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방법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방법 안내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카카오에서 택시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택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금이 없어도 카드를 미리 등록하면 카드로 자동결제가 되어 편리하며 카카오택시 앱으로 출발지점과 목적지점을 설정하여 호출하면 자동으로 배차가 되고 결제까지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카카오택시 이용하는 것은 편리하지만 택시를 이용하면서 분실물이 생기거나 불편사항이 생길때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400번입니다. 카카오는 카카오 T라는 카카오 모빌리티에서 카카오택시, 카카오블랙, 카카오대리, 카카오주차, 카카오바이크, 카카오내비 등 이동수단 관련서비스를 총괄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카오택시 관련문의는 카카오 T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이용중에 분실물이 생겨서 빠르게 고객센터를 연결해야 하거나 방금 이용한 카카오택시 기사님 전화번호 확인 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방법 및 택시기사 연락하는 방법

 

 

 

카카오택시(카카오 T) ARS 번호

카카오택시(카카오 T)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9400번 연결 후 1번은 카카오택시, 카카오블랙, 2번은 카카오대리, 3번은 카카오 퀵/택배, 4번은 카카오주차, 5번은 카카오바이크, 6번은 다른 서비스로 바로 이동되어 빠르게 원하는 상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9400번 연결 후

구분 카카오T ARS 번호
카카오택시, 카카오블랙 관련 문의 1번
카카오대리 관련 문의 2번
카카오 퀵/택배 관련 문의 3번
카카오주차 관련 문의 4번
카카오바이크 관련 문의 5번
다른서비스 6번
다시듣기 #(샵)

 

 

 

 

카카오택시(카카오T) 고객센터 봇, 상담톡 문의방법

카카오 모빌리티에서는 카카오 택시, 카카오블랙, 카카오대리, 카카오주차 등 다양한 이동수단 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카카오 T(모빌리티-이동수단) 관련 고객센터 상담업무를 기본적으로 고객센터 봇과 상담톡을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했는데 연결이 힘들다면 카카오 T 고객센터 봇과 상담톡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카카오 T 앱 실행

사용하시는 안드로이드폰 또는 아이폰에서 카카오 T 앱을 실행합니다.

 


2. 내정보 > 서비스문의 > 채널메뉴 및 상담원 연결

카카오 T 앱 실행 후 오른쪽 하단의 내 정보 메뉴를 선택합니다. 화면 중간에 고객센터 메뉴에서 서비스 문의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카카오 T 고객센터 상담톡이 실행됩니다. 기본적으로 카카오 T 챗봇과 메뉴를 선택해서 카카오택시나 카카오 T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채널 메뉴'를 누르면 '챗봇시작하기' 메뉴를 눌러 상담을 원하는 카카오T 서비스를 선택해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을 하고 싶다면 화면에 '상담원 연결' 버튼을 눌러서 바로 카카오T카카오 T 전문 상담사와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 T의 상담원 연결은 월~토 오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가능하며 반드시 카카오택시나 카카오대리등 카카오 T 서비스 이용기록을 통해서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이용 시 자주 묻는 질문

Q. 카카오택시에 탑승하지도 않았는데 택시비가 부과될 땐 어디로 요청해야 하나요?
A. 호출 중인 경우에는 결제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배차 시 예상요금으로 결제됩니다. 선결제된 요금은 배차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취소되고, 하차 시 실제 택시 요금만 카카오 T 앱에서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호출을 하지 않았거나 탑승하지 않으신 경우, 카카오 T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됩니다.
[카카오 T 고객센터 연결 방법] ▶︎ 카카오 T 앱 → 내 정보 →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 → '상담사 연결' 선택
Q. 카카오택시 호출 중에 취소가 가능한가요?
A. 호출 중에 취소 가능합니다. 단, 블루, 모범, 벤티, 블랙의 경우 배차완료 1분 이후 취소 시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기에 유의해야 합니다.

[ 호출 중 ~ 배차 완료 후 1분 이내 취소 시 ]
-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배차 완료 1분 이후부터 탑승 전까지 취소 시 ]
-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며, 카카오 T 택시에서 제공하고 있는 취소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카오 T 블루 - 취소 수수료 : 2,000원(대구/경북지역 500원)
• 모범 - 취소 수수료 : 2,000원
• 카카오 T 벤티 - 취소 수수료 : 4,000원
• 카카오 T 블랙 - 취소 수수료 : 5,000원
Q. 카카오택시 자동결제로 호출했는데 기사님께 직접 결제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카오 T 택시를 '자동결제'로 호출 후 이용하였으나 현장에서 카드 혹은 현금을 지불하여 이중결제가 발생된 경우에는 [ 영수증, 카드사 홈페이지 결제내역, 카드 승인문자 ] 중 한가지를 고객센터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래의 경로를 따라 신청하면 보다 빠른 지원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자동결제 취소 접수 방법(챗봇접수) ]
▶︎ 카카오 T 앱 → 내 정보 →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 → 챗봇시작하기 → 택시/블랙/펫 → 이용 기록 선택하기 → 이중결제 환불 접수
Q. 카카오택시 하차 후에도 택시 기사님에게 연락할 수 있나요?
A.  하차 후 3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이용기록을 통해 기사님에게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 T 앱 > 내 정보 > 이용기록 > 우측 상단 "택시" 선택
Q. 카카오블루 탑승 후 기사와의 갈등으로 중간에 내렸습니다.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
A. 운행 중 기사님과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탑승 중 화면의 "신고하기"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카카오택시 자동결제 등록 및 취소 방법, 직접결제 방법, 카카오t 결제카드 변경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