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S 접수 방법, 기간, AS서비스센터 주소

마이크로닉스 AS 접수 방법, 기간, AS서비스센터 주소 안내입니다. 마이크로닉스는 한미마이크로닉스의 브랜드로 게이밍 기기 전문 개발, 제조 기업입니다. 파워서플라이를 비롯하여 게이밍기어, PC케이스, SSD, 키보드, 마우스 등 주변기기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PNY Technology의 그래픽카드, SSD, 메모리를 수입, 유통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난 경우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거나 용산 서비스센터를 방문 또는 택배 접수하여 AS를 받아야 하는데요. 아래에 마이크로닉스 AS 접수 방법, 기간, AS서비스센터 주소 등을 소개합니다.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22-6399번입니다. 마이크로닉스 제품 파워서플라이, 게이밍기어, PC케이스, SSD, 키보드, 마우스 등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평일을 이용해서 전화문의를 해야 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22-6399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이크로닉스 서비스센터

 

 

 

 

마이크로닉스 AS 규정 및 무상보증 기간

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공급된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의 무상 AS 기간은 보통 3년~6년이지만 각 제품마다 다릅니다. 마이크로닉스의 파워 서플라이는 종류가 많아서 직접 제품 구입 시 설명서 및 보증서에 명시된 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마이크로닉스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이며 SSD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5년입니다. 무상 AS는 정상 사용 중 고장이 발생된 제품에서만 AS를 제공하며 사용자 과실이나 파손, 개조 등을 한 제품은 무상기간이더라도 무상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제공되고, 구매 증빙 서류(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카드결제내역서)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 시리얼 번호기준으로 무상기간이 산정됩니다. 구매일 90일 미만 제품이라면 불량 확인 시 1:1로 신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고 구매일 90일 초과제품은 불량 확인 시 정상 제품으로 교체됩니다.

 

 

 

※ 마이크로닉스 제조년월(시리얼넘버) 확인 방법

예) 2045XXXXX.. 제품의 경우

- 2020년 45주차 제품

 

예) CB25XXXXX.. 제품의 경우

- 2021년 25주차 제품 (A는 0, B는 1, C는 2, D는 3 이런 순서입니다.)

 

 

 

 

마이크로닉스 AS 받는 방법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및 주변기기 등 제품이 고장 났다면 우선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22-6399번으로 전화하여 증상문의를 하거나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서 증상확인을 해야 합니다. 

 

상담 후 AS가 필요하다면 AS 절차를 안내받게 되는데 용산에 있는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이용해서 서비스센터에 발송하는 방법으로 AS가 진행됩니다.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AS문의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마이크로닉스 택배 발송 방법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로 택배발송을 할 때는 제품의 불량내용을 상세히 적고, 성명, 연락처, 주소를 종이에 적어 박스 내에 제품과 함께 동봉해서 보내야 합니다. 

 

마이크로닉스 제품 구입일로부터 90일 내에 고장난 제품은 마이크로닉스에서 AS에 대한 왕복택배 비용을 부담합니다. 90일 내 제품 AS 발송 시 마이크로닉스의 지정택배사인 로젠택배를 이용해야 합니다. 90일 초과 제품의 택배 비용은 50대 50으로 사용자가 발송할 때 선불로 발송해야 하며 택배사는 아무 택배사나 이용해도 됩니다.

 

※ 마이크로닉스 AS 택배 보내는 곳 주소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1층 1012호 마이크로닉스
연락처: 1522-6399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위치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는 용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제품 AS는 택배를 이용해도 좋지만 서비스센터와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은 직접 방문할 경우 보다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서비스센터로 방문할 분들은 서비스센터에 미리 전화를 해서 제품의 재고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마이크로닉스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1층 1012호
연락처: 1522-6399 (국번 없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월요일~금요일)

E-mail: service@micronics.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