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롯데월드는 넓은 의미로 호텔롯데 월드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보통 포함합니다. 서울 롯데월드는 특히 서울 지하철 2호선 및 8호선 잠실역과 지하통로로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데요. 롯데월드 이용 중 티켓예매, 연간회원권, 분실, 단체예약, 시설 및 할인 문의 등이 있다면 롯데월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2000번입니다. 롯데월드 운영시간 문의, 티켓 관련 문의, 시설, 할인 문의, 어트랙션, 공연, 주차, 단체예약 등 문의가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또한 롯데월드 홈페이지 고객소리함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문의를 할 때는 전통혼례, 소셜 티켓, 요금 문의, 제휴할인 문의, 온라인 예매, 우대행사, 연간이용, 단체 문의 등 문의할 유형을 선택하고 성함, 이메일, 문의할 내용을 작성 후 전송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로 답변을 해줍니다.
구분 | 전화번호 |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61-2000번 |
▶롯데월드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롯데월드 채팅상담 이용방법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전화통화가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롯데월드 채팅상담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워터파크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채팅봇을 통해 운영시간, 티켓 문의, 시설 문의, 티켓 할인 문의, 어트랙션, 공연, 주차, 단체 예약, 파크 입장, 매직패스 프리미엄 등을 문의할 수 있으며 상담원과 실시간 채팅상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월드 채팅상담 이용방법은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팅상담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 채팅상담 이용 안내 바로가기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 위치, 전화번호, 운영시간
롯데월드 이용 중 분실한 물건이 있다면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에 연락을 하거나 직접 찾아가서 분실물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 전화번호는 ☎02-411-2111번입니다.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 위치는 1층 만남의 광장 뒤편 손님상담실입니다.
구분 | 내용 |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 전화번호 | ☎02-411-2111번 |
롯데월드 분실물 센터 위치 | 1층 만남의 광장 뒤편 손님상담실 |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환불기준
1.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자의 사정에 의해 환불 요청 시 다음의 요건에 따라 환불절차가 이루어집니다.
- 연간이용권 기간 내에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 이용권 구매금액의 10% 공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연간이용권 기간 내에 1회 이상 이용실적이 있는 경우 이용권 구매금액의 10% 및 환불 요청일까지의 이용횟수에 따른 종합이용권 정상가격 공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으며 공제 금액이 이용권 구매 가격을 초과하였을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 소셜, 온라인구매 등 회사 외 판매처에서 구매한 경우 및 회사가 발행한 사은품이나 교환권, 임직원 복리후생 티켓, 초대권 및 기타 이와 유사한 형태의 선발행권으로 가입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3. 환불 시 연간이용권자의 자격이 상실됩니다.
4. 환불금액 기준 예시 (연간이용권 그린권 어른 기준)
이용횟수 | 위약금① | 이용횟수에 따른 환산 이용금액② | 환불금액 [220,000-(①+②)] |
1회 | 22,000 | 59,000 | 139,000 |
2회 | 22,000 | 118,000 | 80,000 |
3회 | 22,000 | 177,000 | 21,000 |
4회 이상 | 22,000 | 236,000 | 0 |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참고사항
1. 재발급
- 만약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을 분실한 경우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연간이용권을 재발급 받고자 할 때에는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 수수료(2,000원)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단, 제반 규정을 위반하여 부정 사용한 연간이용권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2. 재가입 시 혜택
- 연간이용권 만료일 전 3개월, 만료 후 9개월 이내 가입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권(어른, 어린이)에 한하여 30% 할인 우대가 가능합니다.
※ 블루권, 베이비권은 재가입 혜택이 없습니다.
3. 연간이용권 혜택
연간이용권 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연간이용권 카드 제시,본인만)
-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료 50% 할인 (대화료 별도)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료 20% 할인
- 민속박물관 무료 입장
- 연간이용권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파크이용권 할인 (비수기 40%, 성수기 30% 할인)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연간이용-특별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나갔다가 다시 들어올 수 있나요?
A.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파크 입장 후 퇴장하시면 원칙적으로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재입장을 도와드리는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① 아이스링크 이용 손님
② 저자거리 또는 민속박물관 이용 손님(어드벤처 3F 민속관게이트 이용)
③ 의무실 방문 후 간호사 진단에 따라 외부 의료기관 방문하는 경우
④ 파크 입장 후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Q. 매직패스 프리미엄 사전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A. 매직패스 프리미엄 사전 예매는 롯데월드 앱에서만 가능하며 매일 자정, 당일을 포함한 3일간의 예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정수량 상품임을 고려하여 1인당 최대 4매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예매 시 예약일 기준 3일 이내 재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 사전 예매 수량 변경을 원하면 취소 이후 재구매해야 합니다. 단, 예매 취소 시 매직패스 프리미엄 수량이 남아있지 않을 수 있으며, 당일 예매의 경우 예약 1시간 이후부터 취소 위약금 100%가 발생합니다.
※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실사용 목적을 위한 구매를 우선으로 하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의 구매, 과도한 매수의 구매, 반복적인 구매 및 취소 행위, 재판매 행위 시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Q. 롯데월드 공연에 대해 궁금한 것은 어디에 물어봐야 하나요?
A. 롯데월드 공연 및 공연참여와 관련된 질문은 공연참여사무실로 연락하면 안내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 공연참여사무실 : 02-411-4339(운영시간 12:00~20:00)
현재 롯데월드에서 진행중인 공연 정보가 궁금하면, 홈페이지 즐길거리-공연-금주의 공연 메뉴를 통해서 자세한 공연의 정보와 공연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롯데월드 티켓 QR코드를 캡쳐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A. 캡쳐 된 티켓의 QR코드는 입장 및 매직패스 사용이 어렵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티켓을 보낼 경우 마이티켓에서 보내고자 하는 티켓의 '선물하기' 버튼을 활용해 티켓을 전송하시길 바랍니다.
Q. 다른사람에게 티켓 선물하기는 어떻게 하나요?
A. 여러 명의 티켓을 한 분이 모두 구매했다면,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동행하는 분께 티켓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선물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어드벤처 앱을 구동 마이티켓에 들어가셔서 보내고자 하는 티켓을 찾아주세요
② 티켓 번호 아래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③ 받는 분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④ 받는 분께서 전송된 메세지의 url을 클릭하면 웹티켓이 생성됩니다.
★ 다음의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ㆍ
티켓을 전달할 때는 반드시 앱의 선물하기 기능으로만 보내주세요. →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전달해야 url 및 QR코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url을 바로 복사해서 전송하면 QR코드가 손상돼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