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속 상상이 현실로 바뀌는 아름다운 숲 TOP7


지구의 자연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선사합니다. 특히 자연에 둘러싸여있는 아름다운 숲들은 우리에게 평화로운 느낌과 상쾌함을 주며 마음을 힐링해주죠


전세계에는 우리가 알지 못한 다양한 숲들이 존재합니다. 이 중에서는 사진으로만 볼 수 있을뿐 정확한 위치가 공개되지 않은 숲들도 있는데요. 아래에 동화속에서 지금막 튀어나온것처럼 보이는, 전세계에 실제 존재하는 아름다운 숲들을 소개합니다.




#7. 할레 숲, 벨기에

벨기에 중부에 위치한 할레 숲은 연중대부분은 일반 숲과 별로 다를바 없지만 4,5월에 이르면 삼립 속에 푸르스름한 보라빛 블루벨이 가득 피어 마치 요정 숲처럼 환상적인 풍경으로 변하는 곳입니다. 특히 숲을 뚫고 내리비치는 햇살과 자옥한 안개가 어우러져 몽환적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동화속의 요정세계를 방불케 합니다.




#6. 보드먼 포플러 숲, 미국 오리건 주

이 비현실적인 풍경은 실제로 미국 오리건 주 보드먼 트리 농장에 존재합니다. 25,000 에이커의 땅에 수천 하이브리드 포플러가 일정한 간격으로 심어져 있으며 가을에는 포플러 나무의 색이 바뀌어 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Moss Swamp, 루마니아

사진만으로도 동화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루마니아의 Moss Swamp 는 사진상으로만 봐도 신비스럽게 보이는것처럼 루마니아에 있다는것외에는 정확한 위치가 알려지지 않은곳입니다. 





#4. Otzarreta 숲, 스페인

스페인 북부 바스크 지역의 이 아름다운 숲은 Gorbea 자연공원의 일부이며 스페인에서 가장 신비한 숲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숲에 안개가 끼는날에는 특이한 모양의 나무와 조화를 이뤄 신비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3.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일본

일본 교토 서쪽에 있는 소박한 마을인 아라시야마에서는 하늘을 다 가릴 듯한 대나무 숲이 있습니다. 이곳은 영화 '게이샤의 추억'에 등장하며 일본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길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하늘 꼭대기에나 나있는 대나무 잎사귀에 바람이 스치는 소리는 시원함을 귀로 느끼게 해줄 만치 청량합니다.





#2. 칭기 국립공원 돌숲, 마다가스카르

마다가스카라의 베마라하 자연보호 구역에는 오랜세월동안 비와 바람이 만들어낸 돌숲이있습니다. 끊임없이 펼쳐진 뾰족뾰족한 바위들은 한폭의 동양화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 1500년전 이곳에 살던 초기 원주민 바짐바족이 뾰족한 바위탑이 솟아오른 모습을 보고 '칭기'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1. 고블린 숲, 뉴질랜드

뉴질랜드 타라나키 산은 에그몬트 국립공원에서도 최고의 절경을 이루는데 산악지대, 화산지형, 고산 습지, 등 자연이 빚어낸 다양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곳입니다. 특히 산 중턱에 있는 고블린 숲 (Goblin Forest)은 비비꼬인 나무와 주렁주렁 매달린 이끼가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안개와 이끼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타라카니산 여행시 꼭 가야하는곳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