 이용 안내 서비스코드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5000 / ☎1599-5000 / ☎1533-5000
서비스구분 | 서비스코드 | 서비스시간 |
집금 계좌(CMS) 입금 | 231 | 24시간 |
대출금 잔액 조회 | 311 | 24시간 |
펀드환매 신청 | 361 | 평일 09:00~17:00 |
FAX 예금거래 명세 조회 | 511 | 24시간 |
지로 자동이체 등록 | 531 | 평일 09:00~17:00 토요일 09:00~14:00 |
사고신고 상담원 연결 | 911 | 24시간 |
텔레뱅킹 이용 안내 | 921 | 24시간 |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9955, ☎1599-9955번입니다. 해외에서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때는☎82-2-6958-9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우리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는 ☎1577-9000번이며 우리카드 카드신청 전화번호는 ☎1599-0200번, 우리카드 자동차 할부 상담번호는 ☎1544-9800번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결 시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8시(공휴일 제외)이며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9955, ☎1599-9955 |
해외에서 걸 때 | ☎82-2-6958-9000 |
우리카드 금융서비스 | ☎1577-9000 |
카드신청 전화번호 | ☎1599-0200 |
자동차 할부 상담번호 | ☎1544-9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