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입니다. 코잇은 2006년에 설립된 회사로 전문 유통기업입니다. 현재 인텔 CPU, 아수스 메인보드/그래픽카드/미니피씨, 솔리다임 SSD, ECS 메인보드/미니피씨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코잇이 유통하는 제품들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코잇 AS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를 받아야 하는데요. 코잇 AS는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보내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에 코잇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코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코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716-7765번입니다. 코잇에서 유통하는 인텔 DT CPU, 아수스 메인보드, ADATA SSD가 고장 나서 AS가 필요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코잇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전화하실 분들은 점심시간과 공휴일, 주말을 피해서 방문 혹은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코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716-7765 |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
코잇 정품 조회 및 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코잇에서 유통하는 인텔 DT CPU, 아수스 메인보드, ADATA SSD 제품의 정품조회는 코잇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정품조회를 하기 위해선 제품이나 제품 보증서에 있는 시리얼넘버를 입력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정품조회는 아래의 코잇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인텔 DT CPU, 아수스 메인보드, ADATA SSD 정품조회 바로가기
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먼저 아수스 메인보드 뒷편에 시리얼넘버가 있는데 시리얼넘버 맨 앞 영문은 연도를 뜻합니다. (C=2012년, D=2013년, E=2014년, F= 2015년) 시리얼넘버 두 번째 숫자 또는 영문은 월을 뜻합니다. (8=8월, 9=9월, A=10월, B=11월, C=12월)
ADATA SSD의 보증스티커는 제품의 본체 표면에 부착되어 있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잇 유통 제품 AS 규정 및 무상보증 기간
무상 AS 기간의 기준은 구입일자가 우선시 되며 구입일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등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코잇에서 유통하는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각 브랜드, 제품마다 무상보증 기간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픽카드, SSD, 인텔 CPU 등 무상보증 기간은 아래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아수스 메인보드
아수스 메인보드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2. ADATA SSD
ADATA SSD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예외적으로 SU900 / SX930 / SX8000 / SX7000에는 5년 보증이 제공되고, 2015년 10월 1일 이후에 구매한 SP920에는 5년 보증이 제공되며, SX950에는 6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3. 인텔 DT CPU
인텔 DT CPU는 BOX 제품은 무상보증 기간이 3년입니다. TRAY제품은 11세대 이전 제품은 1년 무상보증기간이 제공되고 12세대부터 3년의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코잇의 CPU AS 서비스는 코잇에서 유통한 인텔 정품 CPU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AS를 받을 때는 인텔 CPU에 쿨러가 동봉된 제품일 경우 CPU와 쿨러를 같이 보내서 AS를 받아야 합니다. CPU서비스 시 같이 동봉된 정품 쿨러가 있어야 교체할 때 전체 제품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코잇 AS 접수 방법
코잇에서 유통하는 인텔 DT CPU, 아수스 메인보드, ADATA SSD의 AS가 필요하다면 코잇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16-7765번으로 전화해서 고장증상을 상담한 후 AS에 대한 안내사항을 전달받고 코잇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수리하거나 택배를 보내서 AS를 받아야 합니다. 코잇에서는 출장서비스나 원격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코잇 AS 택배 보내는 방법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택배송장에 이름, 연락처가 삭제되어 배송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코잇에 택배를 보낼때는 이름, 연락처, 주소, 증상, 사용 시스템 사양을 별도의 종이에 기재하여 AS 받을 제품과 함께 택배박스에 넣고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또한 코잇 전용택배는 로젠택배입니다.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를 발송해야하며 발송할때는 선불로 발송하면 됩니다. 단, 인텔 DT CPU AS에 한해서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착불로 보내면 코잇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또한 택배를 보낼때는 배송중에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에 꼼꼼히 신경쓰는것이 좋습니다.
※ 코잇 택배 보내는 곳 주소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6층 (주)코잇
전화번호 : 02-716-7765
코잇 AS 서비스센터 위치
코잇 서비스센터는 용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까운곳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직접 코잇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하는것이 보다 빠르게 제품을 AS받을 수 있습니다. 코잇 서비스센터 방문전에는 다시한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코잇 AS 서비스센터 위치&전화번호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6층
전화번호 : 02-716-7765
- 운영시간
평일(월~금) : 오전 9:3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오후 1:00
※ 찾아가는 방법
- 차량 이용시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0 (주차 가능, 주차권 지급)
- 지하철 이용시
[1호선, 경의중앙선] 용산역(800m) / [4호선] 신용산역(1.2km) / [6호선] 효창공원역(1.3km)
- 버스 이용시
5012번, 505번 / 원효대교북단 하차
※ 참고사항
- 법정 공휴일 및 대체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 출고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원활한 서비스 진행을 위해 점심시간 및 업무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접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