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고객센터 전화번호, 원화 입금 및 출금 방법

빗썸 고객센터 전화번호, 원화 입금 및 출금 방법 안내입니다. 빗썸은 우리나라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거래액 순위는 업비트에 이어 국내 2위의 거래소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을 포함해 총 130여 개가 넘는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이용자가 빗썸을 이용하고 있고 빗썸 이용 중 고객확인제도, 트래블룰, 회원가입 및 탈퇴, 정보변경, 오입금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빗썸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하거나 카카오톡 상담 등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빗썸 고객센터 전화번호, 원화 입금 및 출금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빗썸 고객센터 전화번호

빗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5566번입니다. 빗썸 이용 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빗썸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단, 빗썸 서비스 및 거래 상담 관련 일반상담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금융사고 및 서비스 오류 관련 긴급상담은 오후 11시부터 오전 8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빗썸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5566 365일 24시간
(빗썸 서비스 및 거래 상담 관련 일반상담 : 오전 8시 ~ 오후 11시
금융사고 및 서비스 오류 관련 긴급상담 : 오후 11시 ~ 오전8시)

 

 

 

 

빗썸 고객센터 게시판문의 및 카카오톡 상담

빗썸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힘들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게시판문의나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문의는 빗썸 홈페이지나 빗썸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문의할 상담분류를 선택하고 문의할 내용을 입력 후 전송하면 빗썸 고객센터에서 내용확인 후 답변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빗썸 카카오톡 채팅상담은 카카오톡 실행 후 '빗썸'을 친구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채팅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고 실시간으로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빗썸 오프라인 고객센터

빗썸에서는 강남지역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빗썸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빗썸 홈페이지 이용방법부터 가상자산 거래와 거래 실명제 안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빗썸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방문 전 빗썸 고객센터 위치와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빗썸 고객지원센터

-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89 이니셜타워 1~2층 (지번 : 반포동 737-10)

-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제외)

 

 

 

 

빗썸 원화 입금 및 출금 방법

빗썸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 및 농협계좌를 연결했다면 빗썸을 통해 가산자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가상자산을 거래하려면 원화를 입금해야 하는데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ATM 기기를 통해 가상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간편 송금(토스, 카카오페이), 텔레뱅킹, 타 은행 오픈뱅킹, 영업점 창구 송금은 불가합니다.

빗썸 원화 입, 출금 시 알아두면 좋은 내용은 원화 입금 시, 24시간 가상자산 출금 불가하다는 점과(원화 출금 정상 이용가능) 등록된 농협 계좌로만 원화 입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입금자명 일치) 또한 NH농협은행 점검시간(23:25 ~ 00:35) 내에는 입금이 불가합니다.

 

※ 원화 입금 방법

빗썸 원화 입금은 빗썸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모두 가능합니다.

- [PC] 지갑관리 > 입금 > 원화

- [모바일] 하단 메뉴 > 입출금 > 원화 > 입금하기

빗썸 원화 입금

 

 

※ 원화 출금 방법

- [PC] 지갑관리 > 출금 > 원화

- [모바일] 입출금 > 원화 > 출금하기

 

※ 빗썸 원화 입출금 시 유의 사항

 - 출금인증번호는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발송됩니다.(카카오톡 미사용 또는 차단 시 SMS 문자로 발송)
 - 등록된 계좌가 아닌 다른 계좌로는 출금 불가합니다.
 - 미체결 매수 주문 금액은 출금 가능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NH농협은행 점검시간(23:25 ~ 00:35) 내에는 출금이 불가합니다.
 - 출금 신청된 금액은 중도 취소 불가합니다.

 

 

 

 

빗썸 가상자산 입금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빗썸을 통해 가산자산 입금 시 잘못입금하는 오입금 사례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빗썸을 통해 입금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소개합니다.

 

- 2차 주소(데스티네이션 태그, 메모 등)가 필수인 가상자산은 2차 주소를 미입력 하거나 잘못 입력할 경우 빗썸으로 입금 처리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2차 주소까지 입력 후 출금해야 합니다.
- 지갑 주소를 수기로 작성할 경우 오타 등의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기 작성보다는 복사 버튼 클릭 후 붙여 넣기 하여 출금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구주소로 입금하는 경우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현재 지갑 주소를 확인 후 입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상자산은 입금 주소가 생성되어야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특히 ERC20 계열 가상자산은 ETH 및 다른 ERC20 계열 지갑주소와 동일하나 입금하고자 하는 가상자산 지갑 주소가 생성되지 않을 경우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오타 등으로 인한 잘못된 주소, 지원하지 않는 네트워크로 입금하는 경우 기술적으로 입금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입금 전 반드시 빗썸에서 지원하는 네트워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동일한 가상자산이더라도 거래소마다 지원하는 네트워크가 다를 수 있으므로 출금 거래소와 입금 거래소의 지원 네트워크가 동일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빗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빗썸 고객확인을 하면 바로 거래가 가능한가요?
A. 고객확인 후 바로 거래 가능합니다.
※ 단, 실명계좌 등록한 회원만 KRW 마켓에서 거래 가능 다만, 일부 사용자는 고객확인 심사 완료 후 거래 가능할 수 있으며, 심사 결과는 알림톡을 통해 발송받을 수 있습니다.
Q. 빗썸 고객확인을 하는데 반려되었습니다.
A. 고객확인 심사 시 아래의 사유로 반려될 수 있습니다.

• 신분증 정보가 입력한 고객확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영문명 스펠링 오타 등

• 신분증이 훼손되어 고객확인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
- 잘림, 빛 번짐, 성명 식별 불가, 얼굴 확인 불가 등

• 신분증 실물을 촬영하지 않은 경우
- 인쇄물, 휴대폰, 모니터 화면 촬영 등

• 신분증 위변조가 의심되는 경우
• 거주지주소 및 직장정보 입력하지 않은 경우
- 거주지주소 : 동, 호수를 포함한 상세 주소 입력
- 직장정보 : 직장명, 직장 상세 주소 입력

• 직업/자금원천/거래목적 항목에 선택한 정보로 고객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 주기적으로 고객확인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Q. 고객확인 반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반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확인 재등록을 해야 하며, 기한 내에 재등록을 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차단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Q. 빗썸 원화 출금 제한 시간이 있나요?
A. 출금 점검시간에는 원화 출금이 불가합니다.
• 매일 23:25 ~ 00:35
• 매월 셋째 월요일 저녁 23:25 ~ 오전 04:20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Q. 빗썸 가상자산 출금한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최근 3개월 누적 거래금액 100억원 이상 달성 시 자동으로 출금 한도가 상향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