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세라젬은 안마의자, 의료기기, 소파, 로봇청소기 등을 판매하는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입니다. 세라젬 제품 구매하려거나 사용 중인 분들은 렌탈/주문 관련 문의, 사은품 문의, 배송 문의, 제품 관련 문의, 결제 관련 문의, 교환/반품/환불 문의, AS 문의, 이전/설치 등 문의가 있을 때 세라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포함하여 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77-5570번입니다. 세라젬 관련문의나 세라젬 AS 신청, 세라젬 렌탈 문의, 구매, 이전 설치 등의 문의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세라젬 서비스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세라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77-5570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
세라젬 AS 신청 방법
세라젬 안마의자, 의료기기 등 제품이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세라젬 고객센터 1577-5570번으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하거나 세라젬 앱 또는 세라젬 홈페이지를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른 시간 내에 전화를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AS를 신청할 때는 성함, 연락처, 이메일, 제품종류를 선택한 뒤 고장내용을 적어서 전송하면 됩니다.
세라젬 AS는 제품 보증기간 경과 또는 작성한 AS 증상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출장비 12,0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세라젬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세라젬 무상 보증 규정
1. 마스터v7 메디테크
마스터 V7 메디테크 제품의 구입일 또는 계약일로부터 10년 간 구매 · 렌탈 계약서 상의 계약자에 한해 세라코어 엔진™의 핵심부품인 V 감속모터와 H 감속모터의 미구동 증상에 대해 무상 보증합니다.
2. 파우제M4 무상 보증
[무상 AS 품목 : 설치일로부터 1년 한정]
① 안마의자 내부의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기구류
② 메인보드류, 각종 모터류, 에어펌프류
③ 내부전기, 전자배선 및 에어 호스류
[유상 AS 품목]
① 외부 시트 및 내부 시트, 내/외피 전체
② 고객의 사용으로 인한 변색, 탈색, 찢어짐 또는 반려동물에 의해 발생한 시트류 파손(인조가죽, 천연가죽, 천으로 구성된 내/외피 부분)
③ 리모컨 사용 중 고객의 과실로 인한 본체 케이스 및 케이블 파손
3. 마스터V7/파우제 M/파우제 S소파/디코어
일시불 구매의 경우 품목에 따라 12개월~36개월 무상 서비스 기간이 적용되며, 렌탈의 경우 약정 기간에 따라 무상 서비스 기간이 적용됩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세라젬 제품을 중고거래로 구매해도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나요?
A. 의료기기는 국내 의료법상 개인 간 거래는 할 수 없습니다. 마스터 제품은 의료기기 제품으로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이나 중고거래 시에는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A/S접수도 불가하오니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웰카페, 유통점) 방문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Q. 세라젬 주문 후 배송 설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1) 제품 배송 설치일은 영업일 기준 3~8일 소요됩니다. 주문량이 급증하는 경우 (가정의달(5월)이나 명절, 연말 등)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설치 배송은 제품 구매시 지정된 날짜에 배송되며, 설치 담당 직원이 방문 전 미리 전화로 연락드려 고객님께 방문 예정일과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렌탈 제품 설치 시 계약자 휴대폰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 불가시 제품 설치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제품 구매 시 설치 비용이 있나요?
A. 제품 배송 및 설치비용은 무료입니다.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될 경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Q. 세라젬 렌탈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계약 시 등록한 정보로 자동 발행됩니다. 계약 시 등록하지 않았다면,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로 연락하여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Q. 세라젬 렌탈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렌탈 계약은 웰카페(직영점) 및 온라인몰,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가능합니다.
▶ 웰카페 (직영점)
-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체험 후, 매장에서 직접 계약 가능
▶ 세라젬 공식 직영몰/ 홈쇼핑
- 세라젬 공식 직영몰 주문 접수 및 홈쇼핑 방송 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해피콜 하여 안내 후 계약 가능
※ 렌탈 계약 시, 계약자의 신용등급 조회를 위해 신분증, 결제정보 등의 개인 정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