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및 신고 방법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및 신고 방법 안내입니다. 엔씨소프트는 1997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대표작으로 리니지, 길드워 시리즈, 아이온,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이 있으며 미국이나 일본 등 해외로도 진출하여 활발히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의 다양한 게임을 이용하다가 계정 관련 문제나, 결제 관련, 보안 서비스 관련, 게임의 전반적인 문의 등이 있을 때는 엔씨소프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엔씨소프트 문의 방법은 전화상담, 온라인 문의, 방문상담 3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방법 및 신고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엔씨소프트 고객센터는 모바일게임과 PC게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004번입니다. 리니지 M , 리니지 2M, 블레이드 & 소울 2, 트릭스터 M, 리니지 W 등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관련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엔씨소프트 PC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020번입니다. 리니지, 리니지2, 러브비트, 블레이드&소울, 아이온 등 엔씨소프트 PC게임 관련 문의가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해야 합니다.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12시 / 오후 2시 ~ 오후 4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004 평일 오전 10시~ 12시 / 오후2시 ~ 오후4시
엔씨소프트 PC게임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020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엔씨소프트 고객센터에 전화한 후 아래의 단축번호를 확인하고 해당버튼을 누르면 문의를 원하는 엔씨소프트의 문의메뉴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1566-7004)

- STEP1 서비스 구분 선택

1. 리니지M

2. 리니지 2 M

3. 블레이드&소울 2

4. 트릭스터 M

5. 리니지 W

8. 프로야구 H2 & 프로야구 H3

 

- STEP2 문의내용 선택

1. 회원정보 문의(계정 확인 및 비밀번호 변경, 회원가입 및 탈퇴 문의)

2. 결제 서비스 문의(환불 접수/처리 및 결제 관련 문의)

3. 보안 서비스 문의(보안 서비스 문의)

4. 게임 서비스 문의(간단한 게임 내용 관련 문의)

5. 퍼플(퍼플 관련 문의)

 

 

 

엔씨소프트 PC게임(1600-0020)

- STEP1 서비스 구분 선택

1. 리니지

2. 리니지2

3. 러브비트

4. 블레이드 & 소울

5. 아이온

 

- STEP2 문의내용 선택

1. 비밀번호 및 회원정보 문의(계정 확인 및 비밀번호 변경, 회원가입 및 탈퇴 문의)

2. 결제 서비스 문의(N코인 결제 및 환불, 부가서비스 신청 관련 문의)

3. 보안 서비스 문의(보안 서비스 문의)

4. 게임 서비스 문의(간단 게임 내용 관련 문의)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방법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어렵거나 통화가 몰린다면 엔씨소프트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는 서비스하는 게임이 많기 때문에 온라인문의를 할 때는 우선 문의를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고 문의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문의하기 메뉴를 선택해서 직접 문의할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자세한 엔씨소프트 온라인 문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비스선택

문의하고자 하는 게임을 선택합니다. 정확한 게임을 선택해야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2. 도움말 카테고리 선택

사용자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문제 해결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도움말 탐색을 통해 문제 해결을 해봅니다.

 

3. 문의하기

탐색을 통해 문제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직접 무느이하기를 통해 제공되는 양식에 따라 내용을 기입하고 제출하면 담당자가 내용 확인 후 정확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plaync 온라인 고객센터 신청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방문상담 방법

엔씨소프트 게임 이용 중 궁금한 사항을 엔씨소프트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방문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직접 방문하실 분들은 평일을 이용해서 방문해야 합니다.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방문상담은 사용자의 본인 명의 계정에 한해서만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꼭 챙겨서 가야 합니다. 

 

※ 엔씨소프트 서비스 고객센터 위치

주소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192 교직원공제회 부산회관 4층 (구주소 :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1205-1 교직원공제회 부산회관 4층)

- KTX부산역 광장 바로 인근 블록에 위치한 건물입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으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토요일, 일요일, 국경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엔씨소프트 신고하기 방법

엔씨소프트 게임 이용 중 계정도용이나 사기 등으로 피해를 봤거나 불량 이용자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경우 계정도용 신고, 사기 신고, 불량이용신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선택

plaync 홈페이지에서 신고를 원하는 게임 혹은 서비스를 선택한 후 우측 상단의 '신고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피해 상황에 따라 계정도용 신고/사기신고/불량이용 신고 중 먼저 신고 분류를 선택한 후 서비스를 선택하여 신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2. 신고하기 버튼

각 서비스 별 고객지원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신고하기 버튼을 선택하거나 고객지원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신고내역 버튼 선택 후 우측 상단의 신고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신고 분류 선택

계정도용으로 인한 아이템 피해가 발생된 경우, 계정도용 신고를 선택하여 신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대리육성, 현금거래 등 이득을 취하는 행위 신고를 원할 경우, 사기신고를 선택하여 신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그 외 불건전 언어 사용, 불법 프로그램 사용 등 게임 이용 중 피해에 대해 ㅅ니고를 원한다면 불량이용 신고를 선택하여 신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4. 신고하기

신고를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 후 세부 사건 경위를 선택하고 신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사용자의 계정으로 접속한 이력이 있는 서비스에 한해 신고접수가 가능하며, 사건 발생 15일 이내에 신고해야 합니다. 계정도용 신고/이의 접수는 원활한 신고내용 처리를 위해 본인확인 SMS 인증이 필요합니다. 신고를 원하는 서비스 중 PC 게임 선택 시 SMS 인증이 가능하지 않다면, 마이핀 인증으로도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게임의 계정도용 신고는 기기의 고유 정보가 필요하며 게임 이력의 긱 정보와 다를 경우, 신고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