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및 상담원 연결 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및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입니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분실이나 사고신고, 카드 이용 문의, 연회비, 카드발급, 부정사용, 결제 관련, 부가서비스 등 kb국민카드 관련 문의가 있을 때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채팅이나 챗봇 등으로 궁금한 것을 찾아볼 수 있지만 급할 때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및 상담원 연결 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번입니다. 이 번호는 kb국민카드 대표번호입니다. 결제금액 조회, 카드사용내역 확인, 명세서 발송, 이용한도 문의, 금융서비스 문의, 포인트조회, 자동납부, 카드해지, 상담원연결 등이 필요하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kb국민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는 ☎1588-2788번이며 kb국민카드 분실신고/가맹점승인 전화번호는 ☎1588-1788번입니다. kb국민카드 결제 및 각종변경 전화번호는 ☎1899-0800번입니다. kb국민카드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
kb국민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 ☎1588-2788
kb국민카드 분실신고/가맹점승인 전화번호 ☎1588-1788
kb국민카드 결제 및 각종변경 전화번호 ☎1899-0800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688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원 연결 번호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연결 이용요금은 유선전화 이용 시 시내전화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으로 이용 시 개인의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

 

 

 

1번. 개인회원

-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1번 > 1번)

- 2번. 이용한도(1번 > 2번)

-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용대출(1번 > 3번)

-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1번 > 4번)

-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1번 > 5번)

- 6번. 카드사용알림 서비스(1번 > 6번)

- 7번. 카드 자동납부(1번 > 7번)

- 8번. 휴면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1번 > 8번)

- 0번. 상담원 연결(1번 > 0번)

 

2번. 가맹점

- 1번. 가맹점 승인(2번 > 1번)

- 2번. 승인번호 확인(2번 > 2번)

- 3번. 가맹점 승인 취소(2번 > 3번)

- 4번. 가맹점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관련(2번 > 4번)

- 5번. 가맹점번호 조회(2번 > 5번)

- 6번. 세무신고 참고용 매출내역 확인(2번 > 6번)

- 0번. 상담원 연결(2번 > 0번)

 

3번. 기업회원

- 1번. 이용한도 조회(3번 > 1번)

- 2번. 사용내역 조회(3번 > 2번)

- 0번. 상담원 연결(3번 > 0번)

 

4번.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 1번. 발급 진행상황 조회(4번 > 1번)

- 2번. 카드발급 문의(4번 > 2번)

- 0번. 상담원 연결(4번 > 0번)

 

5번. 홈페이지/모바일/KB Pay/선불카드

- 1번. 선불카드 잔액조회(5번 > 2번)

- 0번. 홈페이지, 모바일, KB Pay관련 상담원 연결(5번 > 0번)

 

6번. 비밀번호 사후등록 및 사용등록

 

8번. 분실/보이스피싱

- 1번.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8번 > 1번)

- 2번. 보이스 피싱 및 타인카드 습득신고(8번 > 2번)

- 4번. 카드 분실신고 확인(8번 > 4번)

- 5번. 분실신고 해제(8번 > 5번)

- 0번. 상담원 연결(8번 > 0번)

 

 

 

 

플래티늄 카드 전용 고객센터

플래티늄 카드를 소지한분은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래티늄 카드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4300번이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공휴일 및 주말은 휴무입니다.

 

플래티늄 카드 전용 고객센터 ARS 번호는 1번 항공예약, 2번 쿠폰신청, 3번 결제금액조회, 4번 카드대금 바로출금, 0번 카드문의 및 상담원연결입니다.

 

 

 

 

kb국민카드 자주 묻는 질문

Q. kb국민카드 카드사용알림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고 변경, 해지하나요?
A.
- 카드사용알림서비스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가까운 국민카드 영업점 및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변경/해지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카드인증으로 카드사용알림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2값, 카드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 단, PUSH(무료)신청은 KB Pay에서만 가능합니다.(개인회원만 가능)
▷ 전체메뉴 > 편의서비스 > 알림 > 카드사용알림 "PUSH(무료)"서비스 신청
▷ 전체메뉴 > 설정 > 알리미 > 카드사용알림 "PUSH(무료)"서비스 신청

-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카드사용알림서비스 신청
▷ [개인] 서비스 > 편의서비스 > 카드사용알림서비스 > 카드사용알림서비스 신청 · 변경 · 해지
▷ [기업] 카드관리 > 카드사용알림서비스
Q. kb국민카드 국내 또는 해외에서 이용한 일시불 금액을 할부로 전환할 수 있나요?
A. kb국민카드로 이용한 1만원 이상 일시불 이용건 중 선택한 이용건의 합계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2~18개월까지 선택가능하며, 회원별 할부 수수료율이 적용됩니다. 
Q.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후 대출금은 언제 입금되나요?
A. 안전한 금융거래 및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최초 이용고객으로 일(日) 누적 기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300만원 이상 또는 보이스피싱 의심 거래는 대출신청 후 2시간 후 입금됩니다. · 단, 대출신청 시간이 20:50 ~ 04:00 사이인 경우 06시 이후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Q. kb국민카드 발급신청을 했는데 언제쯤 수령이 가능한가요?
A. 신청한 경로에 따라서 카드를 수령하는 시기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인터넷으로 신청 시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을 하시면, 해당 페이지의 [발급상황 조회]에서 발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급여부를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발급이 되면 발급 완료일로부터 약 7 영업일 이내에 카드 수령이 가능합니다.

-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카드를 신청하신 고객님께서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로 카드발급과 관련하여 확인가능하며, 신청서 접수 후 심사를 거쳐 발급이 되면 발급 완료일로부터 약 7영업일 이내에 카드 수령이 가능합니다. 
Q. kb국민카드 이용한도를 상향 조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개인회원의 연체경력, 이용실적, 현재 이용한도 등의 기준에 의하여 별도로 대상자가 선정되며, 소득증빙서류가 가능한 회원에 대하여 당사가 정한 기준 내에서 증액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변경은 전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 자세한 상담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