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GS25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사업 체인으로 해외 기업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우리나라 편의점입니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1,2위를 다투는 곳이라 전국적으로 이미 많은 매장이 있어서 GS25 이용 중 불편사항, 칭찬, 택배, 유통기한, 이벤트 등 다양한 문의를 해야할때가 있습니다. 아래에 GS25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GS25 고객센터 전화번호
GS25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5425번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직원 칭찬/불만 또는 제안, 영업점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거나, 회원가입, 로그인, 멤버십, 이벤트, 쿠폰, 할인 등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GS25 반값택배/픽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4101번입니다. 반값택배/픽업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GS25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반값택배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GS25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5425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GS25 반값택배/픽업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4101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GS25 고객센터 홈페이지 문의 방법
GS25 고객센터에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힘들거나 전화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GS25 홈페이지에서 1:1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GS25 온라인 문의는 크게 매장 관련 문의와 멤버십 관련 문의로 나눌 수 있으며 매장 관련 문의는 GS25 편의점에서 직원 칭찬, 불만족, 제안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관련 문의는 멤버십 적립/비밀번호, 회원가입, ID/패스워드 찾기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GS25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GS25 반값택배 이용 방법, 반값택배 QR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GS25 반값택배는 말그대로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GS25의 택배서비스입니다.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하고 GS25에서 보내서 받을 때도 GS25에서 받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또한 반값택배를 이용하면 접수시점부터 배달완료까지 배송단계 별 SMS를 통해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25 반값택배 이용 방법
GS25 반값택배를 이용하려면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먼저 택배접수를 예약해야 합니다. 이후 물품을 포장한 후 GS25를 방문하여 무인택배장비로 중량을 측정하고 접수를 합니다. GS25 편의점 카운터에서 결제 후 근무자에게 택배를 전달하면 됩니다.
※ 반값택배 이용 시 유의사항
- 당일 수거 마감시간 오전 9시
- 물품가액 50만원 이하
- 세변의 합 80CM 이내
- 중량 5kg 이하
반값택배 QR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GS25 반값택배 이용 중 가장 흔한 문제가 QR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입니다.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를 선택하여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 도착 알림톡 QR코드 재발송하러 가기
보내는 분은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고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받는 분은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가 일치해야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재발송 불가 : 고객 수령완료 / 배송 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
받는 분 연락처를 오기재하여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4101 또는 온라인 문의게시판으로 운송장번호, 변경 연락처와 함께 문의해야 합니다.
GS25 가까운 매장 찾기
가까운 GS25 매장을 찾으시려는 분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GS25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하여 검색하거나 매장명을 검색하여 편의점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토토판매점, 치킨 25 판매점, 택배 가능 여부, CD기 유무, 셀프조리기 등 서비스별로 선택하여 GS25 매장 위치를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25 매장 찾기 바로가기
GS25 자주 묻는 질문
Q. GS리테일 멤버십은 어떤 건가요?
A. GS리테일 멤버십은 기존 ‘THE POP’ 멤버십과 GS SHOP ‘리얼멤버십’을 합쳐 GS리테일의 4개 브랜드(GS25, GS SHOP, GS THE FRESH, GS Fresh Mall)를 통합한 GS리테일 통합 멤버십입니다. 하나의 브랜드에서만 등급을 달성해도 4개 브랜드 등급혜택을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리테일 홈페이지 멤버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멤버십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카드등록은 GS리테일 매장 혹은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등록: GS THE FRESH(GS수퍼마켓) 매장에 방문하시면 점포에서 바로 카드 등록 가능
- 인터넷 등록: GS25에서 카드를 수령하신 경우 해당사의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가능 발급만 받고 등록하지 않은 카드는 적립은 가능하시나, 포인트 사용 등 기타 혜택을 누리시기 위해서는 카드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Q. GS25 택배 이용 중 제품이 분실이나 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에 사고 접수 하여 주시면 됩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시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운송장 거짓 작성이나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택배 보낼 때 동일권역과 타 권역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A.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집배송구역을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경남권(부산, 울산)/경북권(대구)/충남권(대전)/충북권/전남권(광주)/전북권/강원권/제주권으로 나누어 요금기준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동일권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같은 경우, 타 권역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다른 경우입니다.
Q. 반값택배 예약이 되지 않아요. (반송지 주소확인 관련)
A. 반값택배는 예약 시 "보내는 분(반송처) 주소에 GS25 점포명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GS25, 지에스25, GS, 지에스' 입력 불가
반송받으실 주소를 "GS25"로 기재하실 수 없으며, 점포 및 배송사는 분실 및 보관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소중한 택배를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기 위함 이오니,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값택배 반송규정: 규격초과/포장 불량 시 1) "받는 분"에게 연락 2) 기한 내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