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ASRock)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애즈락(ASRock)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입니다. 애즈락(ASRock)은 2002년 설립된 대만의 컴퓨터 부품 제조 업체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베어본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애즈락은 현재 국내 유통사가 에즈윈과 디앤디컴 두 곳이며 별도의 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애즈락 제품 AS가 필요하면 제품에 스티커를 확인해서 어디 유통사인지 확인 후 해당 유통사 서비스센터에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아래에 애즈락(ASRock) AS 접수 방법 및 서비스센터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애즈락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애즈락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애즈락 미니PC, 베어본 및 SSD 역시 무상보증 기간이 3년이며 시그마텍 CPU 쿨러 및 케이스 팬의 무상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구매 영수증을 분실했을 경우 제품 생산시점인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 또는 성능상 하자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보증기간이 남아있다면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이 남아있더라도 사용자의 과실이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나 개조를 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718-0933번입니다. 제품 박스나 기판에 보면 에즈윈 또는 ASWIN이 써있는 애즈락 제품의 AS는 이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접수하거나 문의하면 됩니다.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18-0933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30분)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애즈락 에즈윈 AS 접수 방법

애즈락 에즈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생겼다면 먼저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18-0933번으로 전화해 증상상담 후 AS를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즈윈 서비스센터는 한 곳만 있기 때문에 서비스센터가 가깝다면 직접 방문하여 AS를 접수하고 직접 가기 힘들다면 택배를 이용해서 AS를 접수하면 됩니다.

 

 

 


애즈락 에즈윈 택배 이용 방법

택배를 이용해서 애즈락 에즈윈 제품 AS를 받으려면 증상, 성함, 전화번호, 주소를 종이에 적어서 박스 내에 잘 보이는 곳에 넣고 제품과 함께 택배를 발송해야 합니다.

 

또한 보증기간 내 AS를 위해 택배를 보낼 때는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야 하며 받을 때는 서비스센터에서 택배 비용을 지불합니다. 선불 발송 시 아무 택배나 편한 곳을 이용해서 발송하면 되며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에는 사용자가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단,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고장 발생시에는 에즈윈에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애즈락 에즈윈 택배 보내는 곳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6번지 대원빌딩 3층(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4 대원빌딩 3층)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애즈락 에즈윈 서비스센터 위치

에즈윈 서비스센터는 용산에 한 곳만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직접 에즈윈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경우 보다 빠르게 애즈락 제품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59-6번지 대원빌딩 3층(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21-4 대원빌딩 3층)

 

 

 

 

애즈락 디앤디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애즈락 디앤디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702-1358번입니다. 애즈락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의 유통사가 디앤디컴이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AS를 접수하면 됩니다. 애즈락 디앤디컴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애즈락 디앤디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02-1358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애즈락 디앤디컴 AS 접수 방법

애즈락 디앤디컴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가 고장났다면 먼저 디앤디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02-1358번으로 전화하여 간단한 증상파악을 해보고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 처리는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센터에 발송하면 됩니다.

 

 

 

 

애즈락 디앤디컴 택배 이용 방법

택배를 이용해 애즈락 디앤디컴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를 AS 발송하는 경우 먼저 제품 스티커를 확인해 디앤디컴 제품인지 확인한 후 발송해야 합니다. 또한 메인보드가 고장난 경우에는 메인보드의 CPU, 쿨러, 메모리 등은 모두 분리하여 메인보드만 발송해야 합니다. 그래픽카드도 메인보드에서 분리하여 그래픽카드만 발송해야 합니다.

 

제품을 발송할때는 정확한 AS를 위해 제품의 증상을 메모로 기입해서 박스안에 동봉하고, 성함, 연락처, 주소도 함께 기입해서 발송해야 합니다. 특히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꼼꼼히 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구입 후 6개월 ~ 1년 이내 불량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가 무료이며 가급적 CJ대한통운을 이용해야 합니다. 

 

※ 택배 보내는 주소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74 CS이노베이션
(구)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번지 1층 CS이노베이션
디앤디컴 고객센터 : 02-702-1358

 

 

 

 

애즈락 디앤디컴 서비스센터 위치

애즈락 디앤디컴 서비스센터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이렇게 전국 5개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와 가까이 거주하는 분들은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AS를 받으면 보다 빠르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이 바뀔 수 있으니 서비스센터 방문 전 미리 전화를 해서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서비스센터 A/S 업무시간
​평일 : 09:30 ~ 18:00 (17:00 이후 접수 시에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점심 : 12:00 ~ 13:00 (점심시간 중에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휴무일 서울/부산/대구/대전 :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광주 : 일요일/공휴일, 매월 2/4주 월요일

 

※ 디앤디컴 서비스센터 위치

1. DnD 다이나믹케어 서비스센터
전화 : 02-702-1358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74 1층 CS이노베이션
메일 : dnd@csinno.co.kr

 

2. 부산지사

전화 : 051-896-8684~5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동 475-14 로얄빌딩 1층

 

3. 대구지사

전화 : 053-422-9020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8길 21-5

 

4. 대전지사

전화 : 042-534-7830

주소 : 대전 서구 탄방동 89-6번지 1층 101호
(대전광역시 서구 도솔로412번길 46)

 

5. 광주지사

전화 : 062-350-6678~9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1동 12-17번지 금호월드 57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