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셀프개통 방법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셀프개통 방법 안내입니다. 아이즈모바일은 알뜰폰 통신 업체로서 KT, SKT, LG U+ 망을 서비스합니다. 부산의 부일이동통신이 전신인 아이즈비전이 아이즈모바일이라는 브랜드로 서비스 중이며 코스닥 상장업체로 주식시장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개통을 알아보거나 현재 이용 중인 분들은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때 고객센터를 통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셀프개통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SKT망 ☎1800-6100번, KT망 ☎1800-6200번, LG U+망 ☎1800-4100번이며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은 국번없이 ☎114번으로 전화해도됩니다. 이 번호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아이즈모바일 분실신고, 해지신청, 요금제 변경/문의, 가입문의 등이 있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SKT망 ☎1800-6100번
KT망 ☎1800-6200번
LG U+망 
☎1800-4100번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은 국번없이 
☎114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 아이즈모바일 본사 주소 및 팩스

아이즈모바일 본사 주소 :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대표전화 : 1800-6100(유료)

팩스 : 02-6333-9999

 

 

 

 

아이즈모바일 온라인 고객센터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아이즈모바일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조회/변경 등의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변경, 납부방법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부가서비스 해지,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명의변경, 가입증명원 발급, 청구/납입 증명서 발급, 유심구매, 분실신고, 해지 신청, 일시정지 신청, 가입정보확인, 이용내역 확인, 청구/납부내역 확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 방법

셀프개통은 대기시간 없이 내손으로 직접 빠르게 개통하는 것을 말합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개통할 수 있으며 현재 유심을 보유하고 있다면 바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셀프개통을 할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을 위해서는 사용하지 않은 새 유심이 필요하며 미성년자, 외국인, eSIM개통은 셀프개통이 아닌 일반개통으로 접수해야 합니다. 셀프개통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유심준비

- 사용하지 않은 유심을 준비합니다. 아직 유심을 구매하지 않았다면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요금제 선택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자 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가입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3. 신청서 작성

- 아이즈모바일 ㅎ모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개통방식을 셀프개통으로 선택합니다.

- 셀프개통 이용시간은 신규가입 오전 8시 ~ 오후 7시 30분, 번호이동은 오전 10시 10분 ~ 오후 7시 30분 (일요일 / 추석 & 설날 당일 제외)입니다.

 

4. 본인인증 후 셀프개통 진행

- 개통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하면 마지막으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셀프개통이 진행됩니다. 본인인증수단은 네이버인증서,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습니다.

 

5. 셀프개통 완료

셀프개통이 완료되면 가입신청 시 입력한 유심을 휴대폰에 넣고 전원을 2~3회 재시작합니다. 가입신청 작성 시 입력한 정보에 오류가 있으면 셀프개통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가입신청 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 서비스

아이즈모바일 선불서비스는 사용한 만큼만 정확히 차감되는 ‘종량형‘ 선불 요금제와 필요한 만큼만 딱 정해서 사용하는 ‘정액형’ 선불 요금제가 있습니다. 휴대폰 사용 중 폭탄요금이 걱정되시는 분이나 단기간 사용할 계획이라 약정이 필요 없는 분, 신용거래가 어려운 미성년, 외국인 등이 선불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선불 충전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인터넷 충전 (카드, 휴대폰결제로 충전)
- 신용카드/체크카드 결제
- 휴대폰 결제

 

2. 전용계좌 충전 (지정된 전용계좌로 송금 충전)
- 무통장 입금방식
- SMS 통보내용 안내

 

3. ARS 충전 (ARS를 통한 PPS카드 직접 충전)
- 메뉴방식 충전(유료) 1800-6100
 
4. 편의점 충전 (편의점 선불폰통화권 구매 충전)
-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씨스페이스, CU
- 아이즈모바일 선불 통화권 구매

 

5. 자동화기기 충전 (ATM 지급카드로 충전)
- 롯데 ATM 충전 , CU편의점 자동화기기
- GS25 효성 ATM 충전 가능

 

6. 자동 충전 (은행계좌 CMS 자동충전 방식)
- 잔액부족시 설정된 금액 충전방식
- 국민, 기업, 하나, 농협, 수협, 산업, 우체국


※ 아이즈모바일 선불 잔액 조회 방법
- 아이즈모바일 선불서비스를 사용 중인 휴대폰에서 114 전화 후 > 1번 > 2번을 누르고 음성 및 SMS안내를 통해 잔액 확인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아이즈모바일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 아이즈모바일 해지는 온라인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해지접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114 또는 SKT : 1800 - 6100 / KT : 1800 - 6200 / LG U+ : 1800 - 4100)를 통해서 해지 가능합니다
Q.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을 하려면 미리 준비해야 하는게 있나요?
A. 
1.아이즈모바일에 가입이 가능한 유심을 준비해 주세요
2. 본인신분증 및 신용카드를 준비해 주세요
3. 번호이동인 경우 이전통신사에 요금 납부하신 방법(카드 및 계좌 뒤 4자리)
Q. 야간이나 휴일에도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A.
신규가입 : 오전 08시 ~ 오후 07시 30분
번호이동 : 오전 10시 ~ 오후 07시 30분 (일요일, 명절당일 제외)
Q.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을 하려는 유심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A. 
1. 개통이 완료된 유심을 사용하시고자 하는 휴대폰에 유심을 넣으시고 휴대폰 전원을 2-3회 정도 재부팅해주세요 2. 1번 조치로도 안될 경우, 다른 분이 사용 중인 폰에 꽂아 유심을 인식시킨 후 사용해 주세요.
3. 위 1,2번에 방법으로도 인식이 안 되는 경우에는 114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후 문의해야 합니다.
Q.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아이즈모바일 개통이 되나요?
A.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 고객센터(114 또는 SKT : 1800 - 6100 / KT : 1800 - 6200 / LG U+ : 1800 - 4100)를 통해서 단말기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