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번호, 지점 찾기 방법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번호, 지점 찾기 방법 안내입니다. DB손해보험은 기존의 동부화재에서 새롭게 사명을 변경한 이름입니다. 따라서 동부화재나 DB손해보험 가입자분들이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을 원하거나 자동차 사고접수 등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기면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 DB손해보험 가입, 상담, 변경, 해지 등의 문의를 위한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번호, 지점 찾기 방법을 소개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0번입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를 통하여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자동차사고접수, 화재사고 접수, 질병/상해보험금 청구 안내, 상담사연결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09시 ~ 18시까지이며, ARS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의 보험계약대출/신용대출 전화번호는 ☎1544-0100번, 담보/신용대출 전화번호는 ☎1661-2200번, 보험금청구 전화번호는 ☎1566-1040번, TM전용상품(장기) 전화번호는 ☎1566-0100번, 자동차 TM전용상품 전화번호는 ☎1566-0000번, 인터넷전용상품 전화번호는 ☎1600-0100번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보험계약대출/신용대출 전화번호 ☎1544-0100
담보/신용대출 전화번호 ☎1661-2200
보험금청구 전화번호 ☎1566-1040
TM전용상품(장기) 전화번호 ☎1566-0100
자동차 TM전용상품 전화번호 ☎1566-0000
인터넷전용상품 전화번호 ☎1600-0100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1588-0100번 연결 후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을 바로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이용 시 통화료가 부과되며 일반 전화의 경우 시내,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070 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 아래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는 평일기준이며 야간이나 휴일의 ARS단축번호는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 자동차 사고접수
- 1번. 사고접수(2번 > 1번)
- 2번. 증명서발급(2번 > 2번)
- 3번. 보상담당자안내(2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2번 > 0번)

3. 새로운 보험가입
- 1번.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및 UBI 특약문의(3번 > 1번)
- 2번. 운전자/질병/상해보험 가입상담(3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3번 > 0번)

4.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 1번.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 안내(4번 > 1번)
- 2번. 보험금 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문자 안내(4번 > 2번)

- 3번.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 발급(4번 > 3번)

- 4번. 보험금 청구방법 문자 안내(4번 > 4번)

- 5번. 보상담당자 문자 안내(4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4번 > 0번)

5.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 1번. 보험계약주요 내용 문자 안내(5번 > 1번)

- 2번. 해지 및 만기, 청약철회(5번 > 2번)

- 3번. 보험료 납입계좌변경 및 주소 등 개인정보변경(5번 > 3번)

- 4번. 보험료 납입을 위한 가상계좌 발급, 즉시이체(5번 > 4번)

- 5번. 담보 및 보험료 등 계약사항 변경(5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5번 > 0번)

6번.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 1번. 보험계약 주요 내용 문자 안내(6번 > 1번)
- 2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변경(6번 > 2번)
- 3번. 해지서류 및 접수방법 문자 안내(6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6번 > 0번)

 

7번. 대출
- 1번. ARS를 통한 보험계약대출 신청(7번 > 1번)

- 2번. ARS를 통한 보험계약대출 상환(7번 > 2번)

- 3번.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7번 > 3번)

- 4번. 보험계약대출 내역 문자 안내(7번 > 4번)

- 5번. 신용대출 상환 및 변경(7번 > 5번)

- 6번. 담보대출 상환 및 변경(7번 > 6번)

- 0번. 상담사 연결(7번 > 0번)
 

8번.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 1번. 보험증권발급(8번 > 1번)

- 2번.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8번 > 2번)

- 3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 발급(8번 > 3번)

- 4번. 자동차 사고접수 관련 증명서 발급(8번 > 4번)

- 5번. 서비스센터 및 지점위치안내(8번 > 5번)

- 6번. 전화이용요금안내(8번 > 6번)

- 7번. 고객불편사항 및 홈페이지, 앱 장애접수(8번 > 7번)

- 0번. 기타 증명서 발급(8번 > 0번)

0번. 상담사 연결

- 1번.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계약관련 상담사연결(0번 > 1번)

- 2번. 자동차보험 계약관련 상담사연결(0번 > 2번)

- 3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사고관련 상담사연결(0번 > 3번)

-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상담사연결(0번 > 4번)

- 5번. 서비스센터 및 지점 위치 안내(0번 > 5번)

- 6번. 전화이용요금안내(0번 > 6번)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DB손해보험 보이는 ARS서비스 이용방법

DB손해보험 보이는 ARS서비스는 음성 ARS 안내와 함께 메뉴나 안내 내용을 스마트폰 화면으로 보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상담센터 1588-0100, 장기사고접수상담센터 1566-1040, 대출상담센터 1544-0100 전화 연결 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보이는 ARS서비스 이용을 위해선 DB손해보험 앱을 설치해야하며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1588-0100번 전화 연결 후 음성 안내에 따라 휴대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챗봇 상담 및 모바일 앱 서비스

DB손해보험 챗봇 상담서비스는 보험관련 상담, 본인인증을 통한 개인화서비스(계약조회, 보상내역조회, 보험료납입 등), 카카오톡 연계 긴급출동 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AI 자동응답 서비스입니다.

 

※ 챗봇 상담 이용방법

1.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DB 손해보험 입력'

2. 검색결과에서 'DB손해보험 알림톡' 선택

3. 상담할 내용 선택

4. 궁금한 내용 직접입력

 

DB손해보험 모바일 앱 서비스는 DB손해보험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계약변경, 대출신청 및 상환, 보험금 청구 등의 업무를 창구 방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DB손해보험 모바일 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사용하시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DB손해보험'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DB손해보험 지점 찾기 방법

DB손해보험의 일부 업무는 고객서비스센터 및 지점을 직접 방문해야 처리가 가능한 업무들이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의 고객서비스센터 및 지점 영업시간은 평일 09시 ~ 16시 30분까지이며 가까운 DB손해보험 지점 및 서비스망 찾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후 지역이나 주소/명칭 등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DB손해보험 지점 및 고객서비스센터 찾기

 

 

 

 

함께 보면 좋은 글

▶ DB동부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번호 및 보험금 청구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