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및 교환 신청 방법

SK스토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및 교환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SK스토아는 우리나라의 TV홈쇼핑/T커머스 기업으로 SK스토아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스토아를 이용하다 보면 SK스토아 주문/결제 문의, 배송 관련 문의, 취소/반품/교환 문의, 포인트/혜택 문의, 서비스문의, 회원 관련 문의 등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는 SK스토아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문의, 카카오톡 문의 등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야 합니다. 아래에 SK스토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및 교환 신청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SK스토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106번입니다. SK스토아 주문/결제 문의, 배송 관련 문의, 취소/반품/교환 문의, 포인트/혜택 문의, 서비스관련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SK스토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0106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SK스토아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 customercscenter@skstoa.com

 

 

 

 

SK스토아 고객센터 카카오톡 문의 방법

SK스토아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통화가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분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채팅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스토아 카카오톡을 통해서 주문/교환, 반품 및 취소, 주문 변경 등 대부분의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에 하단 메뉴에서 '내 주문'이나 '문의사항'을 선택한 후 '1:1 문의하기 - 채팅상담하기'를 클릭하면 상담원과 상품 구매 관련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카카오톡 이용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추가에서 'SK스토아'를 친구추가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SK스토아 반품 신청 방법

SK스토아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반품은 SK스토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반품 신청 방법

- SK스토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반품신청”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유와 내용, 환불계좌 (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 작성 후 신청 완료를 합니다. 상담원이 확인하여 1~2일 이내(영업일 기준) 답변을 해줍니다.

 

2.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

배송완료 후 14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반품이 가능합니다.

 

3. 반품 배송비는?

반품이나 교환의 배송비는 환불금 차감 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단순 변심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 반품일 경우에는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 무료배송 :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 모두 부담
- 배송비 선결제 : 환불 금액에서 초기 배송비 차감, 반품 배송비 추가 부담
- 배송비 착불 : 업체별로 지정된 반품 배송비 부담

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 즉시 결제, 환불 금액에서 차감하거나, 판매자 확인 후 상자에 동봉 또는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

 

4. 반품시 택배는?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가 이요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상품을 반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협의 없이 타 배송업체로 반품하는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으며, 이때 추가 발생된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보다 빠른 반품 처리를 위해 판매자가 이용 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반송하시길 바랍니다.

 

 

 

 

SK스토아 교환 신청 방법

SK스토아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교환이 필요한 경우 SK스토아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교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교환 신청 방법

SK스토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교환신청”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사유와 내용 작성 후 신청 완료를 합니다. 상담원이 확인하여 1~2일 이내(영업일 기준) 답변을 해줍니다.

 

2. 교환 배송비 결제는?

반품이나 교환 배송비는 환불금 차감 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3.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

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교환이 가능합니다.

 

4. 교환 받을 주소지 변경은?

교환받을 주소시 변경이 필요하다면 '교환신청'시 작성하거나 또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변경해야 합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SK스토아 주문을 취소했는데, 주문에 사용한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A.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쿠폰 사용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주문에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됩니다. (단, 복수 상품 주문 시에는 복수 상품 모두 취소 시에만 재발급됩니다.)
Q. SK스토아 주문을 취소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A. 주문한 상품을 전체 취소하는 경우, 선결제한 배송비는 함께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하여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하며 구매자의 책임 사유라면 환불금액에서 추가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Q. SK스토아 주문 후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현금으로 상품을 결제 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현금영수증을 원하지 않은 경우 '미발행'을 선택하면 발급되지 않습니다.
Q. SK스토아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결제를 할 수 있나요?
A. 네. 고객센터를 통해서 유선으로 상품의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 및 적립, 할인, 청구할인 등이 상담원 주문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입니다.
Q. SK스토아에서 주문했는데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A.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보통 판매자가 주문내역을 확인한 날로부터 약 3~5 영업일 정도(주말/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SK스토아에서 구매한 상품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의 A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