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증기간 및 AS 신청 방법

레이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증기간 및 AS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레이저는 미국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컴퓨터 주변기기 및 노트북 제조회사입니다. 레이저의 국내 유통사는 웨이코스이며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태블릿, 노트북, 무선이어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면 레이저 AS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를 보내야 하는데요. 아래에 레이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증기간 및 AS 신청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레이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레이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4702번입니다. 이 번호는 레이저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레이저 제품 구매/배송 등의 문의가 있을때 전화하면 됩니다. 레이저 AS 문의 전화번호는 ☎070-8803-3310번입니다. 레이저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문제가 있거나 고장이나서 AS가 필요할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레이저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레이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주문, 배송)
☎1661-4702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레이저 AS 문의 전화번호 ☎070-8803-3310

레이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레이저 AS 무상 보증 기간 및 AS 규정

우리나라에 유통된 레이저 제품 중 시리얼넘버에 따라 무상보증 기간 내에 해당되는 제품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에 레이저 제품이 단종되어서 같은 제품으로 교환을 받을 수 없다면 동급 또는 상위모델의 제품으로 대체교환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분해된 제품이나 구성품이 빠진제품,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훼손 및 파손된 제품, 시리얼넘버 확인이 불가능하거나 국내에 유통되지 않았던 레이저 제품,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침수, 파손, 분실 및 임의로 분해한 제품 등은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레이저 마우스, 키보드 등 레이저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내에 문제가 발생되어 AS를 신청하면 수리 대신에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교체된 레이저 제품의 보증기간은 최초 구매 제품의 보증기간을 따르게 됩니다.

 

 

 

레이저 제품 보증기간

레이저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내역이 첨부되면 구매일기준으로 적용되고, 구매내역이 첨부되지 않으면 해당제품의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모든 레이저 신제품에 대해 현지 법에 따라 아래와 같은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특정 단종 제품, 품절 또는 생산 중단된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더 짧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구매 시 명확히 표시되며 품질보증 기간도 그 때 명시됩니다. 공장 재생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90일입니다. 제품의 한정 품질보증 해당 여부가 확실하지 않을 경우에는 레이저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레이저 유무선 마우스 : 2년

2. 레이저 재충전용 마우스 배터리 : 1년 (6개월)

3. 레이저 키보드 및 키패드 : 1년 / 2년

4. 레이저 헤드셋 및 이어폰 : 2년 (1년)

5. 레이저 스피커 시스템 : 1년

6. 레이저 게이밍 액세서리 및 마우스 패드 : 1년 (6개월)

7. 레이저 게이밍 컨트롤러 제품 : 1년

8. 레이저 블레이드 : 1년

※ ( )안은 2018년 10월 1일 이전 구매고객에게 적용되는 보증기간입니다.

※ 레이저 키보드 군은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보증기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레이저 제품 시리얼넘버(번호) 확인 방법

상품의 박스를 버리지 않고 보관 중이시라면 해당 박스에 바코드가 여러 개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바코드 중에 박스 자체에 인쇄된 것이 아니라, 스티커로 따로 붙어있는 바코드가 있으며 해당 스티커에 레이저 시리얼넘버 번호(S/N)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단, 박스와 내품의 시리얼번호는 기본적으로 일치하지만, 동일모델 제품을 2개 이상 보유 중이거나 중고거래 등 어떠한 이유로 한번 개봉된 제품을 구매한 경우 다른 제품과 바뀌어 내품과 박스의 시리얼이 불일치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반드시 내품 시리얼로 문의해야 합니다.

 

※ 레이저 키보드, 마우스 시리얼넘버 번호 확인 방법

레이저 키보드와 마우스는 모두 제품의 바닥면에서 시리얼넘버 번호(S/N)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오래된 기종의 경우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레이저 보증 기간 확인 방법

레이저 제품은 시리얼넘버 번호를 통해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넘버 번호를 확인했다면 AS를 받기위해 보증기간이 남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레이저 보증기간 확인은 레이저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확인하거나 레이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레이저 홈페이지 접속

레이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레이저 홈페이지에 보증기간을 확인하려면 레이저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하니 회원가입 후 로그인까지 해야 합니다.

▶레이저 홈페이지 접속하기

 

2. 서비스 > 고객지원센터 > 질문게시판

레이저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하단에 고객지원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왼쪽에 질문게시판이 나오는데 질문게시판에서 제품명, 시리얼넘버 번호, 불량 증상 등을 적어서 제출하면 보증대상인지 아닌지 답변이 달립니다. 보증기간이 남아있다면 레이저 AS센터로 택배를 보내거나 직접 방문하여 교체를 받으면 됩니다.

 

 

 

 

레이저 AS 신청 방법 및 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레이저는 웨이코스에서 국내 유통을 하고 있으며 AS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마우스나 키보드, 헤드셋 등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나서 AS가 필요하다면 레이저 한국 총판 웨이코스에 전화하여 AS 신청 접수 후 레이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레이저 AS 센터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8층 803호

레이저 AS 센터 전화번호 : 02-712-2630

레이저 AS 센터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레이저 AS 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 레이저 제품 AS를 위해 제품 발송 시 받으실 주소, 성함, 연락처와 불량 증상을 별도로 기재해야 합니다.

- 레이저에서 부담하는 택배비의 경우 국내에 한정하여 부담합니다.

- 편의점 CJ 택배 이용 시 무조건 선불로 발송해야하며, 착불 발송 시 웨이코스에서 추가금이 요청됩니다.

- AS를 위한 택배비는 고객과 웨이코스에서 반반씩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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