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및 지점 찾기 방법 안내입니다. 삼성화재에는 화재보험부터 자동차보험, 장기보험, 연금, 다이렉트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는 각 서비스별로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문의에 맞는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삼성화재 고장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자동차 사고접수,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및 지점 찾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114번, ☎080-900-7114번입니다. 해외에서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는 ☎82-2-2119-2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339번이며 삼성화재 대출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7444번, 삼성화재 퇴직연금 콜센터 전화번호는 ☎1899-3009번입니다.
삼성화재 장기보험 가입상담 전화번호는 ☎1588-3339번이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전화번호는 ☎1600-5008번입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청각장애인 전용 전화번호는 ☎070-7451-9800,9810번입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상담, 보험가입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상담시간 |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114 ☎080-900-7114 |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상담, 보험가입 상담 :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요청 서비스 :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 |
해외에서 걸 때 | ☎82-2-2119-2000 | |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3339 | |
삼성화재 대출 콜센터 전화번호 | ☎1588-7444 | |
삼성화재 퇴직연금 콜센터 전화번호 | ☎1899-3009 | |
삼성화재 장기보험 가입상담 전화번호 | ☎1588-3339 |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전화번호 | ☎1600-5008 | |
청각장애인 전용 전화번호 | ☎070-7451-9800,9810 |
삼성화재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번호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114번 연결 후 음성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을 바로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자동차 사고접수는 대표번호 연결 후 1번을 누르면 되고, 삼성화재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은 대표번호 연결 후 2번을 누르면 되며 자동차보험 가입 문의는 4번 > 1번을 차례로 누르면 됩니다.
1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3번. 보험 계약조회 및 변경, 해지환급 문의
- 1번. 자동차보험 셀프 서비스 이용(3번 > 1번)
- 2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셀프서비스 이용(3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3번 > 0번)
4번.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1번. 자동차보험 가입 문의(4번 > 1번)
- 2번. 운전자보험/건강보험/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가입문의(4번 > 2번)
5번.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
- 1번. 보험금 청구 셀프 서비스 이용(5번 > 1번)
- 0번. 상담사 연결(5번 > 0번)
6번. 대출상담
- 1번.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 및 셀프 신청(6번 > 1번)
- 2번. 보험계약대출 상담(6번 > 2번)
- 3번. 부동산, 자동차, 신용 대출상담(6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6번 > 0번)
7번. 부서/직원 안내 및 불편상담
- 1번. 부서 및 직원 안내(7번 > 1번)
- 2번. 고객 불편상담(7번 > 2번)
9번. 각종 증명서 셀프 발급 및 ARS 이용안내
- 1번.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셀프 발급(9번 > 1번)
- 2번. 자동차보험 증권 셀프 발급(9번 > 2번)
- 3번. 보험료 납입증명서 셀프 발급(9번 > 3번)
- 4번. 보험금 신청을 위한 청구서 셀프 발급(9번 > 4번)
- 9번. ARS 이용 요금 안내(9번 > 9번)
0번. 상담사 연결
- 1번. 자동차사고 및 고장출동 상담(0번 > 1번)
- 2번.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0번 > 2번)
- 3번. 인터넷 다이렉트 보험 상담(0번 > 3번)
- 4번. 보험계약조회/해지/환급상담(0번 > 4번)
삼성화재 고객센터 디지털 ARS
삼성화재 고객센터로 전화했을 때 상담사 연결 없이 디지털 ARS를 선택하면 모바일웹에서 즉시 문의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연결하고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디지털 ARS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라면 디지털 ARS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디지털 ARS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계약내용 확인,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보험료납입, 증명서 발행, 보험금 청구,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 해지 등의 업무입니다.
삼성화재 지점 및 고객지원센터 찾기
삼성화재 자동차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서비스는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디지털 ARS를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지만 해지/만기/중도인출 환급, 장기보험 서류접수, 장기 보험금 청구, 제증명서 발급 등은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삼성화재 보험상담 및 컨설팅, 삼성화재 RC 채용 등의 삼성화재 지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아래의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삼성화재 지점 및 고객지원센터 자동차보험 보상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지점 및 고객지원센터 찾기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필요서류 안내
삼성화재의 다양한 보험금청구 및 자동차보험 사고 접수 등에 필요한 서류 양식을 다운로드하거나 필요서류가 무엇인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원, 사망, 골절, 수술 등의 장기/일반보험금청구부터 자동차사고접수 후 필요서류를 안내받았다면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서류와 발급처, 양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필요서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