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하나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카드신청/이용, 포인트/상품서비스, 이용대금/입금, 해외이용, 금융서비스, 분실신고 및 재발급, 회원정보 변경 등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등을 소개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1번이며 해외에서 걸 때는 ☎82-1800-1111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이 번호는 하나카드 대표번호입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이용한도, 결제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이용내역 조회,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 연회비내역 조회, 금융서비스 신청 등 하나카드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하나카드 금융 ARS 전화번호는 ☎1800-1000번이며 하나카드 승인 ARS 전화번호는 ☎1800-2000번. 하나카드 신청 ARS 전화번호는 ☎1800-3000번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해외에서 걸 때 ☎82-1800-1111
하나카드 금융 ARS 전화번호 ☎1800-1000
하나카드 승인 ARS 전화번호 ☎1800-2000
하나카드 신청 ARS 전화번호 ☎1800-3000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번으로 전화한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원 연결도 가능하며 상담원연결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유선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시내전화요금(3분당 39원)이 발생하며 휴대전화로 전화할 경우 해당 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하여 요금이 발생됩니다.

 

 

 

1번. 개인회원

- 1번. 이용한도조회(1번 > 1번)
-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문의(1번 > 2번)
- 3번. 금융서비스(1번 > 3번)
- 4번. 해외사용 관련 안내(1번 > 4번)
- 5번. 모바일 서비스, 포인트 안내(1번 > 5번)
- 6번. 상품서비스제공실적조회(리볼빙)(1번 > 6번)
- 7번. 카드 재발급(1번 > 7번)
- 8번. 카드해지(1번 > 8번)
- 0번. 상담원 연결(1번 > 0번)

 

2번. 가맹점

- 1번. 거래승인(2번 > 1번)
- 2번. 거래승인취소(2번 > 2번)
- 3번. 가맹점 매출실적 팩스 서비스(2번 > 3번)
- 4번. 가맹점 번호조회(2번 > 4번)
- 5번. 가맹점 대금지급조회(2번 > 5번)
- 0번. 상담원 연결(2번 > 0번)

 

3번. 기업회원

- 1번. 결제대금 조회(3번 > 1번)
- 2번. 이용한도 조회(3번 > 2번)
- 3번. 이용내역 안내 및 청구서 재발송(3번 > 3번)
- 0번. 상담원 연결(3번 > 0번)

 

4번.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1번. 신규카드 발급(4번 > 1번)
- 2번. 카드발급 진행조회(4번 > 2번)
- 3번. 단순 상담 및 비회원(4번 > 3번)
- 4번. 기프트카드(4번 > 4번)
- 0번. 상담원 연결(4번 > 0번)

 

5번. 카드론, 자동차 할부 금융 및 신용대출

- 1번. 장기카드대출 서비스(5번 > 1번)
- 2번. 일반 신용 대출 서비스(5번 > 2번)
- 3번. 자동차 할부 금융 서비스(5번 > 3번)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 1번. 소득공제 서비스(7번 > 1번)
- 2번. 카드이용내역신청 서비스(7번 > 2번)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0번.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8번 > 0번)

- 1번. 카드분실신고(8번 > 1번)
- 2번. 분실신고 해제(8번 > 2번)
- 3번. 분실신고 내역조회(8번 > 3번)
- 4번. 타사 분실신고 안내(8번 > 4번)

 

9번. 사용등록

 

 

 

 

하나카드 발급 기준(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하나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따라 발급 기준이 다르며 본인 및 가족카드에 따라서도 기준이 다릅니다.

 

1. 신용카드

1) 본인
- 만 19세 이상의 발급 자격기준에 준하는 고객
- 만 18세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사전 동의서 징구

 

2) 가족
- 만 18세 이상 본인회원 외 가족 5인 이내
(배우자, 자녀, 자녀의 배우자, 부모, 조부모, 손주, 형제자매)
- 본인회원 동의하에 발급 가능
-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징구

 

 

 

2. 체크카드

1) 본인

- 만 14세 이상의 하나/농협/우리/기업/신한/KB국민/SC제일 은행 계좌 소지자 (체크카드 상품 종류에 따라 가입연령 또는 계좌 제한이 있을 수 있음)


2) 가족
- 만 14세 이상의 하나/농협/우리/기업/신한/KB국민/SC제일 은행 계좌 소지자 (체크카드 상품 종류에 따라 가입연령 또는 계좌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만 12세 이상 발급가능한 체크카드

- 대상카드 : 리틀프렌즈 체크카드(비교통, 국내전용)
- 발급방법 : 법정대리인이 하나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 후 발급 가능(법정대리인의 발급동의 필수)
- 필수 제출서류 : 신청인 기본증명서(상세 or 특정)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or 주민등록등본)

 

 

 

 

하나카드 자주 묻는 질문

Q. 하나카드 사고예방팀(FDS)이란 곳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하나카드 전화가 맞나요?
A. 사고예방팀(FDS)은 하나카드의 부서가 맞습니다.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중에 있으며 이용자의 카드 이용 패턴과 맞지 않는 국내외 소비가 발생했을 시 휴대폰, 문자(SMS),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도 확인 연락하는 곳입니다.

이용자에게 발송되는 전화번호는 하나카드의 사고예방팀의 번호(아래 사고예방팀 대표번호 참조)이며, 문의사항이 있다면 수신받은 전화번호로 전화 주시거나 하나카드 손님 Care센터에(1800-1111) 문의하면 됩니다.

사고예방팀 전화번호
주간 : 02-2003-3906
야간 : 02-2003-3911
Q. 하나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드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하나카드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카드 > 발급조회/사용등록 > 카드비밀번호등록/변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Q. 하나카드 취소내역이 포함되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청구작업 이후 매출취소가 반영되는 경우 청구서 상에는 거래내역이 보이지만 실제 결제일에는 취소금액이 출금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취소된 경우 결제예정금액 조회 시 취소금액 제외된 실제 결제예정금액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일 출금예정금액)

[청구작업 전 취소반영]
정상분과 취소분이 서로 상계되어 당월 청구서 거래내역에 표기되지 않습니다.
[청구작업 후 취소반영]
결제일 이전 취소반영 : 취소금액이 자동 차감된 후 실제로 결제하실 금액만 출금됩니다.
결제일 이후 취소반영 : 결제일에는 정상출금되고, 취소반영 시점 2 영업일 후 결제계좌로 자동환불 됩니다. (단, 미결제 금액이 있을 경우 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될 수 있습니다.)
Q. 홈페이지에서 카드신청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신 경우, 대략적으로 2~3일 정도 경과 후 발급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이미 접수된 카드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카드 신청 취소를 원하실 경우,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요청해 주시거나, 심사 담당자가 연락을 드렸을 시 신청 취소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하나카드는 정상인데 승인이 거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일반적인 한도초과, 도난분실, 거래정지, 유효기간 경과, 계좌잔액 부족 사항 등은 가맹점 단말기에서도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거래되지 않는 경우 가맹점 단말기에서 나오는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시고 가맹점 단말기 상 ‘카드사 문의’란 메시지가 출력되실 경우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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