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안내입니다. 청호나이스에서는 정수기 외에도 에스프레카페(커피머신/캡슐), 공기청정기, 비데/연수기, 매트리스, 생활가전, 주방가전, 이미용/건강가전, 뷰티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및 가전제품을 사용/렌탈중인 분들이 문의사항이 있거나 제품이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아래에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290번입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 및 이전설치, 제품구입, 계약진행관련, 렌탈 반환 문의, 렌탈료 결제 및 미납문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번 연결 후 아래의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하여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1번은 AS 및 이전설치 문의, 5번은 렌탈료 결제 및 미납문의입니다.

 

1번. AS 및 이전설치 문의

2번. 제품구입 문의

3번. 계약진행 관련 문의

4번. 렌탈 반환 문의

5번.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9번. 기타문의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1:1 문의

청호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힘들때는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1:1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1:1 문의하러 가기

 

 

 

 

청호나이스 수리비용 (정수기, 에스프레카페, 공기청정기, 비데/연수기 생활/주방가전 )

청호나이스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 산정된 서비스 요금은 계약형태/종류에 따라 유상부과 또는 무상처리됩니다.

 

1.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 부품비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2. 출장비
- 출장비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출장 시(방문 시) 발생되는 비용으로 20,000원이 청구됩니다.
- 단, 휴일(토, 일, 공휴일) 방문 시 출장비는 25,000원을 청구합니다.

 

 

 

보증기간 산정기준 

청호나이스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1.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 또는 상품을 배달받은 날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중고품 구입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 및 피해보상 발생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품목별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품질보증기간, 제품군에 따른 부품 보유 기간, 내용 연수에 대한 정보를 담긴 표입니다.

 

3. 부품의 보증기간
- 부품보증이라 함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말하며 그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

 

 

 

유무상 수리기준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경우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렌탈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용은 청구됩니다.


1. 무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2.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나 재설치 요청의 건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의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 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 조치 방법은 사용설명서 또는 콜센터 상담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청호나이스 자주 묻는 질문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정수기, 에스프레카페, 공기청정기, 비데/연수기, 매트리스, 생활가전, 주방가전, 이미용/건강가전, 뷰티제품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따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먼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활용하여 제품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으니 먼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고 여기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해결하시면 됩니다.

▶청호나이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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