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살 나이가 믿기지않는 싱가포르 사진작가의 동안비결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지만 싱가포르 출신의 사진작가는 시계를 멈추는 방법을 찾은것 같습니다. 싱가포르의 Chuando Tan이라는 남성은 실제로 올해 50살이며 그의 인스타그램 사진만으로는 절대 나이를 알아차릴수 없을만큼 탄탄한 몸과 동안의 외모를 소유하고 있어 큰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Chuando Tan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현재 160000명으로 Chuando Tan의 핸섬한 외모와 근육질몸매에 반한 여성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Chuando Tan의 나이가 공개되면서 사람들은 동안외모를 유지하는 비결과 늘어짐 없이 탄탄한 몸을 유지할수있는 비결을 궁금해했는데요. 친절하게도 Chuando Tan는 자신의 외모유지비결을 공개하였죠!!






Chuando Tan은 동안외모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정기적인 운동과, 식습관을 꼽았는데요. 동안을 유지하는 또다른 비결로는 아침일찍 또는 밤늦게 목욕을 하지 않는게 자신만의 비결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의 과거를 살펴보면 더 놀라운데요.  Chuando Tan은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에 싱가포르에서 모델활동을 했으며 사진에 대한 열정을 발견하기전에는 팝싱어로서의 짧은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사진회사인 ChuanDo & Frey를 공동소유한 오너이기도 하며 2008년 자넷잭슨의 10번쨰 앨범 'Discipline'의 표지와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그후에도 유명 모피브랜드 잘루즈, 글로벌 브랜드 엘르 등 국제적인 패션행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있습니다.





유명인사와 어울리는것도 그가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중 하나라고 볼수있는데요. 쌔카만 머리카락와 근육질몸매, 핸섬하고 어려보이는 외모, 과연 누가 이사람을 50살로 볼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