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복잡한 현상입니다. 눈에 콩깍지가 씌면 호박도 수박으로 보이는법인데요. 남들이 아니라고 해도 제눈에는 예뻐보이기 마련입니다.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 예, 이것은 완벽한 일치로 보입니다. 그러나 방금 얘기한것처럼 사랑은 이상한 방식으로 흘러가곤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못생긴남자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미녀를 보게되면 사람들에게는 큰충격이 될수있습니다. 보통 남자가 매우 자상하거나 매우 부유할것이라고 생각할겁니다. 어느쪽이든간에 여기 아름다운 여성과 결혼에 성공한 다소 못생긴 남자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8. 펠리시티 허프만
펠리시티는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있으며 드라마 ' 위기의 주부들 (Desperate Housewives)'로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중 한명입니다.
펠리시티는 윌리엄 홀 메이시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1997년에 결혼했고 두명의 자녀를 두고있습니다. 윌리엄은 펠리시티만큼 인기가 많은것은 아니지만 그는 두편의 에미 상과 3번의 영화배우조합 상을 수상한 재능있는 배우입니다.
7. 폴리나 포리즈코바
폴리나 포리즈코바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중 한명입니다. 하지만 남편을 선택하는것에 관해서는 그녀에게 어울리지 않는 외모를 지닌 남자를 얻었습니다. 폴리나의 남편 릭 오케이섹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수, 작곡가, 음악가 및 음반 제작자로서 다재다능한 사람입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폴리나가 그의 세번째 아내인 반면 그는 폴리나의 마음에 처음으로 자리를 잡은 첫번째 사람이라는 점입니다!
6.엘리자베타 그레고라치
화려한 이탈리아 모델이자 TV스타인 엘리자베타 그레고라치는 '플라비오 브리아토레'라는 훨씬나이많은 남자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나이를 짐작할수 있습니까? 그녀는 37세이며 남편은 67세입니다! 플라비오는 스포츠팀의 구단주이자 성공적인 사업가일뿐만 아니라 자상한 남편이기도 합니다.
브리아토레는 유명 슈퍼모델인 하이디 클룸,나오미 캐벨과의 교제로 숱한 뉴스를 장식했으며 그레고라치는 2006년 이탈리아리를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섹스 스캔들의 장본인입니다.
5.샐리 험프리
"사랑은 장님입니다."이 사진을보면 (한숨과 함께) 여러분은 틀림없이 그렇게 생각하고있을 것입니다. 이 아름다운 여배우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녀가 잘 알려진 음악가인 론우드의 반쪽이기 때문에 더 그렇습니다. 그녀는 론의 세 번째 부인입니다. 사실, 론의 두 아들은 샐리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샐리 험프리와 론우드는 작년에 쌍둥이 임신소식을 알리기도했습니다. 론은 나이가 들어서 더이상 열심히 일하지는 않지만 그의 외모는 결코 결혼생활에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4.비욘세
비욘세는 따로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는 음악계에서 10년동안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있습니다. 2008년 비욘세는 Jay Z와 결혼했고 딸을 낳았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쌍둥이를 출산했습니다. Jay Z는 비욘세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훌륭한 자질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녀의 음악 경력의 중추이자 가정에 매우 책임있는 남편입니다. 그들의 사랑이야기는 거의 14년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비욘세는 그의 앨범 The Blueprint 2 : The Gift & the Curse (2002) 에 서 Jay Z와 손을 잡았습니다 . 그 이후로 그녀는 그와 매우긴밀한 유대관계를 맺었고 이제 그들은 음반업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커플로 간주됩니다.
3. 줄리아 로버츠
줄리아 로버츠는 브래드 피트와 브래들리 쿠퍼 같은 거물급 배우들과 영화를 함께한 할리우드 최고의 재능중 한명입니다. 이 미국여배우는 3차례의 골든글로브 상과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받은 영예에 합당한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팬들은 그녀가 그녀의 인생 파트너로서 덜 매력적인 카메라맨을 선택했을때 충격을받고 놀랐습니다. 줄리아는 영화 '멕시칸'을 찍을때 남편 다니엘을 만났습니다. 사실 그는 당시 유부남이었지만 2002년에 아내와 이혼했고 줄리아와 새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2. 메리 케이트 올슨
이 젊은 패션 디자이너이자 여배우는 전 프랑스 대통령 니콜라 사르코지의 47세 남동생인 올리비에 사르코지와 결혼했습니다. 나이차이로 인해 메리가 그의 옆에 서있을땐 천사처럼 빛납니다. 그녀는 2012년 한 파티에서 그를 만났고 두 사람 사이에서 사랑이 싹텄습니다. 2014년에 그는 메리에게 81250달러에 구입한 까르띠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세아이의 엄마이며 의심의 여지없이 모든 역할을 즐기고 있습니다.
1. 캐서린 제타 존스
캐서린 제타 존스는 대담하고 아름답습니다. 마스크오브조로와 엔트랩먼트와 같은 영화는 그녀에게 할리우드에서 독특한 정체성을 안겨주었습니다. 하지만 미디어뿐만 아니라 그녀의 팬들은 그녀보다 25살이 많은 배우인 마이클 더글라스 와 결혼했을때 큰충격을 받았습니다. 결혼생활 16년동안 그들은 어려운 도전에 직면해 왔지만 그들의 유대감은 결코 깨지지 않았습니다. 예를들어 캐서린은 조울증을 앓고 있었지만 그녀의 남편은 후두암과 싸워야 했습니다. 현재, 그들은 모든것을 잘극복하고 있으며 두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